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태양계의 진실 - 숨겨진 지구의 역사

[ 참 고 : AH / 천상의 메시지들에서 언급된 내용으로 볼 때, 루시퍼의 반역으로 지구를 포함한 37개 행성이 참가했고 엄청난 무기, 기술들과 100억에 가까운 인종들이 반역으로 분류되었다는 사실과 지구(유란시아)는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CM 아톤의 특별 수여(종자)행성 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인류에게 해악을 주었던 아누나키 외계인들로서 미국 (일루미나티 조직들) 과 극비리에 접촉해 온 그레이 Grey 외계인종들이 1995년 이후 지구에서 전부 추방 되었다고 언급된 메시지 내용을 참고하여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 우주의 고차원 지식과 정보들로서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바, 외계인에 대한 상당한 분별력이 요구됩니다]

 

- 카테고리 "유란시아북"피닉스저널" 과 "하늘나라 이야기" (앞페이지)에 자료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 [지구의 역사] ` 행성지구의 잃어버린 역사 `

 

[ 태양계의 숨겨진 지구역사'에 대하여 번역된 요약자료가 있어서 올립니다.]

 

*****************************************************************************************

 

태양계의 진실 - 숨겨진 지구의 역사

 

태양계에 속해있는 지구에 관련된 역사를 연대별로 정리해본 자료 이며, 표시된 연대는 최대한 기록된대로 표기 하였으나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대보단 흐름을 보시는게 좋으며, 하기 언급한 내용들은 학회, 언론에서 제공하는 자료가 아닌 다양한 출처에서 기인하기 때문에 내용에 대한 판단은 스스로 하셔야 합니다.

 

숨겨진 지구역사 (Hidden History of Earth)


* 참고 자료

- Galatic History (Alex Collier, Andromedan)

- 플레이아데스인의 사명 (Randolph Wintgers)

- Project Camelot (Henry Deacon, Dan Bruisch, Bob Dean, Alex Collier, etc)

- 화성에서의 삶 (Andrew D. Basiago)

-----------------------------------------------------------------------


B.C 7300만년

- 우주의 영적 히라키(창시자)에 따라 마스터 종족인 사자인(Felines)에 의해 인류는 진화가속 되었다.

- 인류는 당시 거문고 자리(Lyra)의 베가(Vega, 25광년) 별 시스템의 아비뇽(Avyon) 행성 대양에서 대륙으로 진화 하였다.

이들이 휴머노이드의 근본적인 조상인 라이라인 으로 알려지게 되며, 이후 플레이아데스인으로 연결된다.

- 휴머노이드의 창세신화는 어떤 행성이든 식민화를 할수있지만, 생명체가 존재하는 경우 조화롭게 공존해야 한다.

- 파충류종족은 수백만년전에 먼저 창조되어 우주여행 시작 하였다.

- 파충류종족의 창세신화는 어떤 행성이든 식민화를 할수 있고 모든것은 그들의 소유물이다.



(휴머노이드 일러스트)


※ 초고대 태양계에는 지구가 없었으며, 같은 궤도에 티아마트(Tiamat)라는 지구보다 2배이상 큰 행성이 존재했습니다. 나중에 티아마트 행성의 절반이 지구가 되므로 100만년 이전까지는 티아마트로 언급합니다.


B.C 6,930만년

- 거대혜성 태양계를 통과하였으며, 화성에 큰 변화가 발생하였다.

- 화성은 극이동과 공전궤도에 변화가 생겼으며 대부분의 자연환경이 파괴 되었다.

- 화성의 궤도가 14,485,100km 이동하였다.


B.C 400만년

- 플레이아데스와 오리온의 휴머노이드는 소수의 그룹으로 빛의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 of Light) 결성 하였다.

- 초기엔 휴머노이드가 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하였으나 그 이후 다양한 종족들이 가입하였고 규모가 커졌다.

- 빛의 은하연합은 최초 전투용 우주선인 펠라기(Pelagi)를 건조 하여 주력 함선으로 이용하였다.

- 거대혜성이 플레이아데스의 휴머노이드가 거주하는 고향별 근처를 스쳐갔고 이로 인하여 일부행성 피해를 입었다.

- 빛의 은하연합은 피해를 가장많이 입은 행성의 내부를 개조하여 원정용 함선을 건조하였다.

이 전투 행성은 먼 훗날 지구의 수메르인들은 니비루(Nibiru), 바빌로니아인들은 마르둑(Marduk) 이라 불렀다.

