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고 : AH / 천상의 메시지들에서 언급된 내용으로 볼 때, 루시퍼의 반역으로 지구를 포함한 37개 행성이 참가했고 엄청난 무기, 기술들과 100억에 가까운 인종들이 반역으로 분류되었다는 사실과 지구(유란시아)는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CM 아톤의 특별 수여(종자)행성 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인류에게 해악을 주었던 아누나키 외계인들로서 미국 (일루미나티 조직들) 과 극비리에 접촉해 온 그레이 Grey 외계인종들이 1995년 이후 지구에서 전부 추방 되었다고 언급된 메시지 내용을 참고하여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 우주의 고차원 지식과 정보들로서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바, 외계인에 대한 상당한 분별력이 요구됩니다]
- 블로그 카테고리 "피닉스저널" 과 "하늘나라 이야기" (앞페이지) 에 관련 자료들이 있습니다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 번역된 다른 자료들 ]
*****************************************************************************
Blue Planet Project
지구상의 외계 인종에 관한 진실
* Blue Planet Project
http://www.bibliotecapleyades.net/vida_alien/blueplanetproject/blueplanetproject.htm
* 참조 원문 (Facts About Aliens on Earth)
http://www.bibliotecapleyades.net/vida_alien/blueplanetproject/blueplanetproject02.htm
하기 내용은 1990년에 작성 되었으며, 현재는 내용이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
FACTS ABOUT ALIENS ON EARTH - CODE: OMNIDATA
(IRS-28 - CODE: IRWING/7 - MAT/ORM, 26.01/AB/7)
지금까지의 모은 연구를 통해 지구상의 외계종족에 관한 중요한 사실은 다음과 같다.
1. 다른 행성에서의 외계종족 비행선이 지구에 추락했다.
2. 외계종족의 비행선은 우리가 속한 차원, 완전히 다른 차원 둘다로 부터 왔다.
3. 일찍이 미국 정부는 이런 (외계)기술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였고 성공 적이였다.
4. 미국 정부는 어떤 시점에서는 살아있는 외계종을 인질로 데리고 있다.
5. 미국 정부는 외계종에 대한 부검을 실시했다.
6. 미국 정보기관(CIA) 및 보안기관(NSA)는 이런 사실에 대한 은폐에 관여하고 있다.
7. 사람들은 UFO의 현재 상황의 결과로 유괴되어 살해되거나 토막이 났다.
8. 우리 사회의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기 위해 지구에는 외계종들이 존재하고 있다.
9. 외계종들은 지구와 달에 그들의 기지를 보유하고 있다.
10. 미국 정부는 중력추진, 빔무기, 정신통제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명시적인 목적으로 일정기간 동안 외계종족 부대들(Alien Forces)과 협력하는 관계를 가지고 있다.
11. 수백만마리의 가축들이 생물학적 자료로 제공되기 위해 도살 되었으며, 외계종과 미국정부는 이런 도살에 대한 책임이 있으나 이유는 다르다.
12. 우리는 다차원 세계에 중첩되어 있으며, 수많은 외계종과 존재들이 다른 차원으로부터 온다. 그들 중 상당히 많은 수는 우리에게 적대적이고 또한 많은 수는 적대적이지 않다.
13. 우리의 유전적 개발과 종교적 속임수의 기초는 지구의 지적 존재들과 외부의 존재들에 의해 간섭된다.
14. 우리의 실제적인 기술에 대한 진실은 대중에 인식되는 것 보다 훨씬 초과해 있다.
15. 미국의 우주 프로그램은 일반에게 그들의 비밀을 감추기 위한 홍보가 목적이다.
16. 이러한 사실과 상황의 유출을 막기 위해 사람들을 죽이고 있으며, 정보의 노출은 그들의 실제적인 붕괴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CIA와 NSA는 깊이 관여되어 있다.
17. 사실 외계종의 존재는 5000~10,000년 전에 있었다.
18. 우리의 문명은 지난 10억년의 은하수 시간동안(Milky Way Time Peroid) 존재하는 많은 문명 중 하나이다.
초극비로 분류된 중요한 외계종 추락사건
(1990년 이전까지 주요 외계비행선 추락사건, bibliotecapleyades.net)
물론 다른 추락사건도 많이 있었지만, 나는 그 조사에 참여하지 않았다. 몇몇 다른 추락사건은 유럽, 아프리카, 중국, 소련 그리고 호주에서 발생했다. 여기에는 필리핀과 뉴질랜드의 검증되지 않는 추락사건도 포함된다.
외계에서 지구를 찿는 종족들의 분류
손님(Guest)
미국 정부에 의해 정식으로 지구에 초대되어 거주한다.
