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좋은 곡식을 생산할 확률을 높여라 & 지구의 모든 원소들

 

 

 

천국편지 / 좋은 곡식을 생산할 확률을 높여라


좋은 곡식을 생산할 확률을 높여라

Increase the Odds of Producing a Good Crop


Heavenletter #5757. - God August 29, 2016

http://heavenletters.org/increase-the-odds-of-producing-a-good-crop.html





신이 말했다.


친애하는 이들아, 진흙에서 나와 있어라. 삶과 개인들이 너에게 주는 것에 기뻐해라. 삶과 개인들이 너에게 주지 않는 것에 대해 결코 개의치 마라.


불평들의 리스트들은 찾기가 쉽다. 너의 하루를 밝혀주는 리스트들을 찾는 것을 단지 쉽게 만들어라. 너의 하루를 행복으로 시작해라. 너의 모든 날들을 너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으로 시작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왜 삶이 너에게 힘들 수 있는 가능성의 리스트들을 만들도록 무엇이 너를 사로잡느냐? 너의 삶이 고통이 될 가능성을 가리킨다는 너의 이 고집은 무엇인가? 네가 삶을 용이함 속에 짜 넣을 수 있을 때에 왜 너는 삶을 어려움들 속에 짜 넣기를 원하는가?


증권시장이 침체된다. 고용이 침체된다. 비용들이 높아진다. 시간들이 힘들어진다. 기회들이 적어지고 멀어진다. 흠. 너는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장애물들을 높이는 듯이 보인다. 도대체 왜 너는 장애물들을 높이기를 원하느냐?


너 안의 비뚤어진 무언가가 어려움들의 대의를 방어하기를 원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무엇을 너는 생각하고 있느냐, 그리고 왜 너는 그렇게 생각하느냐?


왜 복권을 사면서, 너 자신에게 네가 결코 당첨되진 않을 것이라고 확신으로 말하느냐? 왜 복권을 가지고 그것에 당첨되지 못하는 무능력을 묘사하느냐? 너 자신에게 너의 돈을 위해 좋은 시합을 하게 하는 편이 낫다.


왜 너 자신을 패배로 부추기느냐? 왜 너 자신의 관에다 못을 박느냐?


왜 너 자신에게 성공의 모든 가능한 이유들을 주지 않느냐?


네가 너 자신을 어떻게 지체시키는지, 혹은 최소한 너 자신을 지연시키는지를 네가 지각하지 못하는 것이 틀림없다.


너의 이길 확률이 약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영리하다. 누군가가 이번 주에 복권에 당첨될 것인데, 왜 너는 아닌가? 너 자신을 시간에 앞서 패배시키는 너는 누구인가? 확률은 개의치 마라. 네가 필요한 모든 것은 하나의 기회이다.


네가 일어나기를 좋아하는 것이 무엇이든, 왜 그것을 악담하느냐?


이제 이것을 내가 너에게 도박을 하라고 권하고 있다는 생각으로 전향하지 마라. 나는 하나의 요점을 만들고 있다. 너의 영/기운을 들어 올려라. 부정적인 생각은 방어할 너의 일이 아니다.


오늘 네가 바쁜 거리를 건너간다고 말하자. 너는 네가 길을 건너는 동안 차에 치일 수 있음이 얼마나 가능한가에 통계를 인용할 것인가?


너는 자동차를 사고, 얼마나 많은 차들이 금년에 구매자들에게 불량품이 될 것인가의 예측을 하는 것을 확실히 하려느냐? 만약 네가 불량품을 사기를 원한다면, 불량품이 될 수 있는 자동차들에 대해 계속 생각해라.


만약 네가 한 여성에게 결혼의 그녀 허락을 요청하려 한다면, 너는 사전에 이 여성이 너를 거절할 모든 이유들을 열거하겠는가? 제발, 네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은 너 자신을 위해 너 자신을 대표하는 것이다.


레스토랑들은 너의 소화액이 흘러나오도록 전체 요리를 준다. 식당들은 너에게 너의 소화를 망칠 수 있는 음식의 메뉴를 주지 않는다.


네가 너의 사장에게 월급을 올려달라고 요청하려 할 때, 네가 너의 사장이 너에게 거절할 모든 이유들에 대비하는 데는 아무 의미가 없는데, 안 그러냐? 그것이 정확히 어떻게 너를 세상의 방식들에서 영리하게 만드느냐?


만약 네가 무언가를 발명하려고 일하고 있다면, 왜 도대체 너는 네가 그것에 성공하지 못할 모든 이유들을 생각하려는가? 너는 성공하기를 원하는가, 아니면 성공을 원하지 않는가? 너는 실패를 포용하는가, 아니면 성공을 포용하는가? 너는 어쨌든 어느 쪽에 있는가?


네가 모든 가능한 어려움들을 알기 때문에 네가 누군가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네가 좋은 건강을 바란다면, 질병들과 사상자들의 숫자에 대한 통계를 읽는 대신 좋은 건강을 숙고해라.

만약 네가 일을 찾고 있다면, 왜 항상 낮은 수치가 되는 고용률에 대해 말하느냐? 이 현실주의가 너에게 어떻게 이익을 주느냐? 그것이 너를 더 강하게 만드는가? 사랑하는 이들아, 왜 너는 네가 시작하기도 전에 너의 발을 땅에 묶으려고 하느냐?


만약 네가 농부라면, 풍부한 수확을 생산하기 위해 너에게 빈약한 수확을 예측하라고 조언할 누가 거기 있는가?

