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은하연합의 멤버들

 

 

은하연합의 멤버들

 

 

안드로메다의 존재들

안드로메다의 존재들(Andromedans; 이하 안드로메다인-역자주)

회원 이름 : 안드로메다의 별나라들(Andromedan Star Nations)

은하연합 가입 시기 : 대략 350 만년 전

지역 : 안드로메다자리

지구로부터의 거리 : 대략 150 - 4000 광년 이상

생명 형태 : 인간형(Humanoid)

신체적 외관 : 지구인간의 외모와 유사한 인간형. 그들은 보통 전통적인 다원색의 은하연합우주복(Galactic federation jump suits)을 입는다. 안드로메다인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두 지구인종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소위 오딕 타입(ordic type - 금발 머리, 푸른 눈, 창백한 피부)으로부터 에디테러니언 타입(editerranean type - 밝은 갈색에서 어두운 갈색의 머리, 회색에서 갈색의 눈, 햇볕에 탄듯한 피부)에까지 걸쳐져 있는 백인종이다.

두 번째는 전형적인 동양인종인데 이들은 검은머리에 아시아인의 검은 눈과 매우 창백한 갈색에서 어두운 그늘진 갈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의 피부를 갖고 있다.

안드로메다인의 눈은 모두 지구인의 눈보다 조금 더 크다. 입술은 얇고 대부분이 밝은 핑크색이다. 반면에 귀는 머리의 양옆에 조금 낮게 위치해 있으며 조금 작은 크기이다. 손과 발은 갸날픈 모양인데 손가락과 발가락이 길다.

남성의 키는 5 피트 7 인치에서 거의 7 피트까지(1.7 -2.12 미터) 사이에 걸쳐 있다. 여성의 키는 5 피트 4 인치에서 거의 6 피트 4 인치까지(1.63 -1.93 미터)에 걸쳐 있다. 안드로메다의 여성은 그 유혹적인 에너지와 매우 균형 잡힌 몸매로 유명하다.

특기사항 및 재능 : 안드로메다인은 은하연합에서 과학적 노력의 모든 유형에 통달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대략 하루에 2 시간

언어 : 안드로메다인은 한 가지 언어를 사용하는데, 그것은 스페인어 혹은 이탈리아어와 비슷한 소리를 내는 것에서부터 좀더 강한 음색을 갖거나 홈이 파인 듯한 억양을 갖는 것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방언을 갖고 있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안드로메다인의 우주선은 직경 50 - 65 피트(15 -20 미터) 정도 되는 중절모 모양의 전통적인 정찰선에서 높이가 반 마일(805 미터) 되는 소형의 공중지휘선(atmospheric command ships)까지 여러 종류가 있다.

 

아르크투르스의 존재들

아르크투르스의 존재들 (Arcturians; 이하 아르크투리안 - 역자주)

회원 이름 : 아르크투리안 연합(The Arcturian Confederation)

은하연합 가입 시기 : 대략 375 만년 전

지역 : 목자자리의 아르크투르스 별

지구로부터의 거리 : 대략 36 광년

생명 형태 : 말(horse)을 닮은 지각력 있는 존재

신체적 외관 : 아르크투리안은 말과 매우 닮은 고도의 지각력을 갖춘 포유류 종족이다. 그들의 신체는 어느정도 말을 닮은 머리를 가졌고, 다소 키가 크고 홀쭉하다. 피부는 그늘진 바닐라 색에서 매우 어두운 갈색에까지 걸쳐 있다. 아르크투리안은 목과 머리 뒤에 갈기가 나 있으며, 단지 가볍게 말꼬리를 연상시키는 매우 가는 꼬리를 갖고 있다.

* 손에는 매우 길고 유연하며 몹시 가는 네 개의 손가락이 있다. 팔과 다리 그리고 몸체는 매우 늠름한 근육질의 외관을 띠고 있다. 아르크투리안의 눈은 지구인의 것보다 훨씬 크고 창백한 푸른색이거나 어두운 갈색이다. 귀는 어느 정도 지구에 있는 말의 그것과 일치하지만 그보다 더 작고 둥글다.

