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무한 속으로 해킹해 들어갔느냐?

 

 

 

천국편지 / 네가 무한 속으로 해킹해 들어갔느냐?

 

 

네가 무한 속으로 해킹해 들어갔느냐?

Have You Hacked into Infinity

 

Heavenletter #5172.  - God  1/22/2015

http://heavenletters.org/have-you-hacked-into-infinity.html

 

 

 

신이 말했다.

 

무언가가 하나의 심박 동안 변할 수 있음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그것은 순간을 요함을, 아마도 박자들 사이에 순간을 요함을 의미한다. 이것은 병이 한 순간에 어떻게 해지될 수 있는가이다. 이것은 선의가 어떻게 세상을 안슈할 수 있는가이다. 이것은 어떻게 일이 이루어질 수 있는가이다.

 

천천히 걷는 것이 현재의 세상에서 필요한데, 느리게 걷는 것이 믿음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나 저것을 달성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만약 시간이 정말로 존재하지 않는다면, 왜 그것이 시간이 걸리는 걸까?

 

세상의 의미에서 로마는 하루에 지어지지 않았다. 세상의 의미에서 누가 이것을 논쟁할 수 있느냐?

 

동시에 순간적 치료와 다양한 종류의 순간적 기적들이 있었다. 이러한 기적들은 공상 과학에서처럼 기적이 주어진 자가 다소 시간으로부터 빠져나왔거나 세계의 시간의 경과를 목격하지 못했기 때문에 일어났을 수 있다.

 

밤에 너는 계속 되는 꿈들을 가졌을 텐데, 그러나 진실은 그 꿈이 단지 한 순간에 일어났을 수 있다는 것이다.

 

네가 나이가 들면서 과거가 점점 더 꿈과 같이 보이고, 어쨌든 지금, 그 꿈의 지속성이 덧없이 지나가는데, 마치 연속적이었던 것이 실제로 모두 하나의 순간에 일어났고, 정말로 어딘가에 주차되었던 것이 아닌 것처럼 말이다. 너의 삶은 단어들로 말하자면 긴 이야기가 될 수 있지만, 너의 삶은 무시간 no-time 의 한순간의 번쩍임이다.

 

너는 무한 속으로 해킹했느냐? 그것이 그렇게 보일 것이다. 많은 것을 알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을 인정할 수 있는 너와 같은 보통 사람이 어쨌든 무한 속으로 해킹했거나, 아니면 네가 무시간의 한 순간에 무한 속으로 해킹되었다.

 

누가 누구이고, 무엇이 무엇인가?

 

확실히 한 순간처럼 보이는 것에 대해서, 네가 어딘가로 이동되었고, 너는 놀랐고, 아마도 스릴을 느꼈으며, 너무 기뻤고, 기가 막히게 행복하다.

 

이것은 너의 아버지의 집 Father’s House 에는 삶의 많은 차원들이 있고, 그것들의 모두가 명백히 지상에 있지 않음을 제시한다. 가장 확실히 아니다.

 

너는 그것을 모든 너의 욕구와 의지의 노력으로 발견할지도 모르며, 이러한 보석의 순간들은 손짓한다고 오지 않는다. 이러한 보석의 순간들은 그들 자신의 의지를 가진 듯이 보이며, 아니면 그것이 나의 의지인가? 그러나 너와 나는 하나이고, 따라서 하나의 의지가 있고, 사고나 우연이란 없다.

 

네가 마음대로 세상의 시간을 드나들게 될 그 날이 올 것이고, 그것은 멀지 않았다.

 

여기 그 멋진 사람이 있다.

 

너는 모든 영역들 속에 동시에 있고, 지금, 바로 지금 너 자신으로서 있으며, 그러나 너는 말하자면, 그것을 통해 잠잔다. 일어나는 거대한 축하가 있으며, 너는 그것을 통해 잠잔다.

 

기적들이 그들 자신의 명령으로 오는 듯이 보인다. 기적들은 햇빛이 네가 만들어서가 아니라, 네가 봄으로서 정기적으로, 충실하게 나오는 같은 방식으로 항상 나올 준비가 되어 있다. 더 진기한 기적들은 하나의 열림을 기다리는 듯 보이는데, 그러나 기적들은 기다리지 않는다. 그것들은 네가 그것들을 보지 않음으로써 단지 지연되는 듯이 보인다.

 

천사들이 너를 둘러싸고 있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들의 존재에 대해 특별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그들의 존재를 네가 주목하는 것이 흔하지 않은 일이다.

 

따라서 내가 너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느냐? 네가 기적들로 부를 수 있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흔한 것이다. 단지 네가 그것들을 보지 않는 경향이 있을 뿐이다. 너는 심지어 해가 뜨고 해가 지는 것이 기적들임을 잊어버리는데, 네가 매일 보고는 그것들이 놀라운 기적들임을 잊어버린다. 사실, 삶의 모든 것이 하나의 기적이다. 대개의 경우, 너는 바로 아름다운 기적들을 넘어서 항해하고 있고, 세상을 하나의 큰 실패로 보는 것에 더 매료된다.

 

너는 하나의 기적이다! 지구상의 너의 존재는 하나의 기적이다. 너는 머나먼 땅으로부터 하나의 방문자이다. 너는 네가 누구인지, 네가 어디에 서있는지, 네가 무엇을 선택했는지를 기억하지 못한다. 너는 하나의 3차원 형상을 보고, 이것이 너라고 가정하는데, 네가 제한 없는 차원들의 다수-측면적 존재일 때 말이다. 이 모든 것은 물론 네가 나와 하나인 동안에 있다.

 

너는 우리의 하나됨을 거의 주목하지 못하는데, 네가 너 자신의 손으로 원소들을 가져다가 장난감으로 가지고 노는데, 운동장에서 한 어린애가 가지고 노는 방식으로 말이다. 너는 돌아가는 놀이 기구로 올라가고, 너는 모든 시간 새로운 단으로 올라가는데,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말이다. 너는 네가 바벨탑을 올라간다고 생각하는데, 네가 천국으로 야곱의 사다리를 올라가는 동안 말이다. 너 자신이 심지어 네가 올라가는 황금 사다리가 될 수도 있다. 모든 것이 여기 지구에서 바로 너 앞에서 가능한데, 그렇다 해도, 너의 주위에는 너의 가장 황당한 꿈들을 넘어 있는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