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더 큰 높이들로 올라가는 것 & 인간 존재들의 제국

 

 

 

천국편지 / 더 큰 높이들로 올라가는 것


더 큰 높이들로 올라가는 것

Climbing to Greater Heights


Heavenletter #5784. - God  September 5, 2016

http://heavenletters.org/climbing-to-greater-heights.html

 



신이 말했다.


물론 너는 기쁨과 행복이 끊임없기를 좋아할 텐데, 네가 주유소에 멈추고 석유를 채울 필요 없이 모든 시간 석유로 가득 찬 탱크를 갖고 싶어 하듯이 말이다.


행복이 끊임없이 있기를 너는 얼마나 좋아할까. 물론 행복은 너의 외부로부터의 후원자가 아니다. 그것은 확실히 삶이 방금 나타난 것처럼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은 네가 허용하는 무엇이다. 춤에서 필요한대로, 너는 앞으로, 뒤로, 이런 저린 식으로 가며, 그렇지 않다면 춤이 없을 것이다.


너는 사다리로 계속 올라간다. 너는 사다리의 특정 단에서 행복하며, 그런 다음 너는 더 높이 올라가기를 원하고, 길을 따라 새로운 풍경들을 주목한다. 이것과 잘못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모든 수단으로 더 큰 행복을 욕구해라.


더 큰 높이들로 올라가는 것은 네가 가진 것으로, 또는 어떤 보상을 받게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불만을 품는 것과 같지 않다. 너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 행복의 이전의 기록들을 깨고 싶어 하는 너의 일부가 있다. 자연히 너는 일관적으로 올라가는 행복을 바라고, 너는 그것의 시간들을, 아마 그것의 해들을 가졌을 테고, 그런 다음 너는 슬럼프를 만났는데, 네가 확신한 주식시장의 매수가 가치에서 떨어졌을 때 말이다. 너는 점점 더 많은 행복에 만족할 수가 없다.


확실히 너는 네가 단지 순진한 행복의 수령자로 느낄 수 있고 — 이런 축면이 또한 있다. 행복은 의지의 행동이 아니다. 만약 행복이 하나의 의지의 행동이었다면,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바로 지금 결정적으로 행복해질 것이다. 행복은 너무나 가까이 있으면서 너무나 멀다. 행복은 스퍼트하고 시작하면서 도착하고, 너의 의식적으로 그렇게 하라고 말함 없이 쇠퇴하고 물러나는 듯이 보일 것이다. 누가 불행의 드라마를 즐길 것인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는 듯이 보이는 많은 이들이 있다.


우렁찬 행복의 끊임없는 흐름 속에 있을 필요 없이, 살고 사랑하는 것을 신뢰하는 것이 가능하다. 대양의 파도들이 너를 높은 바다로 던질 수 있다.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 해변으로 휩쓸려갈 수 있다. 삶은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너에게 항상 의논하지 않으며, 또한 삶은 세상의 주류가 너를 위해 엄청난 성공으로 고려하는 욕망들을 항상 의논하지 않는다.


물론 너의 마음이 그것이 원하는 것을 알지 못하는 때들이 있다. 그것은 너의 마음이 그 생각들을 좌우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마음은 가능성들을 탐험한다. 마음은 많은 시나리오들을 거치며, 너의 마음은 너를 이런 저런 식으로 채찍질하는 듯이 보인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네가 너 자신을 찾는 방법이다. 너는 네가 가는 방향들을 탐험한다. 길을 잃는 그 과정에서, 이것이 네가 너 자신을 찾기 시작하고, 너 자신을 알고, 네가 누구인지, 네가 아닌 자가 누구인지를 발견하는 방법이다. 네가 찾는 것은 너 자신이다. 아무도 일직선으로 가지 않는다. 심지어 잘못들도 너의 길에서, 이 길로, 아니면 저 길로 추진한다. 왼쪽으로 두 걸음을 가라. 오른 쪽으로 두 걸음을 가라. 삶은 하나의 춤이고, 아무도 세상의 의미에서 완벽한 걸음을 갖지 못한다.


너는 정말로 삶에서 많은 것을 배운다. 네가 너의 결정들의 어떤 것을 후회하는 것은 너의 발전을 가리킨다. 네가 택할 다음 걸음이 있다. 뒤를 돌아보면서 앞으로 걷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앞을 보면서, 너 자신의 방향으로 계속 걸어라.





인간 존재들의 제국


인간 존재들의 제국

The Empire of Human Beings


Heavenletter #5765. - God  September 6, 2016

http://heavenletters.org/the-empire-of-human-beings.html



신이 말했다.


이제 나는 무엇으로부터 자유가 오는지를 말하겠다. 그것은 양심의 느낌으로부터의 자유이다. 이것이 너를 놀라게 했느냐?


너는 너에게 길을 보여주는 양심이 필요하지 않다. 양심은 하나의 죄책감이다. 나의 어린이들은 죄책감을 가지게 되어 있지 않다. 죄책감은 거짓 과거로부터 온다.


