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에게 주어진 모든 것

천국편지 / 너에게 주어진 모든 것

너에게 주어진 모든 것

All That You Have Been Given

God. 6/25/2011

http://www.heavenletters.org/all-that-you-have-been-given.html


신은 말했다.

사려 깊은 작은 행동들을 주어라. 그것들은 너무나 많은 것들 의미한다. 외로운 자, 병든 자, 가난한 자를 방문하라, 그리고 그들에게 더 낫게 느낄 경우를 만들어 주어라. 가끔 그것이 요구하는 모든 것은 하나의 작은 관심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이것을 너희가 적자가 되는 적자생존으로 부를 것이다. 줄 수 있는 너의 것인 것을 다른 이들에게 줌으로써 생존하라.

너희는 누군가를 축복할 많은 경우들을 발견할 것이고, 따라서 너희는 축복받고 있다. 너희는 두 배로 축복 받았다. 너는 줄 수 있는 너의 능력으로 축복 받았고, 너는 주는 행위에 의해 축복하고 있다. 아마 세 배 축복을 받았는데, 누군가 너에게 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다시 축복 받았다.

작은 일들의 힘을 간과하지 마라. 한 마디, 하나의 눈 빛, 하나의 행위가 지닌 힘을.

누군가가 원하는 것을 줄 것을 기억해라, 네가 주고 싶은 무언가를 주는 것보다는. 친구가 되는 것은 바라는 선물이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다. 캔디는 바라는 선물이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다. 받는 이가 바라는 것을 주어라. 받는 이가 바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라. 그것은 레몬 한 그릇이 될 수도 있다.

네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창고에 넣어지는 경우들이 있다.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이에게 가장 의미 있는 것을 주어라.

네가 너 자신의 삶에 대해 감사할 때, 다른 이들의 삶의 장소들에서 너의 감사를 표현해라. 이것이 나를 매우 많이 기쁘게 한다. 나의 어린이들의 하나에게 네가 주는 어느 친절도 너는 나에게 준다. 나는 너의 관대함에 감사한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을 너 자신에 속한 것처럼 보살펴 준 데에 대해 너에게 감사한다. 물론, 그것이 그 경우이다. 모든 아이는 너의 아이다. 모든 사람은 너의 사람이고, 그러므로 모든 이들이 네가 배려할 자들이다.

너의 앎 속에서, 아무도 건너뛰지 마라. 네가 청구서들의 합계를 낼 때처럼, 너로부터 생각을 받을 가치가 있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자들의 합계를 내어라.

한때 너희는 좁은 앎을 가졌었다. 지금은 그것이 넓어졌다. 너희 앎이 너의 비전과 함께 넓어졌다. 곧 너희 비전이 모든 것을 포괄할 것이다. 지나가면서 너희는 모든 이들을 보살필 것이다. 너희는 너의 눈의 모퉁이로부터 볼 것이다. 너희는 눈이 볼 수 없는 것도 볼 것이다.

너희는 나의 눈 속을 들여다 볼 것이고, 그것들을 통해 볼 것이다. 너희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너희는 모든 것을 들을 것이다. 너희는 모든 것이 될 것이다.

책임감은 염려가 아니다. 책임감은 앎이다. 너는 멀리 뻗칠 수 있다. 너는 멀리 걸을 수 있다. 너의 줌은 심지어 주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다. 그것이 너희가 있는 곳이다. 그래서 너희는 세계로, 또 너 자신에게 모든 책임감을 수행한다. 모든 관대한 행동이 지시되는 곳은 너 자신이다. 너는 아무도 간과하지 않는다.

너의 마음과 가슴이 모든 것을 포용한다는 것이다. 너는 모든 이를 빛으로 운반하는 자비의 병사이다. 전쟁터가 없다. 너는 모든 이들을 구조한다. 너는 들에 있는 모든 어둠들을 침묵시키는 빛의 칼을 지니고 있다. 너는 열렬한 눈들이 바라보는 빛의 광선이다. 너는 가슴들을 가볍게 들어올리고, 그러한 가슴들이 다른 가슴들을 가볍게 만든다. 너는 빛의 여단을 이끈다.

그렇게 하면서 너는 불들을 끈다. 그것들이 너무나 쉽게 꺼진다. 그것들은 결코 있어서는 안 되는 것이다. 그것들은 너의 발밑에 열렬히 항복한다.

그래서 전체 세계가 너의 봉사가 된다. 세계에 봉사하는 너희는 봉사를 받는다. 네가 봉사를 받지 않고 지나가는 하루가 없다. 이것은 모든 이들에게 진실인데, 단지 네가 봉사 받는 것이 네가 바라는 것이 아닐 수 있을 뿐이다. 더 많이 주어라, 그리고 더 많이 주기를 소원해라. 모든 것이 네가 줄 수 있는 것이고, 모든 것이 네가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네가 너의 눈을 넓힐 때 너는 네가 받은 모든 것을 볼 것이다. 이것이 네가 주는 것을, 또한 네가 받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든다.

http://www.ageoflight.net/2-1.htm137/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