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행복을 바랄 때

 

 

 

천국편지 / 네가 행복을 바랄 때

 

 

네가 행복을 바랄 때

When You Desire Happiness

 

Heavenletter #5174. - God 1/24/2015

http://heavenletters.org/when-you-desire-happiness.html

 

 

 

 

신이 말했다.

 

행복은 너의 것이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준다. 그것은 네가 그 위에 서있는 양탄자이고, 네가 그 위에서 걷는 마루이고, 네가 거기 앉는 의자이다. 너는 네가 나르는 행복이다. 그것이 그렇게 되어야 하는데, 내가 너의 가슴 안에 존재하고, 내가 너의 행복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셀 수 있는 행복이다.

 

두려움이 너의 가슴으로 들어갈 때, 불행이 그의 발을 문 속으로 넣는다. 두려움과 전율이 너의 가슴 안에서 작은 지그 춤을 추고, 너는 이것을 불행으로 부른다. 너는 일들의 상태를 불행으로 이름 짓는다. 불행은 너에게 매우 실질적으로 보이지만, 그것은 일들의 상태가 아니다. 불행은 네가 나르는 하나의 생각이다. 두려움이 너를 장악하고, 너를 두렵게 만들며, 너의 가슴이 가라앉는다.

 

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불행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불행은 네가 나르는 하나의 생각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말하는데, 네가 진흙에 갇혀서 결코 정말로 행복할 수 없다고, 오래 동안 행복할 수 없다고 말이다. 지구상에서 삶은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계속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행복을 위해 만드는 하나의 결정이 너 자신을 앞으로 움직인다. 불행을 위한 하나의 결정은 너를 뒤로 잡아당긴다. 행복과 불행 둘 다가 네가 끌어오는 결론들이다. 하나의 결론은 무엇이든 될 수 있다. 하나의 결론은 그 안에 많은 구멍들을 가진, 네가 입는 망토와 같이 될 수 있다. 그러한 결론들은 너에게는 많은 소용이 되지 않는다. 확실히 네가 만드는 결론들은 너의 날을 채색한다. 만약 네가 색깔을 좋아한다면, 그럼 너의 날을 네가 좋아하는 색깔들로 채색해라. 네가 끌어오는 그 결론들은 선택적이다. 네가 좋아하는 색깔들을 사용하기를 선택해라.

 

누가 감히 너에게 다른 식으로 말하느냐? 누가 감히 너에게 네가 광채의 세상에서 행복해질 수 없다고 말하느냐? 만약 삶이 네가 그것으로 만드는 것이라면, 그것을 네가 의도하는 것으로 만들어라. 너는 너의 삶의 옹호자이다. 너는 아무도 아무도 네가 행복하다고 받아쓰게 할 수 없다고 설득될 수 있다. 같은 이유로, 아무도 네가 불행하다고 주장할 수 없으며, 그러나 너는 너 자신을 행복하다고, 혹은 불행하다고 부르는 하나의 인간 존재이다. 너는 좋은 설득자이다. 생각의 다른 길로 점프해라. 행복이나 불행에 대해 네가 재는 자는 확실성이 없다. 네가 불행을 선언할 때, 너는 너 자신에 대항해 내기를 건다. 너는 너 자신에게 거짓이 되고 있다.

 

행복이 의문 속에 있지 않으므로 너는 너 자신을 행복하다고 선언할 필요가 없다. 내가 너의 행복이 될 것이다. 너는 나 없이는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너의 것이다.

 

너의 행복은 너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 너는 너 주위로 무엇이 일어나든 훨씬 더 위대한다. 너는 특정 순간에 너 주위로 무엇이 춤추고 있든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으로 만들어졌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해 발언권을 가진다.

 

행복이나 불행은 상대적이다. 오늘 너는 한 가지 일에 대해 불행할 수 있다. 내일 너는 다른 것에 대해 행복해질 수 있다. 오늘 어쨌든 행복해져라. 비록 오늘 네가 너의 불행에 집중하면서 불행하다고 느낄 수 있다 해도, 여전히 오늘 너는 자유로이 달린다. 너는 너의 팔들과 다리들, 너의 마음에 대해 완전한 사용을 가지고 있다. 나는 보장하는데, 만약 네가 너의 팔과 다리와 너의 마음의 완전한 사용을 잃었다면, 네가 오늘을 행복한 날로 돌아볼 것이라고 말이다. 이것이 상대적이란 말이 의미하는 것이다. 너는 너의 삶을 어떻게 볼 것인가를 결정한다. 행복과 불행은 네가 만드는 선택들이다. 너의 삶을 행복의 자리로부터 보기 시작해라. 다른 식으로 너는 무엇을 가능하게 얻느냐?

 

너는 너 자신의 친구냐 아니냐? 만약 네가 너 자신을 부정해왔다면, 이 순간 멈추어라. 응원단장이 되어라. 네가 원하지 않은 것을 예상하고 그것을 확장하는 일을 그만 두어라. 만약 네가 불행을 바라지 않는다면, 그럼 지금과 영원히 그것을 선언하는 것을 끝내라.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