* 크기에 있어 아르크투리안 남성의 키는 대체로 7 피트에서 8 피트 6 인치(2.31 - 2.64 미터) 사이에 걸쳐 있으며 여성은 7 피트 바로 아래에서 대략 8 피트 2 인치(2.11 - 2.49 미터) 사이로 가지각색이다.

특기사항 및 재능 : 은하연합에서 아르크투리안은 시간(은하달력 등등)에 달통한 것으로 유명하며 과학과 철학에서의 비범한 능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보통 하루에 1 - 3 시간

언어 : 아르크투리안은 중국인어 혹은 베트남어와 유사한 소리로 들리는 음색의 언어를 사용한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아르크투리안의 우주선은 직경이 대략 40 -75 피트(12.2 - 22.9 미터)인 종모양의 잠수기처럼 생긴 정찰선에서부터 길이가 14 마일(22.5 키로미터)이 넘는 렌즈 모양의 지상지휘모선(Planetary command mother ship)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벨라트릭스의 존재들

벨라트릭스의 존재들(Bellatricians ; 이하 벨라트릭시안-역자 주)

회원 이름 : 벨라트릭스 별나라(Star nation of Bellatrix). 오리온 연맹과 이 구역의 이전 멤버, 이전 동맹의 본부사령부

은하연합 가입 시기 : (최근)약 10 년 전

지역 : 오리온자리의 가장 밝은 별 가운데 하나 ; 그것은 오리온의 구역에서 오른편 위에 바로 발견되는 밝은 별이다.

지구로부터의 거리 : 약 112.5 광년

생명 형태 : 주요 종족은 공룡계와 파충류계의 혼혈이다. 약 2500 만년 전에 궁수자리(Sagittarius)로부터 이주하였다.

신체적 외관 : 비늘과 골질(뼈)로 많이 덮여 있다. 머리 윗 부분은 뼈로 된 볏으로 둘러싸여 있다. 커다란 붉은 색 혹은 노란 색 눈(지구의 파충류 눈을 닮음)이 바로 위에 위치해 있고 양 옆쪽에 매우 작은 코가 있다. 입에는 머리 한 편에서 다른 편으로 이어진 얇은 입술이 있다. 귀는 없다.

그들의 유일한 표시는 3 인치(7.62 센티미터)의 특별히 매끄러운 원환인데 이것은 머리의 양옆에 눈 바로 뒤에 있다. 피부는 악어와 같이 비늘로 되어 있고 녹색, 노란 색, 갈색 혹은 붉은 색이다. 작은 골질의 볏은 뒷 면의 중앙으로 이어져 있고 머리 꼭대기에 보이는 더 큰 볏에 연결되어 있다.

이들 존재는 두발 동물이다. 가는 손에는 여섯 개의 긴 갈고리 손톱을 가진 손가락이 있다. 발은 작고 매우 날카로운 발톱으로 끝나는 다섯 개의 발가락을 갖고 있다. 악어의 그것과 닮은 두껍고 매우 작은 꼬리가 발 쪽으로 뻗어 있다.

남성은 여성보다 작다. 남성의 키는 8 피트에서 10 피트(2.44 - 3 미터) 사이에 걸쳐 있고 여성의 키는 8.5 피트에서 10.25 피트(2.6 - 3.12 미터) 사이이다.

특기 사항 및 재능 : 훌륭한 외교 수완과 리더쉽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600 만년 동안 은하계의 이 구역을 위해 이전의 모든 동맹 세력들을 지휘해 왔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5 - 8 시간

언어 : 매우 거칠고 홈 패인 듯한 음색 ; 깊은 곳에서 그르릉 거리는 소리와 쉿소리내는 소음으로 가득차 있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정찰선은 이슬방울이나 딱정벌레처럼 보인다. 그것들은 길이가 100 피트에서 400 피트(30.5 - 122 미터) 사이로 다양하다. 우주모선은 1마일에서 400마일까지(1.6 - 640 킬로미터)의 길이이고 커다란 올챙이처럼 보인다.