 




지구의 모든 원소들

지구의 모든 원소들

All the Elements of Earth


Heavenletter #5758. - God  August 30, 2016

http://heavenletters.org/all-the-elements-of-earth.html



신이 말했다.


우주가 너희들을 부르고 있다. 너는 그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느냐? 너희 충동이 어딘가에서 온다. 너희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불러지고 있다.


내가 너와 함께 있지 않은 순간이 없다. 나는 항상 너를 포옹하고 있다. 우주는 또한 너를 동경한다.


별들은 실로 너를 향해 깜박인다. 바람이 너를 지나 스쳐간다. 새들이 노래하고, 새들은 너에게 노래한다. 가슴들이 너를 소리치며 부른다. 지구의 모든 원소들이 너와 연결한다. 너는 모든 원소들로 연결한다. 지구상의 아무도 분리되어 있지 않다.


하나됨Oneness은 많은 방식으로 지칭될 수 있다. 자연은 자연적으로 지속가능하다. 자연은 너를 지속시키고, 너는 자연을 지속시킨다. 모든 것이 상호적이다. 네가 들이마시는 공기가 세계를 순환한다. 연결되지 않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그래, 물론 영혼들이 그렇고, 물질적인 것과 모든 차원들, 알려지고 알려지지 않은 것이 마찬가지로 그렇다.


물은 흐른다. 네가 마시는 물은 많은 측면들로부터 오고, 수천 마일 멀리서 온다. 몇 천 마일이나 멀리서. 오, 그래, 지구는 너희 행성이고, 그것은 별들에 의해 연료를 받고, 그것은 다른 행성들에 의해, 또한 식물들에 의해 연료를 받는다.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예외가 없다.


너는 모든 이들로부터 온 본질로 만들어지고, 모든 이들이 또한 너의 본질로 만들어진다. 너는 다른 모든 이들과 원자들과 분자들을 교류하는데, 과거에서나 현재에서 말이다.


너는 방대함이다. 그리고 너는 무한이다. 그래, 가슴들이 터치한다. 존재의 모든 수준들이 터치한다.


천국과 지구상에는 꿈꾸어졌거나 말해진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너의 맥박이 다른 이의 맥박에 영향을 준다. 너의 생각들이 다른 사람의 생각들로 영향을 미친다. 너는 누구인가? 너는 모든 이들이고, 동시에 세상에는 너와 같은 다른 누가 없다.


너는 네가 너 자신에게 신용을 주는 것보다 훨씬 더 크다. 그리고 너는 혼자있는 너 자신이 아니다.


너는 경이이다. 너는 네가 찾는 동안 너 자신과 다른 모든 이들을 찾는 그 탐구자이다.


가장 멀리 있는 별이 너이고, 바로 너와 함께 있다. 그것은 너에게 도달했고, 너는 그것으로 도달했다.


가능하지 않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존재하지 않았거나 존재하지 않을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네가 있지 않았던 곳이 아무 데도 없다. 너는 모든 곳이고, 모든 것이다. 너는 이것의 하나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너는 전에 어딘가에서 너 자신을 보았다.


너는 수천의 이름들을 가지고 있다. 있었던 모든 이들이 또한 너이다. 아무도 혼자가 아니다. 모든 이들이 공개적 영역이다. 모든 것이 관계되어 있고, 모든 것이 하나이다. 네가 만나지 못했던 자가 아무도 없다.


네가 잊어버렸던 것을 너는 기억할 것이다. 네가 기억하는 것을 너는 잊어버릴 것이다. 너는 여기 있을 것이고, 너는 저기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너는 아무 데도 없다.


너는 모든 곳에서 너 자신을 만난다. 너는 모든 곳에서 너 자신을 잊어버린다. 지구상의 모든 곳을 나는 말하고 있다. 너는 더 많은 무엇이 저 위 천국에 있음을 알고 있다.


너의 목소리는 나른다. 그것은 너에게 돌아온다. 너의 목소리는 새들에게 노래한다. 너는 사자의 으르렁거림이다. 각각의 존재가 다른 존재들을 증진시킨다. 심지어 미지도 알려진다.


나는 너를 알고 있다. 나는 항상 너를 알아왔다. 네가 또한 나를 알고 있다. 맑은 날들에서 너는 나를 너의 큰 자신으로 안다.


삶이 정착되었고, 삶은 마법이다. 너는 마법이고, 마법적이다. 너는 너를 부르는 우주의 주위로 너울거린다.

너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죠?”하고 묻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일어남이다. 삶이 일어나고 있다. 사랑이 일어나고 있다. 사랑이 모든 것을 둘러싼다.


너는 네가 알든 모르든 사랑이다. 네가 너 자신을 무엇으로 생각할 수 있든,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그 언제도 상관없이, 너는 사랑하기 위해 속삭이는 사랑이다.


사랑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네가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사랑은 하나됨Oneness이다. 말할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너는 어디로 가고 있고, 어디에 너는 가보았느냐? 어디에서 너는 왔고, 너는 무엇에 대한 것이냐? 그것에 대해 너는 무엇을 하려고 하며, 언제 하려고 하느냐? 언제 너는 너 자신을 인식하고, 가슴으로부터 가슴으로 나느냐? 언제 너는 너 자신을 알고, 언제 너는 알지 못하느냐? 언제 너는 나를 알지 못하느냐? 결코 그런 적이 없다.


언제 너는 도망가느냐? 그리고 언제 너는 말하느냐? 그리고 언제 너는 침묵하느냐? 그리고 언제 너는 처음으로 나타났느냐? 그리고 지금 너는 결코 떠나지 않는다. 안녕, 나 자신이여.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738 신의 편지/1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