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삶의 댄스 카드 명단 & 노래하는데 기쁨을 가져라

 

 

 

천국편지 / 삶의 댄스 카드 명단

) --> 

삶의 댄스 카드 명단

The Dance Card of Life

) --> 

Heavenletter #5738, - God  8/10/2016

http://heavenletters.org/the-dance-card-of-life.html

Translated by Osiearth

  ) -->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 --> 

내가 생각하기에 네가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 같다. 너의 생각들을 가지고, 너는 뼈를 씹는 강아지와 같이 될지도 모른다. 너는 너의 생각들을 아무리 씹어도 충분(음미)할 수 없다. 너는 너 자신에게 그와 비슷한 질문을 한다:

) --> 

“왜 내가 침체 상태에 빠져있죠? 왜 내가 행복할 수 없으며 최종적으로 행복하게 머물 수 없죠? 왜 내가 그토록 많이 내내 분석해야 하나요? 왜 나는 내가 나의 삶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왜 나는 의문 없이 단지 기쁨으로 나의 삶을 살 수 없나요? 확실히 내가 알아야만 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가요? 나는 내가 의문하는 것을 고집하는 유전자를 내 안에 가지고 있나요? 의문하는 것이 내가 분석하고 잘못을 발견하기 위한 생활방식이었나요, 그것이 아닌가요?

) --> 

“어떤 점에서 내가 부질없는 이야기를 하고 정말로 무엇인가 성과를 내지 못하는 곤란한 질문들을 하기보다는 나 자신에게 위안이 될 수는 없나요? 오, 예, 때때로 나는 통찰력과 돌파력을 가지고 있고, 내가 도달한 것을 생각하기 시작하지만, 내가 도달한 그토록 확실한 나의 존재의 성과는 다시 조만간 쓰러질 것 같으며 난장판이 된 나 자신을 발견합니다.

) --> 

“무엇이 내가 모든 답변을 해야만 한다고 나를 생각하게 하나요? 나는 어떤 악천후 속에서도 살기를 사랑합니다. 나는 기후에 상관없이 활기차고 사랑받고 있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름과 겨울에도 감사를 나타내는 인간이 되기를 갈망합니다. 내가 어디서든 언제나 잘 받아들여져야만 하고, 내가 그렇지 않으면 무척 실망한다고 내가 생각하는 이것이 나의 내부에 있는 무엇인가요?

) --> 

“신은 그가 나를 사랑하고 우리 모두를 사랑한다고 말씀합니다. 그런데 왜 내가 기꺼이 만족할 수 없나요?

) --> 

“나의 삶이 좋아 보일 때도, 나는 그것이 짧게 지속한다고 말합니다. 오, 그렇습니다, 나는 그 골자bone를 고민합니다. 나는 그것의 근원에게 계속 질문합니다. 나는 신이신 당신에게 질문합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묻고, 내가 모든 대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나는 나의 삶을 보류하거나, 말하자면, 나는 삶의 뒷문으로 우회합니다. 나는 자주 삶으로부터 숨으려고 합니다. 나는 나의 눈을 감습니다.”

) --> 

사랑하는 아이들아, 이제 너는 네가 삶을 눈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을 안다. 너는 춤추고 너는 삶과 조화하며 노래한다. 너는 삶을 회피하거나 그것을 분개하는데 너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너는 너와 함께 춤추기 위해 삶을 초대할지도 모른다. 네가 먼저 너의 손을 내밀지도 모른다. 너는 방심하고 있다. 너는 삶과 협조 관계에 있지 않다. 너는 좋은 무용수이다.

) --> 

네가 삶을 너의 파트너로서 그리고 너의 무용 선생님으로서 볼 때, 너는 삶의 진행을 호의적으로 동행한다. 너는 삶에 감사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너는 “삶이여, 당신과 나, 우리가 왜 지금 왈츠를 출 수 없나요? 나는 이 새로운 춤을 배우고 싶지 않아요. 나는 머뭇거려요.” 라고 말하지 마라.

) --> 

너는 거기에 있는 모든 춤을 배우고 싶지 않은 것 같다. 너는 오직 네가 고르고 선택할 수 있는 사람들만 원한다. 일부의 춤에서, 너는 최고의 명예를 줄 것이다. 네가 원하지 않는 다른 춤의 경우, 너는 그들로부터 너의 등을 돌리고 미안하지만 춤출 생각이 없을 것이다. 너는 그들이 너를 다치게 하고, 심지어 너의 가슴을 둘로 자른다는 것을 안다. 너는 그런 춤을 절대 원하지 않는다.

) --> 

너는 삶의 방향이 네가 바라는 방향이 아닐 때 그것을 역전시키기를 좋아할 것이다. 너는 일부의 어려운 춤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항상 그것들을 체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그들로부터 양해받기를 원한다. 너는 왜 원하지 않는지를 모른다.

) --> 

너는 너 앞에 나타날 것 같은 모든 댄스 카드 명단으로 춤추기를 원하지 않는다. 절대적으로, 너는 양해(면제)를 받고 싶다.

) --> 

삶이 너를 위해 가지고 있는, 네가 요구하지 않는 무엇이든, 너는 면제받기를 요구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삶을 회피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회피는 너의 선택이 아니다. 선택할 하나의 삶이 있다, 그래서 그것이 너의 것이다. 그것을 배워라, 그래서 그것을 훌륭하게 만들어라. 필연적으로, 너는 그것의 다른 면을 드러낸다.

