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사랑이 이제 유행하고 있다 & 과거, 과거, 알려지지 않은 과거

 

 

 

천국편지 / 사랑이 이제 유행하고 있다

 

사랑이 이제 유행하고 있다

Love Is Now in Fashion

 

Heavenletter #5611. - God  4/5/2016

http://heavenletters.org/love-is-now-in-fashion.html 


 

 

 

신이 말했다.

 

바로 지금 너는 무엇을 나에게 말하고 싶으냐? 진지하게, 너와 내가 무릎을 맞대고 앉았다면, 너는 나에게 무엇을 말하기 원할 것인가? 너는 말이 잘 안 나오느냐? 너는 네가 너 안에 쌓아놓은 모든 것으로 인해 말을 못하겠느냐? 아니면 너는 번갯불처럼 말하고 내가 말을 꺼낼 기회를 못 잡게 하려느냐?

 

그것은 문제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들 사이에, 우리들의 하나 사이에 침묵이 또한 말하고, 비록 네가 번갯불처럼 떠든다 해도,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이해한다. 우리들 사이에 장애물은 없다.

 

그리고 만약 네가 전혀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외관상의 모든 방향들로부터 오는 사항으로 넘쳐흐를 때, 말들이 지금 말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사랑은 우리가 그 안에 살고 있는 매개체이다. 만약 진실이 알려진다면, 사랑이 우리의 상수이다.

 

우리는 서로를 친밀하게 알고 있다. 모든 것이 우리가 말하기 전에 알려져 있다. 진실에서 아무 것도 말해질 필요가 없다. 우리는 연설을 넘어 간다. 우리는 하나이고, 우리가 세상이 세운 모든 벽들을 넘어 함께 있을 때 무엇이 무슨 문제가 될까? 우리 자신인 사랑 가까이 어딘가에 문제가 되는, 어쨌든 정말로 문제된 무엇이 거기 있느냐? 우리의 사랑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그것이 수립되었다.

 

우리들의 가슴이 말한다. 우리들은 언어를 넘어서, 언어 이전에 있다. 우리들은 새의 노래이다. 우리는 자연이 노래하는 음악 속에서 우리들 자신을 듣는다. 우리들 사이에는 어떤 난관도 존재할 수 없다. 우리들의 사랑을 간섭할 수 있는 어떤 간섭도 없는데, 우리가 일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사랑을 제외하고 무엇도 우리들에게 문제되지 않으며, 우리들은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들은 그 모든 것이다. 사랑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사랑이다. 우리는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다. 너는 네가 사랑하거나 사랑을 지속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느낄 수 있는데, 네가 사랑 그 자체의 바로 그 존재일 때 말이다.

 

너는 사랑 외에 무언가를 믿을 수 있다. 부디 내가 너를 믿는다는 것을 기억해라. 너는 너에 대한 나의 믿음이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느냐? 네가 너 자신을 둘러싸게 하는 모든 장비들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거짓 신념들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너 주위로 운반하는 모든 거짓 신념들 아래서 비틀거린다. 그것은 네가 무지했던 과거에 네가 너 주위로 운반했던 것이다. 너는 이전보다 사랑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네가 사랑의 상태State of Love를 버렸다고 느낄 수 있고, 혹은 너의 사랑하는 능력을 빼앗겼거나 짓밟혔다고 느낄 수 있음은 네가 상상할 수 있었던 것보다 네가 완전한 사랑스러움에 더 가까이 있음을 실제로 의미할 수 있다. 갈증은 물에 앞서 온다.

 

너의 사랑이 돌아올 것이다. 사랑이 네가 닫았다고 생각했던 모든 문들을 통해 터져 나올 것이다. 너의 운명이 사랑의 홍수 문을 열 것이다. 너는 너의 사랑을 회복하고 있는데, 그것은 네가 너의 사랑을 벗기고 있음을 의미한다. 너의 사랑은 더 이상 숨을 수 없을 것이고, 또한 너의 사랑은 꽁지가 빠지게 내빼지도 않을 것이다. 사랑할 시간은 지금이고, 너는 지금 사랑하기 위해 전력으로 활짝 열고 있다.

 

지금 가슴 속에 그처럼 사랑의 부풀어 오름이 있어 너는 네가 그 속에서 빠져 죽지 않을 가를 두려워한다.

 

두려움을 없애라, 사랑은 너의 삶에서 더 이상 뒷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 사랑이 일어서고 있고, 사랑이 너 안에서 일어나고 있다. 사랑이 유행으로 들어오고 있다. 이것이 내가 말하는 진정한 사랑이다.

 

너는 사랑을 이리저리 명령하지 않으며, 또한 너는 사랑의 경계를 표시하지도 않는다. 너는 사랑으로 둘러싸이고, 사랑으로 극복된다. 에고는 사랑이 있는 곳에서 돌아다닐 수 없다. 사랑은 언제든 어느 곳과 모든 곳을 채울 수 있는데, 에고가 그가 산의 왕이라고 생각할 때에도 말이다. 에고는 사랑이란 말에 풀이 죽는다. 사랑은 에고를 위로 채가면서 에고가 사랑의 불멸성과 직면하는 구름으로 그것을 던진다.

 

사랑은 너의 어깨를 두드렸다. 너의 심장 안에서 뛰는 사랑으로 너는 춤을 출 것이고, 너는 네가 전에 결코 춤춘 적이 없는 춤을 출 것이다. 사랑은 너의 가슴을 훔쳤는데, 단지 네게 되돌려 주기 위해서이며, 그럼으로써 네가 예행연습 없이도, 춤추는 법을 배우기 위해 스튜디오에 가야할 필요 없이도 더욱 더 사랑할 수 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사랑으로 태어났는데, 사랑이 너의 소명이기 때문이다. 