 

켄타우로스의 존재들

켄타우로스의 존재들 (Centaurian ; 이하 켄타우리언 - 역자 주)

회원 이름 : 위대한 켄타우로스 별 연합(The Great Star Unoin of Centaurus)

은하연합 가입 시기 : 110 만년 전

지역 : 켄타우로스자리는 이리자리(Lupus)와 돛자리(Vela)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리겔 켄타우로스(Rigel Centaurus)로 알려진 이 별자리의 가장 밝은 별 알파 켄타우리(Alpha Centauri)의 세쌍별(the triple star system)로 잘 알려져 있다. 그 세 별 중 하나는 프록시마 켄타우리(Centauri)인데 그것은 4.3 광년 거리로서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별로 알려져 있다.

지구로부터의 거리 : 4.3 광년 - 1000 광년 이상

생명 형태 : 한 종류의 인간형과 한 종류의 파충류형

신체적 외관 : 인간형 켄타우리언은 지금 지구에 살고 있는 인간과 매우 닮았다. 남성은 매우 늠름한 근육질이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금발, 갈색, 검정, 혹은 붉은 색의 머리칼을 갖고 있다. 눈은 약간 아시아인의 눈 모양이거나 둥글며 갈색, 검정, 푸른 색, 녹색이거나 담갈색이다.

남성의 키는 거의가 6 피트에서 대략 8 피트(1.8 - 2.4 미터)사이에 걸쳐 있다. 그들의 피부색은 매우 어두운 갈색이거나 약간 탄 듯한 흰색일 수 있다. 여성 또한 균형이 잘 잡혀 있으나 남성보다 덜 근육질이고 키는 5 피트 5 인치에서 대략 7 피트(1.65 - 2.1 미터) 사이이다.

파충류형 켄타우리언은 비늘로 덮인 도마뱀을 닮았는데 근육질의 신체를 갖고 있다. 피부색은 군데군데 녹색과 푸른 색 혹은 붉은 색과 푸른색이다. 손은 인간의 그것보다 좁으며 면도칼처럼 날카롭고 굽은 손톱으로 끝나는 여섯 개의 손가락을 갖고 있다. 눈은 둥글고 파충류를 닮은 수직의 틈새로 부풀어 있으며 밝은 빨강이나 황금색이다. 꼬리는 없으나 발은 마찬가지의 굽은 발톱으로 끝나는 다섯 개의 긴 발가락을 갖고 있다.

여성의 키는 8 피트(2.4 미터) 바로 아래인 남성의 키보다 조금 더 크다.

특기사항 및 재능 : 켄타우리언은 뛰어난 전략가, 연합의 연락고문으로서 잘 알려져 있다. 그들은 가지각색의 지각력 있는 존재들을 함께 그룹으로 이끄는 데에 그리고 가장 평화적이고 조화로운 방법으로 그들의 목적을 성취하는 데에 뛰어나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2 - 4 시간

언어 : 인간형 (켄타우리언)의 언어는 매우 쉰 목소리의 독일어와 같지만 음색은 중국어와 같다. 파충류형 (켄타우리언)의 언어는 몹시 쉰 목소리이며 대부분의 인간이 흉내내기에는 어려운 소리로 가득 차 있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켄타우리언은 지구의 하늘 안에서 눈에 보이는 두 종류의 우주선을 갖고 있다. 첫 번째 우주선은 다목적 정찰선이다. 그것은 종 모양인데 그 아래편에 커다란 렌즈 모양의 둥근 원형 날개를 부착하고 있다. 그것은 직경이 약 45 피트(14 미터)이며, 높이가 거의 30 피트(9.1 미터)이다. 두 번째는 중앙이 약간 부풀어오른 시거(담배) 모양을 하고 있는 지휘선인데, 길이가 대략 200 피트(60 미터) 이상이다.

 

포말하우트의 존재들

포말하우트의 존재들(Fomalhautans ; 이하 포말하우턴 - 역자 주)

회원 이름 : 포말하우트 연합(The Confederation of Fomalhaut)

은하연합 가입 시기 : (최근) 약10 년 전 회원이 된 중립별이다.

