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삶에서 떠오를 때

 

 

 

천국편지 / 네가 삶에서 떠오를 때

 

 

네가 삶에서 떠오를 때

As You Rise in Life

 

Heavenletter #5276, – God  5/6/2015

http://heavenletters.org/as-you-rise-in-life.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당연히,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하여 궁금해 하거나 걱정하면서 시간을 낭비하는데 네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은 너에게 유리하다. 너의 삶에서, 주어진 순간에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정의하지 않고 네가 매우 많이 너 자신을 살피고 있지 않는 비-공간으로 오너라. 대신에, 지구에 살아있으면서, 너는 봉사할 것이다. 너는 네가 숨 쉬는 것처럼 순조롭게 봉사할 것이다.

 

성품이 착한 사람이 되는 것은 봉사하는 하나의 방식이다. 기꺼이 만족하는 것도 봉사하는 하나의 방식이다. 만족은 이 순간이 너에게 준 것 이상을 요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네가 놓치고 있고 이 순간이 제공하는 것 이상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다. 너는 여하튼 충분히 대접받는다.

 

네가 삶의 흐름 속에 있을 때, 너는 과거나 미래를 생각하고 있지 않다. 너는 심지어 지금도 생각하고 있지 않다. 너는 지금 살아있다. 살아 있다는 것은 – 그 순간에 너의 지각된 자아인 - 너 자신에 대하여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네가 삶에서 떠오를 때, 너는 너의 개인적인 자아를 좀처럼 의식하지 못한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하여 그렇게 매료되지 않는다.

 

지금, 너는 네가 어떻게 존재하고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하고 있거나 네가 어떻게 느낄지 그리고 너 앞에 있는 모든 가능한 함정들을 예언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너는 가능한 축복들 보다는 오히려 가능한 위험들에 집중할 것 같다.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네가 누구인지는 거의 양립하지 않다고 기대할 수 있다 - 거의 확실히 조화롭지 않을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는 네가 어떻게 느끼는 것과 똑같지 않다. 신이시여, 제가 어떻게 느낍니까, 라고 너는 나에게 묻겠느냐? “당신은 오늘 기분이 어떠하신가요? 당신은 어떤 문제들로 애쓰시고 계신가요?”

 

내가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는 내 자신에게 묻고자 하는 이상적인 질문이 아니다. 그것은 나의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 너는 그것을 아느냐? 물론, 나는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 시간을 정하거나 나의 시간을 흘긋 보지 않는다. 외형(형상)이 존재하지 않는 나는 시계를 찰 팔이나 시곗줄을 넣을 호주머니를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이것의 장점을 알고 있느냐? 나는 분명히 시간과 공간의 투기장(활약 무대) 밖에 있다.

 

시간과 공간이 없다면, 삶은 아주 쉬운 일이다. 잠깐 동안, 나는 시간과 공간이 없는 삶을 위대한 위안자 Great Comforter 라고 부를 것이다. 만약 너 역시, 시간과 공간의 그물에 빠지지 않았다면, 네가 얼마나 균형을 잘 잡았겠는가, 하지만 너는 빠졌다, 그래서 나는 고백하는데, 내가 이것을 했다. 당연히, 너는 기차 앞을 걷지 않을 것이다. 너는 계단에서 넘어지거나 벽으로 부딪히기를 원하지 않는다. 동시에, 너에게는 시간과 공간이 경계들이라는 것이 분명하다. 아무리 매력적인 경계들일지라도, 경계들은 너를 구속한다.

 

네가 시간과 공간 속으로 휘말려 들지 않는 한, 그런 까닭에, 방해받지 않는 동안 시공의 경계들을 네가 관리할 시간이 올 것이다. 지금까지, 너는 방해받아 왔다. 지금, 너는 4개의 벽들을 가진 한 공간 속에 네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시간으로 더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 너는 경계들을 따를 것이고, 하지만, 그것들로 휘말려 들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관리하고, 너는 훨씬 그것들 너머에 산다. 너는 또한 여기 지구에서 너 앞(전)에 살고 있는 더 높은 등급 속에서 산다.

 

세상으로, 너는 약속들을 만들 것이고 그것들을 준수할 것이다. 세상으로, 너는 너의 말(약속)을 줄 것이고 그것을 할 뜻을 품는다. 너는 운전 할 때 차 안에서 너의 브레이크(제동기)를 사용할 것이다. 너는 정지 신호(빨간불)에 멈출 것이다. 네가 구속되지 않고 모든 경계들에 제한되지 않는 동시에 너는 배반자가 아니다. 너는 어쨌든 자유롭다. 너는 시간과 공간의 경계들을 안다 - 그것들보다 어떤 다른 것들이 있느냐? - 그리고 그것(경계)들은 너를 쥐어짜지 않을 것이다. 너는 벽들에 충돌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너는 그것들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다. 너는 차원이 없는 더 큰 세상에서 살게 될 것이다.

 

너의 주의력은 너를 더 높이 들어 올릴 것이다. 그때 그것은 너의 마음이 고층 건물들을 뛰어 넘는다고 말할 수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09 신의 편지/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