- 플레이아데스와 오리온간의 충돌로 인해 평화적 계약을 위해 플레이아데스인 아누(Anu)와 오리온 파충류 여왕

드라민(Dramin)이 혼인하였고, 이들의 후손을 낳았으며 먼 훗날 지구 문명들은 아눈나키(Anunnaki) 또는 일로힘이라 불렀다.


B.C 200만년

- 라이라(Lyra)의 베가(Vega, 23.5 광년)에서 휴머노이드가 태양계를 방문하였다.

- 지구, 금성, 화성에 식민지를 건설 했으며 지구는 북반구의 하이보니아(Hybornea) 지역에 식민지가 건설 되었다.

- 지구는 아열대 기후이며 대기에 2중의 천공이 둘러쳐져 있어 낙원같은 기후였다.


B.C 100만년

- 태양계는 휴머노이드가 지배하였다.

- 오리온의 공룡/파충류(Dinoidian / Reptilian) 그룹이 태양계를 방문하여 4번째 행성인 말데크(Maldek)에 식민지를 건설 하였다.

- 말데크는 덥고 습한 기후이므로 공룡/파충류 그룹들이 정착하기에 최적의 조건이였다.

- 파충류 그룹은 초기에 우호적이였으나 곧 휴머노이드와 파충류간에 태양계 전쟁이 발발 하였다.

- 파충류 그룹은 지구, 금성, 화성의 휴머노이드 식민지를 파괴하였고 휴머노이드는 대부분 죽임을 당했다.

- 화성과 금성은 많은 피해를 입었으며 지구는 그나마 온전한 상태로 보존 되었다.

- 태양계는 이후 8만년간 공룡/파충류 그룹에 의해 지배 되었다.

- 말데크는 공룡/파충류가 연합으로 건조한 방어위성들을 여러개 보유하고 있었으며 지금의 지구위성인 달과

토성위성인 이아페투스, 미마스, 테티스 그리고 화성위성인 포보스, 데이모스가 당시 인공위성이였다.


B.C 92만년

- 은하연합 태양계를 공룡/파충류가 지배하는 소식들 듣고 분노 하였고 그 종족들을 전멸 시키기로 결정하였다.

- 태양계 해왕성 궤도 근처에 스타게이트를 열어 니비루를 진입시켰으며 니비루는 중무장 하였고 함선에는

수백만의 플레이아데스와 오리온 동맹 종족들이 탑승하였다.

- 니비루는 천왕성 궤도 근처에서 원자무기를 태양계의 4번째 행성 말데크를 향해 발사하였다.

- 무기의 영향으로 인해 가까이 있던 천왕성 자전축이 심하게 기울여 졌다.

- 니비루가 발사한 무기는 말데크에 명중했으며, 말데크는 폭파되었고 공룡/파충류는 전멸 하였다.

- 말데크의 폭발로 인한 질량공백이 발생하여, 태양계의 행성들은 공전궤도가 변경 되었으며,

폭발의 영향력으로 화성이 또다시 피해를 입었다.

- 말데크의 잔해는 지금의 소행성대를 구성하는 일부분이 되었다.

- 니비루 역시 피해를 입어 역장이 뒤틀어 졌으며 불안정한 상태가 되었다.

- 지구를 공전하던 2개의 자연위성 중 하나가 파괴 되었다.

- 이후 태양계의 행성시스템 구성은 다음과 같다.

태양 - 수성 - 금성 - 지구 - 화성 - 소행성대 - 목성 - 토성 - 천왕성 - 해왕성 - 명왕성 - 니비루


- 태양 : 오랜세월 동안 자연적인 현상에 의해 크기가 감소 되었다.

- 수성 : 목성의 위성이였으나 전쟁으로 인해 현재의 궤도로 튕겨졌다.

- 금성 : 전쟁전에 혜성에 의해 외부에서 유입되어 몇차례 공전궤도가 변경되어 태양계 안쪽으로 이동 하였다.

- 지구 : 티아마트 남반구가 완전히 파괴되어 개조 후 크기가 절반으로 감소 되었다.

- 화성 : 말데크 파괴로 인한 영향으로 큰 타격을 입었다.

- 천왕성 : 니비루로 인해 자전축이 심하게 변경 되었다.

- 명왕성 : 토성의 위성이였으나 전쟁으로 인해 현재의 궤도로 튕겨졌다.

- 니비루 : 태양계 외곽에 자리하여 3,597년 주기로 태양계 공전하게 되었다.