  ) -->  




노래하는데 기쁨을 가져라

 

노래하는데 기쁨을 가져라

Take Joy in Singing

) --> 

Heavenletter #5746. - God  August 18, 2016

http://heavenletters.org/take-joy-in-singing.html

) --> 

신이 말했다.

) --> 

너는 지금쯤 너의 에고에게 절하지 말아야 하는 것을 아마도 알 것이다. 나는 네가 너의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안다. 너는 무엇이 너의 에고인지, 무엇이 어떤 종류의 찬사를 위한 변덕인지, 혹은 무엇이 진실에 대한 욕구인지를 항상 알지 못한다. 너의 가슴 속에 있는 것을 향해 가라, 집착하지 말고. 좋다, 노래하려는 모든 너의 가슴으로 욕구해라. 앞으로 나가라.

) --> 

그러나 기쁨이 노래하는 것 안에 있음을, 세상이나 너의 어머니가 그것으로 만든 것 안에 있지 않음을 알아라. 너는 세상의 눈에 과시될 필요가 없다. 너의 노래 부르는 것이 인기가 있을 필요가 없다. 노래하는 것의 사랑을 위해 노래해라. 만약 네가 인기 순위에 도달한다면, 그 인기 순위에 있음을 즐겨라. 단지 인기 순위에 도달한 것이 너의 머리로 들어가게 하지 마라.

) --> 

너는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

) --> 

네가 아직 생각하지 못할 수 있는 것은 너 자신의 에고 이상으로 다른 사람들의 에고의 불꽃을 부채질 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래, 너는 다른 이들을 고양하기를 원한다. 너는 너의 모든 가슴으로 다른 이들을 고무하기를 원한다. 너는 그러나 윗사람의 점수를 따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차이점을 아느냐?

) --> 

너 자신의 목적을 위해 다른 사람에게 아첨하는 것과 진정한 찬사를 노래하는 것 사이에 명확한 선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서 너의 동기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또 다른 확신을 주려는 욕구는 다른 사람에게 너의 가치를 확대하기를 원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 --> 

너는 너 자신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칭찬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점수를 늘리기 위해 선생님에게 아부하지 않는다. 물론 공손해져라. 올바른 이유들을 위해 공손해져라.

) --> 

누군가가 좋은 일을 할 때, 그렇다고 말해라. 이것은 너 자신을 좋게 느끼게 만드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네가 진정한 축하를 주는 것은 너의 에고를 올리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네가 좋게 느낄 수 있으려는 너의 욕구는 에고에 대한 것이다. 어딘가에서 너는 진짜 이야기를 알고 있다. 너는 알고 있고, 너는 네가 영리하거나 똑똑하다고 생각했을 수 있지만, 요점은 네가 다른 누구보다 더 영리하거나 더 똑똑하다는 것이 아니다. 네가 너 자신의 에고를 부풀리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이 가능하다.

) --> 

이 경우에 너는 네가 좋게 느끼도록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가슴을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선을 행하는 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다른 이들에게 친절해져라, 그러나 공상적 박애주의자가 되지 마라. 공상적 박애주의자는 그 자신에게 메달을 달려는 경향이 있다.

) --> 

그것은 다소 성실함과 정직함 사이의 차이점과 같다. 너 자신의 이익을 위해 성실한 것은 진지하게 정직해지는 것과 전혀 같지 않다. 너는 네가 고백하는 것에 성실해질 수 있지만, 너의 성실성을 살리지 못한 것에서 완전히 정직하지 않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속이는 화려한 것들을 걸칠 수 있다.

) --> 

너 자신에게 진실해진다는 의미는 많은 층들을 다룬다. 우리는 바로 지금 다른 누구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너에 대해 말하고 있다.

) --> 

다른 이들을 단연히 격려해라. 그래, 다른 이들을 고무해라. 비위를 맞추기 위해 다른 이들에게 아부한다고? 아니다.

) --> 

우리는 간결해지는 것으로 돌아온다.

) --> 

여기 실제 삶의 상황이 있다. 너는 너의 아버지가 중요한 목적을 위해 너에게 돈을 주기를 원한다. 그때 너의 욕구를 달성하기 위해 너는 너의 아버지를 충족시킬 수 있고, 따라서 그는 너에게 그 돈을 줄 것이다. 너의 심장의 박동 속에서 너의 아버지에게 착해져라, 그를 축복하고, 너에게 문제가 되는 특별한 경우들에서만이 아니라, 모든 시간 너의 아버지를 지원해라. 어떤 특별한 상황이 주어진 순간에 너에게 삶이나 죽음으로 보일 수 있다. 확실히 너는 그 돈을 바란다. 그러나 너는 네가 그것을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더 명석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 --> 

사실은 너에게 돈을 주거나 주지 않는 것이 너의 아버지의 선택이라는 것이다. 너의 아버지에게 네가 또한 바라는 그 자유를 주어라. 진실로 너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존중해라.

) --> 

모든 시간 너의 아버지를 이해하고 그에게 감사해라. 그때 너 자신의 필요성에 대해 너의 아버지를 충족시키는데는 의문이 없다. 하나의 관계로 들어가는 것은 충족시키는 것과 같지 않다.

) -->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이여, 너 자신과 정직해져라.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713 신의 편지/1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