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의 포도나무에 피는 한 송이 꽃

천국편지 / 신의 포도나무에 피는 한 송이 꽃

신의 포도나무에 피는 한 송이 꽃

A Growing Flower of God's Vine

God. 5/8/2011

http://www.heavenletters.org/a-growing-flower-of-god-s-vine.html


신은 말했다.

너는 아무 것도 일어나게 만들지 못한다. 너는 모든 것을 너에게 불러올 수 있지만, 내가 너의 욕구들의 배달자임을 이해해라. 너는 모든 것을 너에게 불러온다. 이런 저런 방식으로 너는 너의 주문을 하지만, 빛이고, 에너지이고, 운동 속의 사랑인 나는 모든 것을 너에게 전달한다.

누가 세계를 창조했고, 누가 너를 창조했고, 지구상에 너를 놓았느냐?

나는 방대한 황금빛인 너를 창조했고, 지구의 흙을 너의 발 가에 놓았다. 너는 흙이 되지 않았다. 너는 흙이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아주 잘못된 생각이다. 지상 천국은 흙이 되지 않는다. 그것은 신기루이다.

너는 강력하고, 네가 가진 어떤 생각보다 더 강력하며, 그러나 나는 너의 의지와 나의 의지의 행하는 자 Doer 이다. 네가 잭팟 jackpot (거액을 상금)을 터뜨릴 때, 내가 너를 위해 그것을 터뜨린 줄 알아라. 네가 너의 진짜 사랑을 발견할 때, 그것이 나임을 알아라. 나는 성취하는 자 Fulfiller 이다. 너는 너의 수준의 최선을 다하고, 나는 성취한다. 사랑은 어떤 것도 할 수 있다.

너무 심하게 노력하지 말아라. 주어라, 그러나 그처럼 심하게 노력하지 말아라. 삶과 용이하게 되어라. 너는 무엇을 실현할 필요가 없다. 내가 실현하는 자 Manifester 이다. 너는 받는 자이다. 받는 자는 그가 받은 것 안에서 준다. 비옥한 땅에 대해 뭐라고 했나? 사랑하는 이들아, 비옥한 땅이 되어라, 그리고 내가 마음대로 너의 가슴에 들어가게 하라.

세상의 누가 대양의 파도들을 길들였느냐? 어느 대양의 파도가 그 자신으로부터 나왔느냐? 어떤 것도 아니다.

그리고 너는 여전히 막강하다. 너의 제멋대로의 생각들조차 막강하다. 다행히도, 너는 위대한 친구 Great Friend 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너를 위해 타석에 서고, 너의 모퉁이에 서있으며, 너를 위해 망을 본다. 좋을 때나 안 좋을 때, 너의 가슴의 신인 나는 너를 휙 들어올리고, 너의 모든 이전 기록들을 부순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을 생각해라, 너는 나의 손임을, 그리고 나의 손은 사랑의 손임을. 그러나 나는 램프 속의 제니 genie 가 아니다. 나는 제니보다 훨씬 더 큰 것이다. 나는 신 God 이고, 나는 모든 것의 신 God of All 이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내 손에서 주물러지지 않는다. 너는 자유 의지를 가지고 있다. 자유 의지는 전부 자유로운 것이 아님을 너는 이해한다. 우리의 계약에 따라 보조사항들이 있다. 바로 지금 너는 하나의 채널로부터 다른 것으로 돌릴 수 있다. 나의 기억은 길지 않다. 너는 과거를 피해갈 수 있다. 너는 그래야만 한다! 우리의 계약에는 어느 순간이든 너에 대한 나의 의지이고 나의 사랑인 나의 꿈들을 성취할 수 있다고 말하는 보조사항이 있다.

너는 카멜레온이 아니지만, 너는 변할 수 있고, 너는 변할 것이다. 너는 너의 추정에서 변할 것이다. 네가 다르게 보자마자, 받을 더 많은 무대가 너에게 열린다. 받는 것도, 주는 것도 투쟁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투쟁을 적게 하라, 더 많은 것을 받으라.

무엇보다도 너 자신을 즐겨라. 너 자신을 즐겨라. 그리고 결국 또한 너 자신인 모든 이들에게 기쁨을 주어라.

네가 투쟁할 때, 너는 저항하고 있다. 무엇에 너는 저항하느냐? 모든 대답이 너에게 올 것이다. 모든 너의 소원들이 허락되지 않은 것을 기뻐해라. 기뻐해라. 너는 생생하게 자라나는 나의 덩굴나무의 꽃이고, 너는 더 높이 계속 자란다. 그것이 경이로운 일이 아니냐? 너는 똑같이 남아있을 필요가 없다. 너는 앞으로 거꾸러질 수 있다. 너는 앞으로 거꾸러지고 있다. 이제 사랑의 세상으로 단지 쉽게 운전해가거라, 그리고 미소를 지어라.

새롭게 욕구하라. 네가 한 아이였을 때 너는 유치한 것들을 욕구했다.

네가 나의 사랑의 마당으로 들어가는 지금, 더 크게 욕구하지 않으려니? 더 큰 너는 더 크게 욕구한다. 너 자신이 너를 위한 나의 욕구인 모든 것을 욕구하도록 허용해라. 너의 지평선들을 확장해라. 꼭대기에 많은 여지가 있다.

http://www.ageoflight.net/2-1.htm 102/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