- 소행성대 : 말데크와 티아마트의 잔해로 이루어 졌다.


B.C 22만 5천년

-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지구를 다시 방문 하였고, 지구에는 그들의 조상인 라이라의 영혼들을 발견하게 되었다.

-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지구를 보존하기로 결정하였고 지구에 다시 식민지를 건설 하였다.


B.C 19만 6천년

- 지구에서 전쟁이 발발하였으며, 이는 지구에 거주하던 휴머노이드간의 전쟁이였다.

- 플레이아데스의 고향에선 전투함선을 보내 지구에서 발발한 전쟁을 중재하려고 하였으나 실패 하였다.

- 전쟁의 결과로 수많은 영혼의 희생과 식민지의 파괴를 초래하였다.


B.C 5만 8천년

- 라이라인들의 전쟁으로 부터 탈출한 그룹이 지구에 도착하여 다시 식민지를 건설하였다.

- 호전적인 라이라인들이 안정을 찿을무렵 다시 지구에서 전쟁이 발발하였고 모두 자멸 하였다.


B.C 3만 1천년

- 라이라의 뮤라스가 그의 군대와 딸인 카리아티데와 함께 지구로와 식민지를 재건 하였다.

이것이 지금에서 불리우는 뮤(레뮤리아) 제국이며, 뮤는 번성 하였다.

- 라이라의 과학력을 바탕으로 뮤의 과학력을 라이라와 거의 동일 하였다.

- 지구에서 몇 광년 떨어진 바나드(Barnard) 태양계에 고대에 발발했던 지구의 전쟁으로 부터 탈출한

아틀란트(Atlant)라는 자비로운 존재가 있었으며, 이는 금발에 푸른눈으로써 라이라인, 플레이아데스인과 거의 같은 모습이였다.

- 아틀란트는 그의 그룹들과 함께 지구로 이주해 왔으며, 뮤라스의 딸인 카리아티데와 혼인하여 아틀란티스 제국을 건설 하였다.

- 지구에 거주하던 원시 포유를 그들의 DNA와 조합하여 새로운 종족을 창조 하였다.


(레뮤리아 제국 위치도)


(아틀란티스 제국 위치도)


B.C 2만 5천년

- 레뮤리아와 아틀란티스 제국 전쟁이 발발 하였다.

- 아틀란티스와 그 주변 제국들은 지구의 하나남은 자연위성을 파괴하여 레뮤리아 대륙에 낙하 하였다.

- 레뮤리아 제국 멸망, 일부 생존자들 지구내부로 피신 하였다.

- 아틀란티스 제국은 지구와 화성 사이에 떠돌던 말데크 방어위성(현재의 달)을 지구의 위성으로 배치 하였다.

- 휴머노이드계와 파충류계 혼혈인 아눈나키는 우주전쟁에서 많이 손상된 니비루를 복원하기 위해선 다량이 금이 필요한 상태였다.

- 니비루의 통치자 아누(Anu)는 그의 자손들과 우주 비행사들에게 금 채광을 위해 지구로 배속시켰다.

- 지구 내부에서 금채광에 대한 노역이 심해짐에 따라 우주 비행사들 반기를 들었다.

- 아누의 자손(아들들인 Enlil, Enki)에 지구 지배권으로 인한 다툼이 있었으며, 그의손자인 말덕(Marduk)과 문제가 발생하였다.

- 아누는 그들의 창조자와 사자인의 협의하에 노예인종 개발에 착수하였다.

- 아누의 자손들이 도움을 같이 주었으며, 아눈나키 또는 일로힘이 인류의 창시자로 알려지게 되었다.

- 노예인종은 48개의 염색체와 12가닥의 DNA를 가진 기존 진화가속 실험의 인류에서 46개의 염색체와 2가닥 DNA로 변형하여 창조하였다.

- 12개의 DNA 가닥중 10개를 내분비계로 부터 단절시키고, 그것은 송과선, 뇌하수체, 시상하부의 분비선의 기능을 정지시켰다.

- 지구상에 존재하던 2개의 천공중 하나가 파괴 되어 지구에는 대홍수가 발생 하였다.



(수메르 점토판, 아눈나키를 묘사)


B.C 1만 3천년

- 아틀란티스와 주변 제국들간의 전쟁이 발발 하였다.

- 아틀란티스는 지구의 하나남은 천공을 파괴하였으나 사태가 커져 아틀란티스와 주변 제국들은 멸망 하였다.