지역 : 피스쿠스 어스트리너스(Piscus Austrinus) 별자리[남쪽의 물고기자리]에서 가장 밝은 별. 피스쿠스 어스트리너스는 물병자리와 두루미자리 사이에서 발견된다.

지구로부터의 거리 : 대략 23 광년

생명 형태 : 두 멤버가 있다. 첫 번째는 약 25 만년 전 처음으로 포말하우트를 식민화한 플레이아데스로부터 온 한 무리의 모반자 인간그룹이다. 이들은 포말하우트의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성에서 살고 있다.

두 번째는 오리온의 벨라트릭스로부터 온 더 작은 무리의 공룡-파충류계 그룹이다. 이들은 약 20 만년 전에 이 태양계의 두 번째 행성을 식민화하였다.

신체적 외관 : 포말하우트 인간의 첫 번째 종류는 소위 노르딕 타입이라고 불리는 우주인종과 매우 닮았다. 이들은 보통 금발이며 짙푸른 색이나 담갈색 혹은 푸른빛이 도는 잿빛 회색의 눈을 가졌다. 남성은 늠름한 근육질이고 키가 6 피트(1.85 미터) 정도 된다. 여성은 매우 균형잡힌 포동포동한 몸매를 갖고 있으며 키는 5 피트 6 인치에서 6 피트(1.68 - 1.83 미터) 사이에 걸쳐 있다.

두 번째 타입은 더 어두운 피부를 갖고 있는데 거의 햇볕에 탄 것처럼 보이며 검은 색 머리와 갈색, 회색 혹은 검은 색의 눈을 갖고 있다. 첫 번째의 소위 노르딕이라 불리는 타입과 키나 외모가 거의 같다.

연합의 공룡-파충류계 거주자들은 원래 오리온의 벨라트릭스 별에서 온 혼혈종족이다. 비늘과 뼈 투성이다. 머리 윗 부분은 커다란 골질의 볏으로 둘러싸여 있다. 붉은 색의 혹은 흐리멍텅한 노란 색의 (지구 파충류의 그것과 닮은) 눈은 크며 바로 위 편 앞쪽으로 위치해 있고 양 옆 편으로 매우 작은 코가 있다. 입은 머리의 한 쪽 옆 편에서 다른 옆 편으로 이어진 가는 입술을 갖고 있다. 귀는 없다.

그들의 유일한 표시는 3 인치(7.62 센티미터) 크기의 특별히 매끄러운 원환인데 머리의 양 옆 위로 눈 바로 뒤에 있다. 피부는 악어의 그것과 같이 비늘로 되어 있고 녹색, 노랑, 갈색 혹은 붉은 색이다. 골질로 된 작은 볏이 등 가운데 위로 이어져 있고 그것은 머리 꼭대기에 있는 더 큰 볏에 연결된다.

이들은 두발 동물이다. 가는 손은 손톱이 있는 여섯 개의 긴 손가락을 갖고 있다. 발은 작고 매우 날카로운 발톱으로 끝나는 다섯 개의 발가락을 갖고 있다. 악어의 꼬리와 같이 두껍고, 매우 작은 꼬리가 단지 발까지만 뻗어 있다. 남성은 여성보다 작다. 벨라트릭시안을 닮은 포말하우트의 남성은 키가 8 피트에서 10 피트 (2.44 - 3 미터) 사이에 걸쳐 있고 여성은 8.5에서 10.25 피트(2.6 - 3.12 미터) 사이이다.