과거, 과거, 알려지지 않은 과거

 

과거, 과거, 알려지지 않은 과거

The Past, the Past, the Unknown Past

 

Heavenletter #5613. - God   4/7/2016

http://heavenletters.org/the-past-the-past-the-unknown-past.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왜 슬픔이 너희에게 그토록 중요하냐? 왜 과거에 대한 비탄이 너의 가슴으로 그처럼 중요하냐? 너는 네가 그리워하는 모든 친구들과 가족들을 위해, 그리고 네가 놓친 모든 사건들과 경우들에 대해 큰 슬픔을 느낀다. 그런 다음 너는 또한 네가 놓쳐버린 기회들에 대해 네가 좋아하는 후회들을 가진다. 가끔 너는 기뻐하기가 힘들고, 너무나 쉽게 무엇에든 슬퍼한다.

 

이런저런 식으로 과거가 너에게 얼마나 중요하느냐, 성취되었든 안 되었든, 그 당시에 주목을 했든 아니면 지금까지, 훨씬 더 나중에도 생각지 않았든 상관없이 말이다. 너의 삶에서 높은 요점들이 어디로 사라졌는가, 물론 너 역시, 네가 할 수 있었다면 네가 다시 가져왔거나, 다시 썼을 모든 것의 요점이 무엇인지를 의문한다.

 

가끔 너는 네가 할 수만 있다면 사과하기 위해 무릎을 구부리고 갈 것이다. 너는 예를 들면, 학교에서 서있을 수 있고, 선생님과 반 학생들에게 말할 수 있다.

 

“당신들은 나를 알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또한 나도 당신들을 알지 못했습니다. 또한 나는 나 자신을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나의 삶의 대부분 동안 망연자실했고 멍해있었는데, 마치 일종의 최면 상태 속에 있는 듯이 말입니다. 나는 표정을 지었습니다만 나는 정말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즐겼던, 즐기지 못했든, 나는 거의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거기 존재한다는 운동들을 통해 갔습니다. 나는 어떻게 행동할지를 알지 못했으므로, 나는 어떤 종류의 자세로 나 자신을 드러냈으며, 그리고 나는 정말로 거기 없었습니다.

 

“나는 무언가를, 어떤 종류의 구조를 기다리고 있었고, 구조가 왔다 갔지만, 나는 그것이 무엇에 이르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확실히 나는 나를 북돋우기 위해 외부에 의존했고, 그러나 의존할 수 없는 이 외부는 여전히 나에게 극도로 중요합니다. 나는 내가 돌아갈 수만 있다면 이제 내가 달라질 것임을 압니다. 그러나 내가 삶과 다른 이들,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해 가졌던 모든 실수들이 지금 나의 가슴에 타르를 바르고 깃털을 붙입니다(사형시킵니다). 나는 혼자서는 충분히 잘 떠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또한 알지 못했습니다. 한 선생님이나 다른 선생님이 나에게 평화나 더 많은 것을 주었지만, 나는 그러한 잊혀 진 것들을 또한 감사하지 못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것이 모두 내게는 같은 것이었습니다. 아마도 삶이 그때 모두 흐릿했을지 모르지만, 지금 기억이 조금씩 돌아오며, 작은 넝마조각의 기억이라고 말하겠습니다.

 

“나는 내가 무엇이 될지를 알지 못했고, 나는 지금 내가 무엇이 되었는지를 모릅니다. 어떤 의미로 나는 나의 이전 모습보다 더 나아가지 못했습니다. 또 다른 의미에서, 나는 결코 없었고, 나는 지금 내가 실제로 존재하는지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내가 여기 있는 척 합니다. 나는 시계를 읽습니다. 나는 냉장고를 열지만, 나는 누가 이러한 운동들을 통해 가는지 정말로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단 5분이라도 모든 당신들과 함께 지금 이 교실에 있다면 내가 무엇을 주겠습니까. 나는 나의 얼굴 없는 선생님인 당신과 그 이름들을 내가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하는 모든 학생들을 포옹하겠습니다. 여기 당신을, 저기 당신을 말입니다.

 

“나는 삶이 나를 위한 위대한 체험이었다고, 혹은 내가 그것을 심지어 체험했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어딘가 언덕에 앉아있다고,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고 상상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으로부터 너무나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나는 아직 거기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나는 떠돌이 일꾼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기차를 타는데, 그것이 어디서 오던, 그것이 어디로 가던 그것이 문제 되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으로부터 막혀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내가 무엇을 말하는지, 혹은 내가 무엇을 의미하려고 하는지, 혹은 내가 말하는 것으로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나는 내가 기차를 타고 있음을 아는 듯 보이며, 나는 내릴 수가 없습니다. 동시에 나는 내가 탈선되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내가 어디로부터 왔으며, 내가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내가 어디로 가고 있으며, 나는 내가 어디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반의 선생님, 당신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학우들이여, 우리가 서로를 알고나 있었습니까? 우리는 교실의 자리들을 차지하고 있었으며, 나는 그것이 우리의 사귐의 정도라고 추측합니다. 그 모든 것이 무엇에 대한 것이고, 무엇에 대한 것이 아닙니까?”

 

그러나 사랑하는 아들들과 딸들아, 그것은 무언가 이었다.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게 아니었다. 비록 네가 그것의 의미를 알지 못한다 해도, 혹은 하나의 의미가 있었거나 있다면, 그 교실 안에 앉아있는 것이 너를 문질렀고, 어쨌든, 어디서든 너에게 기여했다. 너는 알 필요가 없고, 너는 그것을 되살리거나, 그것을 열망하거나, 그것을 부인할 필요가 없다.

 

너는 오늘 어디로 가고 있느냐?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304 신의 편지/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