방문자(Visitor)
정확히 알수없는 그들의 목적으로 지구를 찿아온다.
포로(Prisoner)
미국 정부 또는 다른 정부에 의해 생포되었다.
연구원 (Researcher)
과학적 동기에 의해 지구를 찿는다.
침입자 (Intruder, Malevolent)
우리들의 사회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위험하다.
중립자 (Neutral)
우리들의 사회를 그저 관찰만 하고 절대 관여하지 않는다.
이주자 (Colonizer)
우리들처럼, 우리와 살기 위해 결정하고 소규모로 구성해서 온다.
참여자(Interactor)
소규모 그룹을 형성해 우리들의 역사를 만들거나 변경하기 위해 온다.
지구에서의 현재 외계종족 상황
현재 지구를 찾는 우리에게 알려진 종족의 수는 160여종이며, 유형을 구분하면 다음과 같다.
1. 그레이 타입 1 (Grey Type 1)
Rigelian(리겔리안)으로 불리우며, Rigel (리겔, 오리온자리 베타별, 600광년) 별 시스템에서 온다. 평균 신장은 1.2m 정도이다. 머리는 크고 위로 약간 치우쳐진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과학문명(기술)을 숭배한다.
그들은 절대 우리에게 이롭지 않다. Strieber (Whitely Strieber, 소설가, Communition은 1983년 저술)가 저술한 Communition 에도 나오듯이 그들은 생존을 위해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생물학적 분비물이 필요하다.
2. 그레이 타입 2 (Grey Type 2)
그들은 Zeta Reticuli(제타 레티쿨리, 그물자리, 38.42광년) 별 시스템의 Zeta 1, Zeta 2로부터 온다.
기본적으로 위 Rigelian과 유사하나 손가락 정렬과 얼굴모양이 조금 다르다. 이들은 Rigelian보다 교양있으며, 그들은 기본적인 상식이 있고 다소 소극적이다. Rigelian처럼 생존을 위한 생물학적 분비물 섭취가 필요하지 않다. (참고로, 이들은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데, 주로 유제품 형태의 단백질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3. 그레이 타입3 (Grey Type 3)
위 Rigelian, Reticulian의 단순한 복제형태이며, 얇은 입술을 가지고 있거나 없는경우도 있다. 이들은 Rigelian, Reticulian들에 복종한다.
4. 노르딕, 금발, 스웨덴인 (Nordic, Blondes, Swedes)
위는 통상적으로 알려진 이름이며, 이들은 우리와 비슷하다. 금발의 머리에 푸른눈을 가지고 있고(일부는 검은색의 머리와 갈색눈을 가지고 있며, 키가 조금작다) 그들은 우리를 돕기위해 규칙을 어기지 않는다. 이들은 Grey들이 우리들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경우 개입할 것이다.
5. 노르딕 복제 (Nordic Clone)
우리와 비슷하지만 그들의 피부는 조금 더 회색을 띈다. 이들은 Rigelian들에 의해 원격으로 조종된다.
6. 내부(현재) 차원 (Intra-Dimensional)
이런 존재들은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 질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평화로운 자연이다. 다차원의 존재에서 온 Para-Terrestrial가 아니다. (Para-Terrestrial은 다차원 우주, Multiuniverse에서 지구를 방문하는 종족을 말합니다.)
7. 키작은 휴머노이드 (Short Humanoids)
신장은 0.3~0.4m 정도이며, 푸른색의 피부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멕시코의 Chihuahua 근처에서 자주 목격된다.
8. 머리털이 있는 난쟁이 종족 (Hairly Dwarfs, Orange)
신장은 1.2m, 몸무게는 15kg 정도이다. 그들의 머리색은 붉은색이며, 중립적이면서 문명의 생활형태를 지향한다.
9. 키큰 종족 (Very Tall Race)
우리와 비슷하지만, 신장은 2.1~2.4m 정도이다. 그들은 스웨덴인(Swedes, 실제 스웨덴 국가의 시민이 아닌 그와 비슷한 종족을 일컫음)과 연합관계이다.
10. 맨인 블랙 (MIBs)
이들은 정부의 Delta 또는 NRO의 형태가 아니며, 동양인 처럼 보이거나 올리브 피부색을 가지고 있고 눈은 예리하고 얇으며, 세로형의 눈동자(고양이 눈)를 가지고 있다. 일부는 피부색이 매우 창백하다. 이들은 우리사회의 패턴을 쉽게 따르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검은색 옷을 입고(때로는 모두 흰색 또는 회색옷을 입는다) 검은색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검은색 차로 다닌다.
