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은 너의 가슴 안에서 일어서고 있다

 

 

 

천국편지 / 신은 너의 가슴 안에서 일어서고 있다

 

 

신은 너의 가슴 안에서 일어서고 있다

God Is Rising in Your Heart

 

Heavenletter #5171, – God 1/21/2015

http://heavenletters.org/god-is-rising-in-your-heart.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가슴을 통해 세상은 순환한다. 세상은 나의 가슴을 통해 울려 퍼진다. 그 안에서 너와 함께 세상은 나의 가슴 주위를 순환한다. 나의 사랑은 우주를 방적한다(실을 잣다), 그리고 내가 나의 가슴 안에서 그것(사랑)을 운반할 때 우주가 얼마나 밝은가. 나의 가슴 안에서 무게가 없다. 사랑과 빛은 전혀 무게가 없다.

 

만약 너의 가슴이 다른 어떤 것에 무거운 기분을 느낀다면, 불필요한 어떤 것이 거기에 끼어들었다. 불필요한 짐은 가슴의 비능률을 일으킨다. 그것은 심장의 심부전증을 일으킨다. 부담들은 무게(질량)를 증가시키고 가슴과는 관계없다. 너의 가슴은 전혀 무게를 가하지 않기로 되어있다. 무거운 가슴은 신이 아니다.

 

이제, 이미 채워진 가슴으로 죄책감이나 당혹감을 추가하지 마라. 너의 가슴은 충분히 고통 받았다. 1분의 가슴 아픔은 너무 많다.

 

너는 여기 지구에서 과정 중에 있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부터 그리고 다른 이들의 가슴들로부터 짐들을 제거하는 과정 중에 있다. 적어도, 너는 누군가의 중압감에 덧붙여서는 안된다. 부정성을 필요 없게 하여라, 그러면 이 과정은 자연히 해결된다. 결코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약간의 해조차도 일으키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을 생각하는 것, 이런 식으로 너 자신에게 자비를 베풀어라. 너는 감정에 흔들리지 않는 친절한 행위를 위해 여기 지구에 있다. 네가 방어할 갑옷을 운반할 필요는 없다.

 

아무 걱정 없음은 오늘의 원칙이다. 아무 걱정 없이, 너는 천사들의 날개 위에서 난다. 아무 걱정 없이, 너는 빛과 사랑의 너 자신의 날개들로 난다. 천천히 해라.

 

네가 과거와 미래에 짓누르는 경우 외에는 삶에 대해 전혀 어려움이 없다. 과거와 미래와 함께, 너는 너의 가슴 안에 돌들을 얹는데, 가끔은 조약돌을, 가끔은 바위들과 옥석을 얹어놓는다. 가끔 너는 너의 가슴 안에 산을 만들고, 너는 매일 그것들을 오른다. 너의 가슴을 자유롭게 해라. 어떤 가슴에도 속하지 않는 것들을 삽으로 퍼내어라.

 

너는 삶이 어렵기로 되어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나서 , 너는 너의 가슴을 경화시켜왔다. 진실은 너의 가슴이 경화되는 것이 아니라 경청되어야 하는 것이다. 세상 도처에 있는 가슴들은 울고 있다. 눈물은 너의 가슴을 누그러뜨린다. 너의 가슴이 경화되지 않아 왔다면, 왜 너의 가슴을 누그러뜨려야할 필요가 있겠느냐?

 

가상의 손수레를 빌려와라 그래서 그것에 너의 가슴의 파편들로 가득 채워라. 너는 무엇을 위해 기다리고 있느냐? 이제 가벼운 가슴이 되어라. 부담을 가볍게 해라 그리고 밝은 빛으로 가득 채워라.

 

사랑은 전혀 무겁게 하지 않는다. 사랑은 무게를 가지고 있지 않다. 두려움은 무겁다. 너는 심지어 상실이 무거움과 같다고 여긴다. 네가 이제까지 생각해왔던 모든 것을 버려라, 그리하여 다시 시작하여라. 새로 출발하여라. 걱정하지 마라. 너는 공허한(빈) 가슴이 되지 않을 것이다. 너 자신에게 황금의 가슴을 주어라, 가슴 안에 있는 황금이 빛이기 때문이다. 순수한 황금은 근심 없음(홀가분함)의 은유이다.

 

너의 가슴의 금은 신 God 이다. 신은 너의 가슴 안에서 일어선다. 나는 너의 가슴을 사랑으로 채운다. 나를 들어가게 해라. 나를 너의 의식적인 앎 awareness 으로 들어가게 해라. 나는 너의 가슴에 속한다. 나는 거기에 속하지 않는 초과(잉여)분을 제거할 것이다. 나는 너의 아름다운 가슴 안에 있는 왕겨로부터 어떻게든지 밀을 분리해 내는 섬세한 체(조리)와 같다. 아름다움은 보여 질 것이고, 아름다움은 알려질 것이다. 너는 아름다운 가슴을 가지고 있다. 그것을 칭찬(찬양)해라. 거친 모서리들을 제거하여라.

 

과민한 감성을 제거하여라. 다시는 어떤 것도 모욕으로서 받아들이지 마라.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네가 지시받은 대로 판단하는 것은 자기중심적이다. 네가 모든 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때들이 있다. 이것이 자기 본위(자주성)이다. 그것으로부터 벗어나라. 현재(오늘날)의 상태로 들어가라, 그리고 다만 홀로 과거를 떠나거라. 지금 너 앞에 있는 누군가에게 과거의 성격 묘사를 붙이지 마라.

 

세상이 너 앞에 출현할 때 세상으로 정정당당(공정)해라. 현재(오늘날)의 문제들은 과거로부터 계속 이어진다. 이제 과거를 지워라 그리고 과거의 인상에 대한 시간낭비를 없애라. 지금 그것을 하여라.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