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좌절감은 너를 화나게 한다

 

 

 

천국편지 / 좌절감은 너를 화나게 한다

 

 

좌절감은 너를 화나게 한다

Frustration Gets Your Goat

 

Heavenletter #5292. - God  5/22/2015

http://heavenletters.org/frustration-gets-your-goat.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몹시 좌절감을 느낄 때 너는 좌절감이 너로부터 가버려야 함을 확신한다. 아니, 얘들아, 좌절감으로부터 떼어내야 하는 것은 너이다. 너는 네가 좌절감이 너를 계속 때리도록 내버려둔다고 내가 의미하지 않음을 안다.

 

너는 너를 이기는 좌절감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마치 네가 그 문제에서 발언권이 없는 듯이 말이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리 마지못해서라 해도 너와 좌절감 사이에 거리를 두는 것이다. 좌절감은 너를 죽이지는 않는다. 그것은 너를 엉망으로 만들기 위해 나오지 않았다.

 

무슨 이유에서든, 너는 너의 한계에 도달했다. 너의 한계를 정한 것은 너이다.

 

좌절감은 너를 화나게 하는 사람들로부터, 일들로부터 온다. 컴퓨터가 그 자신의 마음을 가진 듯이 보일 때, 컴퓨터는 너를 잡기 위해 나와 있지 않다. 그것은 너에 대한 무엇을 가지고 있지 않다. 사실상 컴퓨터는 어떻게 계산할지를 알지 못한다.

 

그것은 사람들과도 같다. 그들은 너의 것과는 다른 어떤 관점을 가지고 있다. 돌 벽에 부딪쳤다고 말하는 것은 너이다. 너는 너를 너의 목적으로부터 멀리 데려가는 무엇에 부딪쳤다. 너의 목적이 세상의 훼방으로 그처럼 무너져야 했느냐? 누군가, 무언가가 너의 길을 막는 듯이 보일 수 있을 때, 해야 할 첫 번째 일이 무엇이냐? 사랑하는 아이들아, 그것을 돌아가거라. 너는 좌절감을 정면으로 만나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이러한 좌절감들을 간섭들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일을 더 어렵게 만들지 마라. 좌절감이 너의 몰락이 되게 하지 마라. 너는 패배를 인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너는 계속 싸울 필요가 없다. 신선한 공기 속으로 나가라. 너의 자전거를 타라. 네가 지금 타고 있는 좌절감의 트랙으로부터 뛰어내려라. 스위치를 돌려라.

 

큰 그림으로 더 수용적이 되어라. 너는 좌절감의 석궁에 갇힐 필요가 없다. 진실로 너는 그렇게 쉬운 과녁이 될 필요가 없다. 너의 두통을 다른 누군가나 다른 모든 이들에게 비난하는 것을 너의 일이 아니다.

 

무엇이 너의 좌절감을 일으키든, 너의 배를 흔드는 것은 너이다. 너의 분통을 터뜨려야 하느냐? 무슨 목적으로? 그것이 누구의 이해 속에 있는데? 그것이 그때 틀림없이 좌절감을 위한 것인데, 네가 애초에 원치 않았던 것을 키우는데 비싸게 지불하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좌절감이 존재하지만, 정확히 어디에 있느냐? 어쨌든 그것이 너의 길을 가로질렀다. 너는 그것을 받아들였다. 너는 그것을 채용했다. 좌절감이 하나의 적처럼 느껴질 때 그것은 너 주위에 윙윙거리는 파리 떼나 너에게 달려드는 모기 떼에 지나지 않는다. 좌절감은 하나의 생각이다. 너는 하나의 생각과 싸우고 있다.

 

만약 네가 좌절감이 어떤 징벌이라고 느낀다면, 그때 너는 너 자신을 벌하고 있다. 고백해라. 무언가나 많은 것들이 제대로 가지 않았다고. 그것들이 너 주위에 모였고, 지금 너는 그것들을 찰싹 때린다. 너는 그것들의 너의 대결에 대해 그것들을 비난한다. 좌절감은 부수적 피해이고, 그것이 전부다. 그것이 우연히 거기 있게 되었다.

 

좌절감은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소유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너의 것으로 만들 필요가 없다. 좌절감은 너 없이도 잘 갈 수 있다. 좌절감은 네가 그것을 증진하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이 자라는데 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조성할 필요가 없다. 좌절감은 네가 지고 갈, 그것이 얼마나 무거운지를 투덜거릴 너의 배낭이 아니다. 좌절감을 너의 삶의 내용으로 만들지 마라. 너의 삶에 끼어 넣지 마라.

 

나는 다른 무언가를 너에게 말할 것이다. 네가 살아있음을, 네가 주의를 주고, 네가 느끼고 있음을 기뻐해라. 네가 감사할 것을 찾아라. 그것이 거기 있다. 네가 좌절감을 만날 위치에 있고 네가 그것을 데려갈 필요가 없음을 나의 이름으로 감사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45 신의 편지//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