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신의 사랑하는 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천국편지 /

네가 신의사랑하는 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네가 신의 사랑하는 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What Does It Mean That You Are God’s Beloved?

 

Heavenletter #5283, - God  5/13/2015

http://heavenletters.org/what-does-it-mean-that-you-are-god-s-beloved.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일어서라Arise. 나를 대신하여 일을 해라. 네가 나에게 되기를 바라는 모든 것은 너 안에 내재되어 있다. 너는 신뢰의 수호자(파수꾼)keeper이다, 라고 우리는 감히 말할 것이다. 나는 너를 신뢰한다. 나는 너 안에 그리고 너의 생각들 안에 그리고 너에 대한 주의력 안에 있는 나 자신에게 맡겼다. 나의 신뢰의 추구자들인 너희는 또한 나의 신뢰의 수호자(파수꾼)들이다, 그래서 너는 나와 하나One이다, 그리고 나 – 나도 너와 하나One이다. 함께, 우리는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

 

내 안에서 너는 신뢰하고, 나는 너 안에서 신뢰한다. 그래, 너는 나를 의지할 수 있다, 하지만 나를 의지하는 것은 마치 네가 무력한 것처럼 네가 빈둥거리면서 나를 기다리고 있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돌보아야할 너의 것이 무엇인지를 네가 돌볼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네가 해야 할 것을 하기 위해 네가 나에게 요청할 것을 결코 의도하지 않았다. 나는 너의 목표들을 진전시킬 것을 너에게 의지한다. 만약 네가 사업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네가 그것을 시작하는 자이다. 참으로, 나는 너에게 봉사한다, 그리고, 정말로, 너는 너의 바로 그 자아Self인 나에게Me 봉사해야 한다.

 

너는 네가 성취되어진 너의 꿈들이 배달되도록 나를 기다리면서 봉봉 캔디를 비스듬히 기대어 먹지 마라. 너는 결코 불가능한 운명이 아니었다. 나는 너에게 너 자신에 대하여 책임을 가지라고 요청했었다. 나는 너에게 다른 이들을 도울 것을 요청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네가 다른 이들을 과도하게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배웠고 이것이 또한 누구에게도 호의가 아니라는 것도 체득했다. 너는 모든 이들을 인계받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 때 너는 도움이 되지 않는 의존을 조장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나는 신이다, 하지만 나는 네가 문지르는 요술 램프가 아니다. 그래, 나는 너의 도움이 된다. 너는 얼마나 여러 번인(도움을 받았는)지 알지 못한다. (*요술 램프: 램프를 문지르면 요정이 세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는 알라딘 이야기)

 

너는 나의 상속자이다, 하지만 너는 생계 수단으로 일을 하는 그리고 너 자신의 삶에 높게 기여하는 상속남이거나 상속녀이다. 진정해라, 그러면 너는 너의 꿈들을 이루는 방법들을 찾을 것이다. 너는 너의 소매를 걷어 올리고 너의 수장(소매에 붙이는 줄무늬 계급)들을 얻는 것이 너에게 좋다. 너의 비전(선견)과 생각들은 강력하다. 나는 네가 삶에서 손가락 까딱 않고(아무런 노력 없이) 축 늘어져 기대할 것을 결코 의도하지 않았다. 게으름뱅이들아, 일어나라 그리고 너 자신에게 진력(봉사/일)하라. 그러면 너는 네가 긴 의자에 느긋하게 누워있는, 그리고 그 자신의 빵에 버터를 어떻게 바르는지 알지 못하는, 황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너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느냐? 너는 무엇을 위해 팔을 가지고 있느냐? 너는 무엇을 위해 존재하느냐?

 

지도자로서, 너는 이끌어라. 너는 너 자신을 어떻게 먹이(부양시키)는 지를 안다. 기억해라, 다른 이들이 너를 따른다는 것을. 그러므로 네가 움직여라, 그래서 너는 다른 이들을 움직이도록 이끈다. 너는 다른 이들을 이끌고 있다. 너는 그들을 인도한다. 네가 너 자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이들이 이끌기(리드하기) 위해 배우는 것을 어떻게 돕느냐? 네가 무엇에 대하여 말하는지를 알아라.

 

마치 그들이 그들 자신의 가슴들과 마음들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만약 나의 모든 아이들이 그들을 위해 삶에서 모든 어려움들을 해결하기 위해 빈둥거리며 나를 기다리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 우리는 한 팀이다, 그것은 진실이다, 그렇지만 나의 아이들은 그들 자신의 삶에서 주동자(첫째 원동력)들이다. 너는 통로(행로)들을 만든다. 너는 세상을 움직이도록 나의 허가를 가지고 있다. 나의 조력(돌봄)의 역할(관여)은 네가 스스로 해결책들을 찾을 수 있도록 허가를 해주는 것이다. 나는 너를 후원한다support. 나는 너를 소중히 한다, 그러나 나는 너의 몸종(보조자)이 아니다. 어머니는 아마 다음과 같이 말할 것이다: “나의 아이야, 내가 너를 위해 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단다,”, 그렇지만 그 어머니는 그녀가 너를 위해 매 번 끼어들(간섭하)거나 너를 자립하는 것으로부터 방해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기도들이 너를 책임으로부터 면제해주기로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일로부터 벗어나 주말휴가를 받을 수 있으나, 책임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한다. 그렇다, 나를 의지(신뢰)해라. 지배권을 버려라, 그리고 성공이 오고 있음을 알아라.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일들 속에 있는 참가자이다.

 

그래, 나는 너를 위해 항상 여기에 있다. 가끔 나는 너를 부드럽게 들어올린다. 나는 단호히 너에게 갈채를 보낸다. 나는 너의 배후에 그리고 너를 위해 있고, 나는 나의 사랑으로 너를 둘러싸고 있다. 나는 너를 어슬렁(기웃) 거리는 사람으로 만들지 않았다. 나는 너를 강화(강하게) 한다. 나는 돕기를 좋아한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너희를 돕지만, 나는 너희의 하녀가 아니다. 나는 항상 너를 위한 봉사 속에 있지만, 나는 너의 시종이 아니다. 나는 너의 심부름꾼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 손발노릇으로 시중들지 않는다, 너도 또한 내가 그렇게 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너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이다.

 

너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44 신의 편지//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