- 여기서 발생한 대 홍수는 훗날 성경에 기록되었다.

- 전쟁에서 살아남은 노예 인류계는 스스로 문명건설 시작 하였고 지금의 지구 인류의 조상이 되었다.


B.C 8천 5백년

- 아눈나키에 의해 노예인류가 창조 되었으며 노예인류는 지구상의 원시 포유류와 플레이아데스인의 DNA가 섞였다.

- 노예인류는 진화가속 되었고 금채광 노역과 아눈나키를 위해 봉사 하였다.

- 노예인류는 아눈나키를 신으로 받들었으며, 노예를 측은하게 여기던 일부 그룹은 그들의 기술을 전수 하였다.


B.C 5천년

- 지구지각 밑에 거주하는 토착 렙틸리언과 지구에 존속하던 아눈나키(일로힘)와 전쟁이 발발 하였다.

- 아눈나키는 이 전쟁을 선과 악의 전쟁으로 기술 하였다.

- 렙틸리언은 자신들의 행성을 지키기 위한 전쟁으로 그들의 후손들에게 가르쳤다.


B.C 4,950

- 아눈나키는 지구를 철수 하였으나 달과 화성에 그들의 세력들 일부를 남겨 두었다.

- 아눈나키는 지구상의 복종자들을 요직에 임명하고 관리하였다.

- 다른 외계종들 지구도착 하기 시작하였다.


A.C 1941년

- 미국 샌디애고 서쪽바다 상공에서 외계존재 우주선이 레이더에 의해 최초로 추락하여 발견 되었다.

- 미 해군에 의해 우주선은 회수 되었으며 그 안에 그물자리의 제타인들(그레이)이 타고 있었으며 모두 사망 하였다.

- 그레이 시신들은 미국 오하이오주 데이톤에 있는 라이트 패터슨 공군기지로 이송 되었다.

- 여기서 발견된 정보들은 Retfours Special Studies Group에 의해 연구 되었다.


A.C 1947년

- 미국 로스웰에 제타 레티쿨리 그레이종의 비행선 추락 (로스웰 사건), 추락의 원인은 자연재해가 아닌 미군의 고전력

레이더에 의해 우연히 그들 비행선에 문제가 생겨 하늘에서 충돌하여 2대가 추락 하였다.

- 추락한 비행선은 2만 4천년 이후에 나타날 인류의 후손들이며 시간여행으로 지구를 찿았다.

- 비행선 내부에는 오리온 큐브(Orion Cube)가 있었으며 이 장치는 시간여행이 가능하고 오리온인들이 기록한

지구의 역사가 기록되어 있다.

- 로즈웰 사건의 조사를 위해 트루먼 대통령 입회하에서 메제스틱(Majestic) 조직이 창설 되었다.



그레이 (Grey)


A.C 1954년

- 그레이의 도움으로 엘리트 그룹이 화성에 기지를 건설에 착수 하였다.

- 엘리트 그룹은 그레이로 부터 반중력 비행을 포함한 외계의 기술을 이전 받았다.

- 빛의 은하연합의 휴머노이드 대표들 중 일부 미국 아이젠하위 대통령에 협상요청 하였으나 결렬 되었다.

- 협상의 조건은 핵 실험의 중단과 치명적 무기제거에 대한 요청이였다.


A.C 1959년

- 엘리트 그룹의 우주선 3대가 군인과 과학자 29명을 태우고 화성의 사이도니아 지역에 착륙하였다.

- 그레이의 도움으로 달에 엘리트 그룹들의 기지가 건설되었다.

- 달과 화성기지에는 엘리트 휘하의 지구인류가 거주를 시작하였다.

- CIA 깊숙한 곳에 그레이가 관여하였으며, NASA, NSA도 그레이가 관여하였다.


A.C 1962년

- 지구와 화성간 스타게이트(Stargate)가 필라델피아에서 연결 성공 하였다.

- 지구인류 화성으로 스타게이트를 통해 자유롭게 오고갈 수 있게 되었다.


A,C 1968년

- 엘리트 그룹의 화성기지가 완공 되었다.

- 화성 마리어 벨리 캐년(Mariner Velley Canyon)에 약 1억 1천 3백만년된 고대 라이라의 묻혀있던 도시가 발견 되었다.

이 도시 밑으로는 광대한 터널과 네트워크가 구비되어 있었다.

