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배우는 것을 위해 & 신의 신성한 어린이들

 

 

 

천국편지 / 배우는 것을 위해


배우는 것을 위해

For the Sake of Learning


Heavenletter #5753. - God  August 25, 2016

http://heavenletters.org/for-the-sake-of-learning.html




신이 말했다.


배우는 것은 배우는 것의 요점이다. 교육은 아니다. 배우는 것은 내부로부터 온다. 교육은 부과될 수 있다. 배우는 것은 희열감으로부터 올라온다. 그것은 통찰력을 얻는 기쁨이다. 모든 이들은 빛이 나올 때 그것을 사랑한다.


교육의 의도는 배우는 것과 잘 가지 않을 수 있다. 누군가가 시험에서 얼마나 잘 점수를 딸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높은 점수는 배움이 일어났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배우는 것이 문제가 된다.


배우는 것은 자연스러운 기쁨이다. 어린이의 가슴을 떠난 가르침은 잘못된 것이다. 기쁨이 없는 배움은 하나의 곤란이다.


어떤 시스템은 종이 위에서 좋게 보일 수 있다. 그것은 배우기 위해 무엇이 좋은 방법인가에 대한 누군가의 최선의 추측이며, 한 가지 방법이 일부를 위해 번성할 수 있지만, 모두를 위해서는 아니다. 그 어린아이를 기억해라.


만약 배우는 자들이 기쁨이 없다면, 아마 교육자들은 그럴 수 있을지 모르지만, 교육자들은 학교를 위한 이유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배우는 자들의 기쁨에 속한다. 보상은 배우는 자에게는 열등한 것이다. 각각의 배우는 자는 가슴과 영혼을, 그리고 그 자신의 양식이나 배우는 양식들을 가지고 있다.


어떤 선생님들은 모든 배우는 애들을 위해 배움을 바람직하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내게 말해라, 한 살배기가 손을 뻗으며 배우고 싶어 하지 않는 것이 무엇이냐? 어떤 시점에서 배우는 애가 느려지기 시작할 수 있는 것은 왜인가? 배움의 기쁨이 어디로 갔는가? 무슨 이로운 점으로?


배우는 애들을 누가가 그들이 배워야만 한다고 말한 것을 배우게 하는 것은 항상 배움에 이르지 못한다. 배움 속에서 일어나는, 마음 이상의 것이 있다. 배움의 경제를 위해 어린이들을 한데 모으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배움으로 가슴과 영혼이 있다. 그리고 그래, 나는 사랑을 말할 것이다.


한 아이가 그가 흥미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 그러한 주제들에서도 배움 속에 기쁨이 있을 수 있다. 흥미가 자극될 수 있디. 흥미가 환영될 수 있다. 기쁨은 물론 그 자신의 지나친 재촉으로 노력 없이 일한다.


가끔 어린이들은 어떤 주제를 배우는데 흥미가 없는데, 그것이 그들이 그 안에서 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아이가 이것에 대해 결점이 있는 것이 아니다. 그 어린이는 그가 통과해야만 함을, 지체되지 말아야 함을 알고 있다.


빨리 배우는 자는 느리게 배우는 자보다 반드시 더 낫게 배우는 자는 아니다. 한 어린이는 더 빨리 배우고, 다른 어린이는 덜 빨리 배운다. 한 어린이로서, 아이슈타인이 느리게 배우는 자로 보였음을 상상해봐라.


학교들이 그것들로 입학한 자들에게 즐거운 장소들이 되는 것은 좋을 것이다. 이것은 배우는 애들에게 봉사한다. 자, 학교들은 누구에게 봉사하기로 되어 있는가?


어린이를 지지해라. 어린이에게 그가 그 자신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을 가르치는데 서두르는 것은 왜인가? 배움의 자연적 기쁨으로 무엇이 일어났는가? 무엇이 기쁨을 길을 막았는가? 기쁨이 아닌 것으로 순응하려고 하는 요점은 무엇인가?


옛날에 배움은 하나의 소중하게 찾았던 체험이었다. 학교의 참석이 의무적이 될 수 있는 반면, 배움 그 자체는 의무적이 될 수 없다. 옛날에는 한 아이의 목표들이 그의 가슴으로부터 왔다. 가슴은 배움이 기초를 터치하는 곳이다.


어린이들은 자동기계들이 아니다. 너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생각하고 느끼기를 욕구해라.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게 해라.


만약 네가 댐을 열고 물이 흘러나가기를 원한다면, 너는 먼저 자유로운 흐름으로 장애물들을 제거한다. 이것이 이루어질 수 있고,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너의 아이의 영혼이 솟아오르도록 공간을 열려있게 만들어라.

 

어린이가 배우기를 원할 때 그는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생각지 않는다. 그는 그의 가슴을 사로잡는 것을 발견하고, 그런 다음 그것과 함께 달리기를 원한다. 이것을 존중해라.



 


 

신의 신성한 어린이들


신의 신성한 어린이들

Divine Children of God


Heavenletter #5754. - God   August 26, 2016

http://heavenletters.org/divine-children-of-god.html



신이 말했다.