양심은 전혀 필요한 물건이 아니다. 한 순간이라도 더 길게 네가 오래-괴로워한 양심이 필요하다고 믿지 마라.


자유는 판단으로부터 자유이다. 판단은 거룩한 물건이 아니다. 판단은 양심으로의 전조이다. 판단과 양심과 끝내라. 그것들은 둘 다 너를 과거로 묶는다.


만약 네가 과거를 유지하지 않았다면, 너는 과거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바로 지금을 살 것이고, 그게 그것이 될 것이다. 너는 과거로의 끈에 매어 있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항해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너의 모든 실패들을 상기시키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나 누구에게든 파편을 던지지 않을 것이다. 무엇 때문에? 너 자신을 참된 너 자신의 진실보다 낮은 것으로 예속시키는 외에 결코 그것으로 요점이 없었다.


너의 인간성의 우월성이 너에게 변덕스럽게 나타난다. 현실/실재Reality에서는 너는 인간보다 더 신성하다. 그것은 단지 네가 너의 인간성에 집착하고 있다는 것이다.


인류humanity는 인간성humanness과 같지 않다. 네가 오류에 대한 인간의 역량을 믿기보다는 인류를 위한 사랑을 믿어라. 오류란 — 믿기에 얼마나 끔찍한 것인가! 믿기 위해 더 큰 것을 찾아라. 왜 네가 진흙으로 지각하는 것에서 뒹구는가! 진흙과 네가 살고 있는 지구 사이에는 거대한 차이점이 있다.


지구는 고귀함nobility을 가지고 있다. 지구는 고귀함으로 만들어졌다. 지구와 지구상의 생명의 웅장함을 싸게 팔지 마라. 지구의 우월성 속에 거대한 고귀함이 있다. 고귀함과 지구가 가진 소중함을 고려해라. 지구는 하나의 장대한 승리이다.


강아지나 어린 양보다 너를 더 미소 짓게 만들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 아기 나무늘보는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어디선가 너는 지구에서 배웠는데, 씩씩하지 않는 것이 존재한다고. 너는 아마도 뱀들과 거머리들이 낮은 것이라고, 그리고 네가 낮은 것이라고 배웠을지도 모른다. 너는 어딘가에서 낮다는/못하다는less than 생각을 얻었다.


너는 또한 어떤 인간들이 다른 이들보다 더 완벽하다는 생각을 얻었고, 동시에 너는 어떤 인간들이 더 불완전하다는 생각을 배웠다. 너는 무언가가 다른 무언가보다 더 좋았다고 배웠다. 너는 그것에 대해 의심을 갖지 않았다.


너는 내가 하나의 창조One Creation를 만들었음을 잊어버렸다. 내가 창조한 모든 존재들은 추측을 넘어가는데, 내가 창조하는 모든 존재들이 장관Spectacular이기 때문이다. 나는 사랑이다. 인간이든 다른 것이든, 오직 지극히 멋진 존재들만이 존재한다.


하나의 광상곡extravaganza이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다. 우리는 지구상의 삶이 지구상의 가장 위대한 쇼Greatest Show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것에 대한 쇼는 없다. 순수한 순진함이 있다. 이것이 자연Nature이고, 이것이 자연이 인간 존재들의 제국을 다스리며 가는 방법이다. 모든 좌석들이 마련되었고, 모든 좌석들이 사용가능하다. 그 지위는 하나됨Oneness이다. 우월성이 없다. 낮은 자가 없다. 우월한 자가 없고, 열등한 자가 없다. 문제의 끝.


너는 다른 식으로 생각한다. 너는 무언가가 최고이고, 다른 무언가가 실로 최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무나 판단으로 가득 차 있고, 판단은 너의 혈관들을 통해 달리는 듯 보인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바보스럽기를 원한다면, 그럼 판단을 만들어라. 만약 네가 현명하기를 원한다면, 그럼 사랑해라. 차이점을 보지 마라. 사랑으로 보아라. 전 세계에 사랑보다 더 나은 것이 없다. 진실은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이다.


창조는 사랑으로 창조되었다. 너는 사랑으로 창조되었다. 너는 사랑으로 구성되었다. 사랑은 너의 증인이다. 나는 사랑이다. 나는 신God이다. 나는 사랑하는 자Beloved이다. 너도 사랑하는 자Beloved이다. 우리들은 사랑하는 자들Beloved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하나의 일이 있는데, 그것은 우리 자신인 그 사랑이 되는 것이고, 마치 내일이 없다는 듯이 계속 사랑하는 것이다. 오늘 사랑해라. 바로 지금 사랑해라. 이것이 필요한 모든 것이다.


지금 시작해라. 이것은 네가 받을 수 있는 최선의 조언이다. 앞으로 모험하며 나가서 너의 가치가 있는 모든 것으로 사랑해라. 너는 세상의 모든 사랑의 가치가 있다. 더 이상의 무엇이 없다. 네가 낮은 것을 믿을 때에도, 사랑보다 낮은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 너 자신을 곧바로 세워라. 진실로 사랑보다 못한 것이 없다. 사랑이 모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753 신의 편지/1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