특기사항과 재능 : 모든 과학적 노력에서의 훌륭한 솜씨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현재 (우리 은하로부터 약 2백만 광년 떨어진) 안드로메다에 보내진 일급의 과학탐험 팀 요원의 중요 부분을 포함한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매일 2 - 6 시간

언어 : 인간의 언어는 서정적긴 하지만 목쉰 소리이며 공룡-파충류계의 언어는 훨씬 더 목쉰 소리이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인간의 정찰선은 수도꼭지에서 막 떨어진 물방울과 같은 알모양이다. 그것들은 직경이 60 피트에서 80 피트(18.3 - 26 미터) 사이에 걸쳐 있다. 우주모선은 다층의 거대한 시거(담배)처럼 보이는데 길이가 2 마일에서 1200 마일(3.2 - 1920 킬로미터) 정도이다.

공룡-파충류계의 정찰선은 거대한 딱정벌레처럼 생겼고, 직경이 대략 100 피트(30.5 미터)이다. 우주모선은 아메바처럼 생겼는데 길이가 약 8 마일에서 900 마일(13 - 1440 키로미터) 정도이다.

 

민타카의 존재들

민타카의 존재들(Mintakans ; 이하 민타칸-역자 주)

회원 이름 : 민타카 별나라 (이전에는 오리온 연맹의 일부였다.)

은하연합 가입 시기 : (최근)약 10 년 전

지역 : 오리온의 유명한 지역(famed Belt) 안에 있는 세 개의 밝은 별 중 하나. [다른 둘은 알 니타크(AlNitak)와 알 니람(AlNilam)이다.]

지구로부터의 거리 : 지구로부터 약 233 광년

생명 형태 : 주요하게는 양서류 종족이다. ; 소수의 파충류와 공룡류 혼혈 종족이 그들 사이에서 산다.

신체적 외관 : 여러 면에서 민타칸은 지구의 개구리와 두꺼비를 닮았다. 그러나 중대한 차이가 있다. 그들은 신장 면에서 두발동물이다. 털이 없고 매끄러운 그들의 피부는 무지개 빛깔로 유명한데 밝은 빨강에서 오렌지 색, 녹색, 노랑과 갈색에까지 걸쳐 있다.

지구의 양서류와 달리 그들의 눈은 그다지 부풀어 있지는 않지만 매우 크며 밝은 빨강, 오렌지 색, 혹은 녹색을 띠는 노랑이다. 매우 가는 입술 위에 있는 두 개의 작은 구멍이 코다. 벌렸다 하면 입은 매우 큰데 개구리의 그것과 닮았다.

머리의 양 옆 편에 있는 두 개의 작고 둥근 고리가 귀다. 목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에 머리는 크고 몸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균형이 맞지 않는 듯이 보인다. 몸체와 팔 그리고 다리는 매우 늠름한 근육질이다. 발가락과 손가락은 길고 가늘고 물갈퀴가 있으며 네 개씩이다. 발가락은 작은 발톱을 갖고 있다.

남성은 키가 여성보다 약간 작은데 7 피트에서 8 피트(2.13 - 2.44 미터) 사이이다. 여성은 약간 더 커서 7.5 피트에서 8.5 피트(2.19 - 2.59 미터) 사이이다. 민타칸들은 또한 연속되어진 세 개의 작고 가는 상호연결된 라일(riles ; ?-역자)들로 유명한데 이것은 등에서 머리 꼭대기까지 이어져 있다.

특기사항 및 재능 : 마음을 다루는 모든 방법에서 뿐 아니라 심리학에 통달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들은 과학적 지식과 1500 만년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내적 지혜의 광대한 도서관들이 담겨진 위대한 신체를 갖고 있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하루에 4 - 6 시간

언어 : 매우 강한 음색. 그러나 또한 매우 깊고 쉰 목소리.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대부분이 송이버섯을 닮은 모양 : 영화 [lose Encounters Vary]의 마지막 장면에 나오는 커다란 우주선과 닮았고 크기는 직경이 50 피트에서 150 피트(15.2 - 46 미터) 사이이다. 더 큰 것은 자급자족이 완전하며 보통 심우주(deep space ; 중력이 미치지 않는 태양계 밖을 포함하는 우주-역자 주)에서만 보존된다.