너희는 내게 무엇도 빚지지 않았다. 너는 나의 신성한 어린이이다. 나는 네가 너 자신에게 비난을 만들지 말 것을 요청한다. 너 자신과 잘 지내라. 너의 삶을 살아라. 네가 나에게 관심을 주든 아니든, 나는 있는 그대로 너를 사랑한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네가 내게 말하는 것, 요청하는 것, 혹은 나를 위해 행하는 것에 달려 있지 않다. 나는 사랑한다. 나는 사랑 외에 어떤 것도 할 수 없다.


이것, 내가 단지 있는 그대로의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네가 믿는 것이 어렵다. 친애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나를 위해 너의 생명/삶을 내려놓을 필요가 없다. 너는 나에게 절할 필요가 없다. 너는 나에게 빚지지 않았다. 너의 바로 그 존재가 되어라, 너는 나를 충족시킨다.


네가 행복할 때, 나는 여분으로 행복하다. 네가 슬퍼할 때, 나는 슬프지 않다. 나의 존재 속에서는 상실이 있을 수 없다. 나는 울지 않는다. 나는 매우 만족한다. 나는 행복하고, 나는 광범위하게 사랑한다.


나는 오븐 속의 빵이 다 됐다는 식으로 네가 이제 다 됐다고 말하지 않는다. 가장 깊은 진실에서는 이것이 그 경우이지만, 이것은 네가 세상에서 돌아다니고 넘어지는 동안 네가 보는 것이 아니다. 너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이 너에게는 힘들다. 너는 달에서 그림자를 보는 식으로 너의 표면에서 그림자를 본다. 너는 너의 창문에서 어둠을 볼 수 있는 식으로 너 자신에게서 우중충함을 본다.


친애하는 아이들아, 하나됨 안에 존재하는 듯이 보이는 이 순간 속에서 너는 완벽하다. 물론, 세상의 의미에서는 너는 여전히 요리되고 있는 오븐 안에 있는데, 네가 순수한 금으로 완전히 변형될 때까지 말이다. 동시에 너는 이미 순수한 금이다. 너의 완전함 속의 있는 너는 크리스토프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들을 발견하기 전의 그것들과 같다.


아메리카들이 아직 발견되지 못했던 것은 그것들의 존재와, 그 당시 외관상 그것들이 회람되고 보급되었던 식의 진실과는 아무 관계가 없었다. 아메리카들은 대양들에 의해 선택되었고, 바람들에 의해 영기를 받았으며, 그것들은 모든 곳에 도달했고, 다른 대륙들이 하는 식으로,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이 하는 식으로 똑같이 세상에 영향을 미쳤다. 새로운 땅은 – 그것은 오래된 땅이었는데 – 그 자신을 드러내기 위해 인정될 필요가 없었다. 또한 너의 개인적 자아로 너의 큰 자신을 드러내는 일에서도 그것은 같다.


세상의 삶으로부터 부재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그것이 모두 여기 있고, 그것은 단지 내가 말하는 대로이다. 하나의 세계가 있다Theere is one World.


너는 막강하다. 너는 경이적으로 막강하다. 너는 우주의 그 막강한 힘이다. 너는 천국의 막강한 힘이다. 너는 모든 것이다. 너희는 위대한 축복들로 세상에 던져졌다.


너의 바로 그 숨은 모든 땅들을 향해 돛을 펼친다. 모든 다른 숨에 영향을 주지 않는 우주의 숨은 없다. 또한 다른 모든 이들에 의해 영향 받지 않는 이가 하나도 없다. 너는 존재하는 모든 이들과, 존재했던 모든 이들과 친밀한 기초 위에 있고, 너는 또한 나중에 올 자들을 위해 숨 쉴 너의 숨을 남긴다. 세상에 가능한 무엇이든 너를 위해 가능하다.


너는 숨어 있지 않다. 또한 너로부터 아무도 숨어 있지 않다. 아무 것도 숨겨진 것이 없다. 아무 것도 멀리 있지 않다. 모든 것이 드러나 있다.


언젠가 곧, 너는 너의 큰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너의 완전한 키로 서있는 너의 큰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그가 왕임을 알지 못하는 왕이 왕관이 그의 머리에 놓이고 찬사가 있을 때, 그가 왕임을 알게 될 것이다. 세상은 증명 서류와 허가증들을 요구한다. 나는 이것들의 어느 것도 필요 없다.


지구상의 각 존재는 그 자신의 지배자ruler를 가지고 있다. 지배자ruler라는 단어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모든 이가 세상과 세상 속의 사람들이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세상에서 하나의 진정한 지배자이다.


너는 세상에서 하나의 중요한 이끄는 빛Guiding Light이다. 너의 빛이 세상으로부터 관심을 끌지 못할 수 있는 것이 숭고한 계열의 빛보다 덜 밝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여기에 그것이 있는데, 신의 아들들과 딸들은 왕족이다. 왕족이 공식적으로 선언되든 아니든, 왕들과 여왕들의 아들들과 딸들은 왕족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729 신의 편지/1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