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동화 속의 가장 어린 형제

 

 

 

천국편지 / 동화 속의 가장 어린 형제

 

 

동화 속의 가장 어린 형제

The Youngest Brother in Fairy Tales

 

Heavenletter #5287. - God  5/17/2015

http://heavenletters.org/the-youngest-brother-in-fairy-tales.html

 

 

 

신이 말했다.

 

가끔 너는 내가 쓰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좋다. 나는 내가 쓰는 모든 것을 네가 이해하기를 요청하지 않는다. 내가 쓴 것을 네가 읽는 것으로 충분하다.

 

너는 삶에서, 배경 속의 어떤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어쩌면 다른 언어로 된 오페라일지도 모른다. 너는 그 음악의 이름을 알지 못한다. 너는 누가 그것을 작곡했는지 알지 못한다. 너는 가사가 의미하는 것을 한 마디도 알지 못할 수 있지만, 너는 그 음악을 듣는다. 그 음악은 나중에 거듭 다시 너를 통해 울릴 수 있다. 내부의 어딘가 깊은 곳에서 너는 그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천국/신의 편지와 있는 방식이다.

 

삶에서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해도 완전히 좋다는 것은 안심해도 된다. 사실 그런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네가 모든 것을 알고, 그것을 완벽하게 반복할 수 있는 것은 그처럼 큰 일이 아니다. 모든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은 너를 겸손하고 순진하게 유지한다. 이것은 교만으로부터, 네가 너 앞에 있는 사람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가능한 생각으로부터 너를 보호한다.

 

나는 네가 얼마나 위대하거나 현명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네가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너에게 확실히 한다. 네가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더 많이 저항할수록, 너는 어떤 가장 중요한 점들을 놓치고 있음이 확신할 수 있다. 그리고 너는 배울 것이고, 겸손에서 자랄 것이다. 겸손함은 자라기에 좋은 것이라고 나는 권고한다.

 

나는 네가 잘 나가는 사람이 되라고 결코 요청하지 않았다!

 

동화 속의 가장 어린 형제는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순진한 자이다. 그러나 왕의 보물인 공주와 행복하게 끝난 것은 누구인가?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만큼 충분히 알아라. 막강한 자도 실패한다. 네가 너 자신이 더 막강하다고 생각할수록, 더 많이 너는 배워야 하고, 아마도 더 많이 실패하기 쉽다.

 

이것은 고려할 단지 하나의 점이다.

 

같은 이유로, 너는 너의 순진함을 거짓으로 만들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교활한 것이다. 나는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너무나 확신하지 말라고, 또한 교활하지도, 부끄러워하지도 말라고 요청한다. 한편, 너는 나에 대해, 태양 속의 너의 자리에 대해, 너의 발이 가는 방향에 대해 확신할 수 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정말로 더 많은 것을 알 때, 너는 너 자신을 더 겸손하게 볼 것이다. 지혜와 겸손은 함께 가는데, 무지와 교만이 나란히 가는 것처럼 말이다. 비록 어떤 기적에 의해 네가 모든 것을 알았다 해도, 너는 그 모든 것을 아는 자로 이해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과시하지 않을 것이다.

 

위대한 영적인 자들이 아니라면 누가 모든 이들 중 가장 진실로 겸손한 자였는가? 그들은 그들의 것을 말했지만, 그들은 그들 자신을 대표하지 않았다. 그들은 나를 대표했다. 그 안에 그들의 힘이 놓여 있다. 위대한 자들은 그들 자신에게 헌신하지 않았다. 그들은 나의 역할을 의식했고, 그들은 그들의 목적을 의식했으며, 단순히, 잘,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는 것을 의식했다. 나는 그들의 개성이 등식으로 들어가지 않았다고 너에게 말해야 한다. 에고는 과거의 것이다. 위대한 자들은 그들 자신이 아니라 다른 이들을 찾고 있었다. 이것이 그들을 위대하게 만든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빛에 초점을 두지 않았다. 그들은 나의 빛을 빛내는 것을, 나의 빛 속에 있는 그들 주위의 모든 자들을 밝게 만드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그들이 할 수 있었던 더 나은 무엇이 있었느냐?

 

위대한 자들은 천둥의 목소리를 갖지 않았다. 그들은 확실히 말하는 그들 자신을 듣기 위해 말하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로부터 비치는 신의 빛을 확실히 숨기지 않았다. 위대한 자들은 이런 선들을 따라 생각하지 않았다. 그것이 그들에게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그들이 원했던 모든 것은 나에게, 그리하여 너희에게 봉사하는 것이었다. 위대한 자들은 전혀 그들 자신을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의 마음은 그들 자신보다 더 큰 것에 있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그들의 마음은 너희들에게 있었다. 나에 대한 그들의 봉사로부터, 그들의 관심이 너희에게, 너희에 대한 그들의 봉사에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이 알고 있는가를 너나 누구에게, 그들 자신에게 증명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나에게 봉사하는 빛 속에 있음을 제외하면 그들 자신을 위한 것이 아무 것도 없었다. 그것이 그들이 생각했던 것이었다. 그들은 나를 진지하게 여겼고, 그들 자신에게는 아니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그처럼 되어야 할 위대한 모델들을 가지고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30 신의 편지/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