 

페가수스의 존재들

페가수스의 존재들(Pegasians ; 이하 페가시안 - 역자 주)

회원 이름 : 페가수스 별 연맹(Pegasus Star League)

은하연합 가입 시기 : 378 만년 전 (그들은 원래 시리우스인들의 지휘평의회에 의해 약 400 만년 전에 창설된 일련의 특별한 거류지들이다.)

지역 : 페가수스자리는 1000개도 넘는 별들의 광대한 그룹인데 백조자리(Cygnus)와 물병자리(Aquarius)의 사이에 위치해 있다.

지구로부터의 거리 : 200 - 3000 광년

생명 형태 : 이 별 연맹에는 주요하게 세 종류의 인간형 종족이 살고 있다. 첫 번째 타입은 키와 외모에서 시리우스인들을 그대로 닮았는데 마찬가지의 흰 피부와 푸른 빛의 피부, 두 종류로 나누어진다. 두 번째 타입은 붉은 색이나 오렌지 색 피부를 가진 훨씬 마른 인간형의 타입이다. 마지막 타입은 공룡계와 두 번째 인간 종족 사이의 혼혈형이다.

신체적 외관 : 첫 번째 타입은 원래의 시리우스 B성에 사는 인간 거주자들의 외모를 닮았다. 남성은 완전한 형태의 근육질 체격에서 어린아이를 닮은 체형까지 다양하며, 키는 6 피트 6 인치에서 7 피트 4 인치(1.98 - 2.24 미터) 사이이다. 금발에서 밝은 갈색까지의 머리칼과 밝은 파랑에서 녹색까지의 눈을 갖고 있다. 여성은 외관상 뇌살적으로 관능적이며 키는 6 피트 2 인치에서 6 피트 8 인치(1.88 - 2.03 미터) 사이이다. 그들은 또한 몹시 창백한 흰색이거나 밝은 파랑의 피부를 갖고 있다.

두 번째 타입의 인간형은 두 가지 주요한 차이를 제외한다면 키와 신체의 모양에서는 첫 번째 타입을 약간 닮았다. 차이점은 우선 머리칼 뿐 아니라 피부가 모두 밝은 빨강이거나 어두운 오렌지 색이라는 점이다. 그리고 눈은 외모에서 고양이를 더욱 닮았으며 눈동자(홍채)는 빨강이거나 짙은 파랑이다. 이 그룹은 원래 거문고자리(Lyra constellation)에 있는 더 먼 어떤 별들에서 왔다.

혼혈형인 세 번째 타입은 피부가 비늘로 되어 있으며 고양이를 닮은 더욱 뚜렷한 눈을 갖고 있는데 그것은 빨강, 갈색 혹은 희미한 노란 색이다. 몸체, 다리, 목, 팔은 인간형보다 더욱 근육질이며 그들의 몸에 두껍고 힘줄을 닮은 많은 수의 돌기를 갖고 있다. 각각의 손과 발은 4개의 가늘고 긴 손가락과 발가락을 갖고 있는데 그 끝에는 작은 손톱, 발톱이 있다. 남성은 키가 대략 7 피트에서 8 피트(2.13 - 2.44 미터) 사이인데 반해 여성은 키가 6 피트 10 인치에서 7 피트 7 인치(2.08 - 2.31 미터) 사이이다.

특기사항 및 재능 : 페가수스의 존재들은 발명가, 과학자, 외교관으로서의 뛰어난 재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1 - 3 시간 사이로 종족에 좌우된다.

언어 : 사용되는 두 가지 타입의 언어가 있다. 하나는 약한 음색으로 조화로운 소리이며 반면 다른 하나는 좀더 거칠고 목쉰 소리이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지구 가까이에서 세 종류의 우주선이 작동 중이다. 첫 번째 타입은 둥근 등변 삼각형을 닮은 방어용 우주선이다. 그 양 옆 면의 길이는 각각 대략 74 피트(22.56 미터) 정도이다. 두 번째 타입은 모양이 타원형인데 평균 직경이 대략 85 피트(25.9 미터)이다. 세 번째 타입은 2중 렌즈모양의 공중지휘선인데 길이가 대략 1300 피트(402 미터) 이다.