이들의 그룹은 모두 똑 같은 옷을 입고 가끔씩 시간을 혼동하기도 한다. 그들의 계획에 차질이 발생하면 정신(심리)적으로 제어를 하지 못한다. UFO 목격자들을 자주 위협하며 때로는 정부 관계자인 것 처럼 사칭한다. 다른 은하로부터 왔으며, 그들의 역할은 미국의 CIA와 유사하다.
참고 1)
이 글의 작성년도는 1990년 입니다. 영화 맨인블랙이 1997년도에 나왔으므로 영화가 나오기 한참 전에 작성되었으며, 영화는 아마 이런 내용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참고 2)
Grey (Rigelian, Reticulian)들은 현 인류의 먼 미래에서 온 후손들이며, 여기에 Nordic도 포함됩니다. 현 인류가 Timeline1으로 계속 나아갈 경우 Nordic으로 진행되고 Timeline2로 갈 경우 Grey의 모습으로 됩니다. 여기에 원래 Nordic은 Rigel 별 시스템에 있다가 Grey들의 침략을 받고 이종교배 되어 변질 됩니다. (Grey와 Nordic이 같은 시간대에 공존하는 것에 대한 패러독스가 있는데, 이들은 시간여행이 가능합니다.)
Timeline1과 Timeline2의 진행은 현재 우리가 속해있는 차원의 은하시간에선 아직 알 수 없다고 하나, Looking Glass로 예측했을 때 Timeline1으로 계속 나아갈 확률은 81%라고 합니다. (Dan Bruisch 인터뷰 참조)
이런 상황에서 일부 Nodric들은 Rigel의 자신들의 행성을 버리고 이주하게 되는데 새로운 이주지가 프로시온 (Procyon, 작은개자리 알파별, 11.3광년) 입니다. Nodric과 Grey는 서로 적으로 간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Grey와 Reptilian(Reptiloid 가 아닙니다)과는 동맹관계 이지만, 평화적인 동맹은 아니며 그들 간의 적절한 긴장상태는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브라질에서 생포된 Grey ,Area 51에서 촬영 되었다고 하며 Victor라는 사람에 의해 유포 되었다는데 진위는 불명확)
* 외계종족 포스팅 관련자료
외계종족들의 인류학적 분석 (Part #1) - 다양한 지구/외계종족들
http://blog.naver.com/ufogroup/10124339864
외계종족들의 인류학적 분석 (Part #2) - 그레이/노르딕
http://blog.naver.com/ufogroup/10124475665
외계종족들의 인류학적 분석 (Part #3) - 노르딕
http://blog.naver.com/ufogroup/10124887025
(번역자 멘트: 내용을 이해하시는데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 결론은 Grey 뿐만 아니라 우리인류가 아닌 종족들은 그들의 진정한 의도를 알기 어려우며 겉으로 보는 것과 실체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특히, Grey 종족들은 그들의 생물학적 구조로 인해 그들이 필요로 하는것을 얻기위해 수준낮은 기술을 일부 허위정보와 함께 전수를 해줬고, 미국정부는 그런 계약으로 인해 코가 꿰인것이죠.
지금은 50년이상 Grey들과 지구의 극소수들의 계약으로 인해 수많은 지구인류가 피해를 입을 수 도 있으므로 이런 종족들의 실체를 정확히 알고 스스로가 자신을 가다듬고 현명하게 판단하길 바라는게 원문을 작성한 필자의 마음인 것으로 생각되네요. 똑같은 얘기지만 판단은 각자 현명하게 하시면 됩니다. )
번역출처 : Mission to Space http://blog.naver.com/ufogroup/10124767111
'지구촌 얘기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태양과 달 지도 `월면도` (0) | 2008.10.28 |
---|---|
+ NASA - COSMOS - 하늘이야기 + (0) | 2008.10.20 |
UFO 은폐정보 폭로 / 다큐 - 디스클로져 프로젝트 (0) | 2008.07.25 |
★ ★ 사상최대 우주폭발 (0) | 2008.07.25 |
前 우주비행사 “외계인과 접촉사실 은폐” - ` 외계인은 있다 ` (0) | 2008.07.24 |
+ 태양계의 진실 - 숨겨진 지구의 역사 (0) | 2008.07.07 |
★* 지구의 낮과 밤 (0) | 2008.07.06 |
★ 잉카, 마야, 아스텍 문명시대 (0) | 2008.07.02 |
★ 자본주의 , 민주주의 시스템의 오류 (1) | 2008.07.02 |
+ 세계 비밀정부 / 분야별 위원회 - 어둠의 그림자 정부 (0) | 2008.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