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 자신을 찾고 발견하는 것

 

 

 

천국편지 / 너 자신을 찾고 발견하는 것

 

 

너 자신을 찾고 발견하는 것

Seeking and Finding Your Self

 

Heavenletter #5282. - God  5/12/2015

http://heavenletters.org/seeking-and-finding-your-self.html

 

 

 

신이 말했다.

 

네가 외롭다고 느낄 때, 그것은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일반적인데, 너는 환영의 함정에 떨어졌다. 상실이라는 너의 생각과 느낌을 제외한다면 분리란 없다. 만약 네가 수십억 개의 점들 중 단지 하나의 점이라고 상상한다면, 물론 너는 분리되어 혼자라고 느낀다. 네가 알려지지 않았다고 믿는 너는 그러므로 네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느끼고, 너는 오래 전에 뱀이 너의 귀에 속삭인 것을 믿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그 의미가 네가 진귀하고 경이로움을 의미하는데서 백만 명 중 한 사람이 된다는 것이 하나의 일이고, 그것이 네가 누구인가이다. 이것은 누가 무엇을 말하든 상관없이 너의 진실이다.

 

그러나 네가 너무나 많은 점들 중에 하나로 너 자신을 볼 때, 너는 백만 명 중에 하나가 되는 것에 대해 아무 것도 경이로운 점을 느끼지 못한다. 백만 개의 드론들 drones 이라고 너는 생각할 수도 있다.

 

너는 아무도 너를 알지 못한다고, 아무도 너에게 주의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고, 따라서 너는 외로움 속에 잠겨있다고 느낀다.

 

너는 네가 정말로 외롭다고 알고 있느냐? 너는 너 자신을 알기 위해 외롭다. 물론 너는 너의 자신 Self 에 대한 앎 없이 길을 잃었다. 너는 아직 너의 자신 Self 을 알러 오지 않았다. 너는 너의 자신 Self 을 위해 외로우며, 너는 대양 한가운데의 작은 뗏목 위에서 불운하게 느낀다. 아니면 너는 네가 어떻게 내려올지를 모르는 나무 꼭대기에 있다.

 

그러는 동안 너는 나의 가슴 My Heart 안에 있다. 너는 내가 있는 곳에서 너의 자신을 발견할 것인데, 내가 있는 곳에 네가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전체 세계에서 모든 상상된 개인임을, 네가 나의 하나의 자신 My one Self 임을 알고 있다면, 너는 전체 상상된 세계를 포용할 것이다. 너는 하나의 신 one God 이라는 생각을 포용할 것이고, 너는 하나의 신을 포용하며 네가 나와 하나 one with Me 임을 알 것인데, 너와 내가 하나 one 이기 때문이다. 그때 심지어 외로움의 개념조차 존재할 수 없다.

 

하나의 전체 퍼즐이 천개의 조각들로 잘라졌고, 너는 그 조각들을 다시 붙이려고 노력한다. 분리는 환영이다. 그것은 거대한 환영이다. 이 환영은 전설과 같은데, 거기서 누군가가 숲속에서 길을 잃었고, 그 자신을 찾으려고 노력하는데, 그러는 동안 내내 그는 그 자신의 추구자이다. 그는 그가 움직이면서 아침에 신을 신은 발이 바로 그자신의 발임을 깨닫지 못한다. 그는 그 자신의 밖으로 나갔고, 그와 다른 모든 이들이 그에게 낯선 자가 되었다. 물론 찾고 있는 자가 추구자이고, 그는 그 자신을 알기를 추구한다.

 

네가 찾는 자일 때, 네가 무엇을 생각할 수 있든, 너는 나를, 바로 너 자신을 찾고 있다. 네가 추적하는 바로 그 발자국들은 너 자신의 것이다.

 

너는 한 장소에 머물면서 결코 움직이지 않을 수 있으면서 너의 자신을 찾을 수 있었다. 너는 전체 지구를 여행할 수 있었고, 그것이 너를 더 오래 걸리게 할 수 있었다. 어느 경우든, 너는 세상에서 너에게는 불투명한 나의 바로 그 자신이다. 너는 한때는 아주 잘 알았지만 지구에서 네가 그 언어를 기억하지 못하는 그 언어로 씌어 진 책과 같다. 그 언어는 친숙하지만, 네가 도달할 수 있는 것 밖에 있다.

 

네가 잘못된 곳에서 찾고 있었다고 말해질 수 있지만, 내가 모든 곳에 있을 때 그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어떻게 잘못된 곳이 있을 수 있는가?

 

너는 나를 찾기 위해 읽는 법을 알아야 할 필요조차 없지만, 책들은 네가 하나의 식욕을 일으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자연은 네가 하나의 식욕을 돋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모든 것의 가장 위대한 요리사이다. 나 자신은 네가 먹도록 가장 거대한 잔치를 준비하는데, 네가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것 외에 다른 어떤 것도 먹을 수 없을 때까지 말이다. 나는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포도주를 마시라고 재촉한다.

 

너는 내가 앎 Kowing 의 명확한 포도주를 말하고 있음을 이해한다. 하나의 향미가 있다. 너의 갈증은 깊다. 잘 마셔라, 사랑하는 아이들아, 잘 마셔라.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06  신의 편지/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