 

프로키온의 존재들

프로키온의 존재들(Procyonans ; 이하 프로키오넌 - 역자 주)

회원 이름 : 프로키온 별나라(The Procyon star-nations)

은하연합 가입 시기 : 약 350 만년 전. 최초로 380 만년도 더 전에, 게자리(Cancer)에서 있었던 은하전쟁으로부터 도망친 양서류-파충류계 혼혈종족에 의해서 뿐 아니라 시리우스 B성으로부터 이주해 온 거류자들에 의해 개척되었다.

지역 : 저녁 하늘의 시리우스 별 바로 위. 큰개자리(Canis Minor)에서 가장 밝은 별인 프로키온은 거주할 수 있는 행성들을 갖고 있는 중심적인 A 항성만으로 된 쌍둥이 별(a binary Star)이다. 프로키온 A 항성 체계는 6개의 연관된 작은 행성들로 구성되어 있다.

양서류-파충류계 혼혈종족 식민단이 프로키온 항성으로부터 두 번째와 세 번째 행성을 차지하고 있는 반면 인류 식민단은 네 번째 행성에 거주하고 있다.

지구로부터의 거리 : 지구로부터 약 11.4 광년

생명 형태 : 두 종류의 지각력 있는 존재. 첫 번째는 순수한 라이라-시리우스 인종(Lyran-Sirian humanoid type) 시리우스 B 성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들은 푸른 색 혹은 흰색의 피부를 갖고 있으며 완전의식의 존재이다. 양서류-파충류 혼혈종족은 인간종족보다 키가 약간 더 크고 녹색, 갈색, 혹은 푸른 색의 피부를 갖고 있다.

신체적 외관 : 프로키온의 은하인간은 두 가지 주요한 차이를 제외한다면 외관에 있어서 전형적인 라이라-시리우스인과 같고 전형적인 지구인과 닮았다. 첫째, 눈이 (지구인보다) 훨씬 크고 더욱 생기있게 보인다. : (눈의) 색은 그늘진 파랑, 녹색 그리고 갈색에 걸쳐 있다. (지구인보다) 더 작은 두 개의 귀는 머리의 약간 아래편에 붙어 있다. 두 번째, 머리의 꼭대기 뒷부분은 더 큰 뇌의 용적을 수용하기 위해 확대되어 있다.

다른 라이라-시리우스인들과 같이, 남성은 키가 약 6 피트 6 인치에서 7 피트 4 인치(1.83 - 2.24 미터)에 이른다. 멋지게 균형 잡힌 몸매의 여성은 6 피트 4 인치에서 거의 7 피트(1.73 - 2.13 미터) 사이의 키를 갖고 있다.

양서류-파충류계 존재는 비늘피부로 덮인 도마뱀과 닮은 몸을 갖고 있다. 갈색, 노랑 혹은 붉은 색의 불룩한 눈은 능선과 닮은 매우 가는 코에서 멀리 떨어져 위치해 있는데 이 코에는 길게 베어진 틈처럼 생긴 두 개의 콧구멍이 있다. 눈은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 귀는 2 인치(5 센티미터)의 작은 타원체인데 각각 눈 바로 뒤에 있다. 입은 가늘게 째진 틈새로 양쪽 귀 사이에 이어져 있다.

대체로 둥근 머리는 몸체의 나머지 부분과 조화롭게 균형 잡혀 있다. 작고 윤곽이 뚜렷한 목. 잘 발달된 늠름한 근육질의 몸과 부속기관들. 네 개의 가는 손톱 없는 손가락. 세 개의 긴 발가락은 길고 날카로운 발톱으로 끝난다. 매우 작은 꼬리는 등뼈의 끝에 있는데 혹처럼 보인다.

약간 더 큰 여성은 키가 7 피트에서 8 피트(2.13 -2.44 미터)에 걸쳐 있고 더 아담한 남성의 키는 7 피트에서 7 피트 8 인치(2.13-2.34 미터) 사이이다.

