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영원의 한 순간 동안

천국편지 / 영원의 한 순간 동안

영원의 한 순간 동안

For One Moment of Eternity

God. 8/30/2011

http://www.heavenletters.org/for-one-moment-of-eternity.html

신이 말했다.

나의 의도로부터 네가 존재로 왔다. 나의 의도로부터 창조가 왔다. 창조가 나를 창조자로 만들었고, 그래서 내가 너희를 창조했다고 말한다. 하나로서 함께 우리가 너를, 창조자의 복사판을 창조했다.

우리는 있기 위해 의도했다. 너는 네가 육체와 피의 인간으로 실현된다면 그것이 무엇과 같을지를 알고 싶어 했다. 우리들의 하나가 얼마나 다양하게 되었는가. 증식이 쉽게 왔다. 너희는 정확히 생산되지 않았지만, 너희가 되었다.

내가 이 천국의 편지 Heavenletter 를 생각할 때 그것이 존재로 온 것처럼, 그렇게 나는 너의 생각을 가졌는데, 나의 바로 눈앞에서, 내가 변장하면서 너라는 존재로 왔다. 너는(나는) 나의 가슴 속 사랑의 불로부터 일어났다. 나는 내가 이 천국의 편지를 생각한다고 말하지만, 너희가 이해하는 생각처럼 그것을 정말로 생각하지는 않았다. 나는 그것을 진동시켰다. 나는 콧소리를 내었다 hummed. 나는 그것을 실현했고, 그런 다음 콧소리가 존재의 층들을 통해 나갔는데, 그것이 너에게 받아지고 내려갈 때까지였다. 물론 너는 그것이 시간의 순서대로 왔다고 생각하지만, 너의 감각들과 마음이 말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모두 한꺼번에 왔다. 그것은 항상 울릴 것이다. 너무나 많은 천국의 편지들이 있고, 너무나 많은 인간 존재들이 있는데, 심지어 그들이 모두 하나일 때에 말이다.

지금부터는 내가 너라고 말할 때 너는 내가 너로서 나 자신을 의미함을 이해할 것이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너의 복잡함을 고안하지 않았다. 너의 외적 실현이 문제가 된 것이 아니다. 우리는 그 하찮음을 알고 있었는데, 비록 우리가 그것이 너에게 중요해질 것임을 알고 있었다 해도 말인데, 세상이 세상이고, 세상 그 자체가 외적이기 때문이다. 가치들이 뒤집어졌다. 상관없다. 그것들이 스스로를 바로 세울 것이다.

너희는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이 되었다. 에너지가 실현되었다. 너희가 움직일 수 있는 부분들이 되었다. 너희가 하나의 서사시가 되었다. 너희가 모든 것이 되었고, 모든 것이 상상되었다. 너희가 지구상의 너의 존재로 선구자가 되었고, 너희가 지구가 되었으며, 그 위의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이 되었지만, 너희는 너의 모습을, 너의 장사의 속임수를, 있는 그대로의 삶을 가졌으며, 너희는 너 자신에게, 너 자신의 영혼에게, 너 자신의 위로에게 이방인이 되었다.

나는 오늘 아침 마치 이미 씌어 진 것처럼 내 앞에 나타난 이 어리둥절한 천국의 편지로 좋은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그것을 가졌고, 그것을 단번에 준 것을 제외한다면 말이다.

내가 지금 어디로 너를 데려갈 것인가? 어디에 내가 너를 내려놓았나? 그것이 문제가 되는가?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자.

만약 네가 판에 박혀 있다면, 우리가 너를 그것으로부터 빼내자. 물론 그것은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인 네가 그것을 하는데 달려 있는데, 현실에서 비록 육체, 정신, 감정이 지구상의 너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해도, 그것들은 너의 발밑의 지구가 존재하는 만큼 존재하며, 그러나 너는 네가 노는 게임 판에서 한 걸음을 뗀다. 어떤 게임 판을 너는 놀고 있느냐? 너는 어디로 가서 계속 돌고 있느냐? 언제 너는 Go[가라는 신호]를 지나가고, 언제 너는 역할이 끝난 삶을 퇴장하느냐?

영원 Eternity 의 한 순간 동안, 나는 하나의 꿈을 가졌고, 나의 My 꿈은 너였다. 상상력이 가는 한, 말하자면, 나는 실제가 된 나 자신의 꿈이다. 나는 너를 상상했다. 나는 실재이다. 너의 실현은 실재가 아니다. 네가 세상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전혀 참된 너 자신이 아니다. 너는 너무나 강력한 존재이고, 너는 심지어 어긋날 수도 있다. 신성한 존재인 너는 심지어 지구에서 피를 흘릴 수도 있지만,, 그것은 참된 너 자신을 바꾸지 않는다. 너는 지구에서 작을 수 있지만, 천국에서는 위대하다. 너는 판단들인 경계들을 만들지만, 지구상의 삶으로 부르는 네가 노는 게임의 크기조차 파악하지 못한다.

http://www.ageoflight.net/2-1.htm 178/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