- 엘리트 그룹은 이 지역에 이브기지(Eve Base)를 건설 하였으며 189km 면적에 지하 3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브기지의 가장 깊은 곳은 지표면에서 1,889km 이다.

- 지구의 수많은 물자들이 화성으로 이동 되었다.



(화 성)


A.C 1969년

- 아폴로 11호 달 착륙에 성공하였으며 모든 우주 비행사들은 UFO를 목격 하였다.

- 아폴로 11호 이전에 엘리트 그룹은 이미 달을 넘어서 우주여행을 할 수 있었다.

- 아폴로 프로젝트는 대중들에게 아직 인류는 달에가는 것 조차 어려운 것으로 인식시키기 위한 프로젝트였다.


A.C 1976년

- 화성 탐사선 바이킹 1호에 의해 화성 표면사진 지구 언론에 공개, 사람얼굴 형상의 건물을 보고 지구 술렁이었다.

- 형식적인 탐사 사진과 일부 기록들을 지구 언론에 공개하였다.

- NASA는 언론에 공개하는 자료들을 필터링하고 우주와 태양계 및 외계존재에 관련된 진실을 계속 은폐 하였다.


A.C 1989년

- 3월에 오리온(Orion)과 알파 드라코니스(용자리 알파, 310광년)의 파충류 연합 군대가 엘리트(NSA)기지를 침공 하였다.

- 화성기지는 모두 연락이 두절 되었으며, 30만명이 고립 되어 상황을 알 수 없게 되었다.


A.C 1995년

- 아눈나키 일부 그룹과 파충류, 양서류, 공룡류 종족들이 빛의 은하연합에 합류 하였다.

- 은하연합 구성원중 휴머노이드는 전체의 40% 정도의 비율이다.


A.C 2001년

- 네사라 공표가 진행될 예정이였으나 엘리트들의 9.11 테러로 인해 무산되었다.

- 9.11테러는 계획된 프로젝트이며,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일부 사람들은 사건발생 2년전부터 알고 있었다.

- 오사마 빈 라덴은 CIA 소속이며 9.11 테러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

- 2대의 항공기는 모두 무인조종 되었으며 기내 승객 전화는 모두 조작되었고, 펜타곤을 가격한 항공기는 해군소형 제트기이다.

- 펜실베니아 상공에서 추락했던 Flight 93은 다른 목표가 있었으나 계획에 실패한 케이스이다.


A.C 2003년

- 후세인이 보유하고 있던 고대유물인 원통인장을 탈취하기 위해 엘리트 그룹은 이라크 전쟁을 발생시켰다.

- 이라크는 원통인장에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스타게이트(Stargate)에 접근할 수 있다는걸 알고 있었고 실험단계에 있었다.

- 엘리트 그룹은 원통인장을 탈취하고, 그 이후 리비아 집권자인 카다피에게도 원통인장을 넘겨 받았다.


A.C 2007년

- 메제스틱 그룹은 미래예측에 대한 조사를 위하 오리온 큐브를 사용 하였다.

- Looking Glass를 파기하기전 확인된 바는 지구가 안정적으로 재앙을 피해갈 확률은 81%이며 신뢰구간은 85%로 확인 되었다.


A.C 2008년

- NATO에 의해 Stargate, Looking Glass는 모두 회수되어 파기 되었으나 파기율이 100%인지는 알 수 없다.

- 미국과 중국사이에서 핵을 기반으로한 3차대전의 조짐이 있었으나 내부적으로 이 두나라는 같은편이다.


A.C 가까운 미래

- 지구를 포함한 태양계는 현재 쌍어궁자리를 벗어나 물병자리로 계속 이동하고 있으며, 2030년 3월에 이동이 완전히 완료된다.

- 태양계의 지구, 니비루, 태양이 우리은하의 일직선상에 놓이게 되며, 이런 우주의 에너지는 Serpent Rope라 불리운다.

- 자연적인 에너지를 그대로 받아들일 경우 지구는 3차원에서 5차원으로 이동하고 행성의 밀도는 감소한다.

- 지구의 인류의 진동수(Vibraration)은 높아지고 봉쇄되어 있던 DNA가 풀리고 보다 영적인 진화를 할 수 있게 된다.

- 핵과 Stargate, looking Glass와 같은 외계의 기술을 계속 오용하면 지구는 인구 2/3가 전멸하는 재앙을 맞을 수 있으므로

인류는 전쟁과 무기개발을 중단하고 평화적으로 현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출처] 태양계의 진실 - 숨겨진 지구역사|작성자 Mission to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