특기사항 및 재능 : 왕성한 탐험가로서 또 원숙한 과학자로 알려져 있다.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이 은하계와 다른 은하계의 지역들에 대한 가장 성공적인 탐험의 일부를 이끌어 왔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인간종족은 단지 대략 1 - 2 시간만이 요구된다. 양서류-파충류계는 약 3 - 4 시간이 필요하다.

언어 : 인간종족의 언어는 약간 목쉰 소리에 매우 강한 음색이다. 양서류-파충류계의 언어는 강한 음색에 목쉰 소리이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프로키온의 정찰선은 큰 눈물방울 혹은 큰 딱정벌레처럼 보이며 길이가 45 피트에서 200 피트(13.72 - 61 미터)에 이른다. 심우주용 우주모선은 거대한 눈송이나 혹은 커다란 해파리처럼 생겼는데 길이가 100 마일에서 4000 마일(161 - 6440 킬로미터)에 이른다.

 

타우 세티의 존재들

타우 세티의 존재들(Tau Cetians ; 이하 타우세티언-역자 주)

회원 이름 : 타우세티 별 나라 (The Star Nation of Tau Ceti)

은하연합 가입 시기 : 대략 250 만년 전. 곰과 닮은 포유류 종족이 약 240 만년 전 그들 체계의 네 번째 행성에 헤라클레스자리로부터 온 인간 식민단이 정착하는 것을 허락했다.

지역 : 고래자리(Cetus)에서 지구에 가장 가까운 별

지구로부터의 거리 : 대략 11.8 광년

생명 형태 : 지각력 있는 거주자들은 은하인간과 곰을 닮은 포유류 종족이다.

신체적 외관 : 은하인간은 헤라클레스자리의 인간들과 매우 닮았다. 세 가지의 주요한 피부색;갈색(구리빛을 포함하는), 빨강, 그리고 녹색(밝고 어두운).

갈색 피부의 인간은 밝은 갈색에서 구리 빛의 머리칼을 혹은 검은 색에서 붉은 오렌지색의 머리칼을 갖고 있다. 눈의 색은 녹색이나 파랑에서 갈색이나 회색에까지 걸쳐 있다. 남성은 매우 균형 잡힌 몸매에 키는 7 피트에서 8.5 피트(2.13 - 2.59 미터) 사이이다. 여성의 키는 6.5 피트 바로 위에서 거의 8 피트(1.98 - 2.40 미터) 사이이다.

녹색 피부의 인간은 연두색에서 금발의 혹은 갈색의 머리칼과 녹색, 담갈색, 혹은 강철색의 눈을 갖고 있고 키는 갈색 피부인간과 같은 정도의 크기이다.

붉은 피부의 인간은 빨강, 오렌지색, 혹은 금발의 머리칼을 갖고 있고 눈은 짙푸른 색이며 또한 다른 두 타입의 인간과 같은 키이다. 이 모든 경우에서 여성은 매우 풍만한 균형잡힌 몸매를 갖는다.

타우세티의 곰을 닮은 포유류 종족은 작은 모피제의 꼬리를 갖고 있는 커다란 모피로 덮인 존재인데 곰과 닮은 몸체는 갈색, 검정, 혹은 금발의 부드러운 털(모피)로 덮여있다. 머리는 곰을 닮았는데 주둥이 부분이 더 작다. 이빨은 지구의 곰보다는 오히려 은하인간의 것을 더욱 닮았다. 눈은 인간의 것처럼 앞쪽에 있으며 갈색, 푸른 색, 혹은 검은 색이다. 귀는 눈 바로 위에 머리 양 옆 편에 있으며 지구의 곰의 것과 닮았다.

고도의 지각력을 갖고 있는 존재들로서 두 발로 걸으므로 지구의 곰보다 좀 더 높은 중앙에 무게 중심을 갖는다. 근육질의 두 팔에는 동물의 앞발을 닮은 손이 있는데 이 손에는 손톱이 달린 다섯 개의 짧고 억센 손가락이 달려 있다. 근육질이 잘 발달한 다리 끝에는 그루터기처럼 억센 다섯 개의 발가락이 있는 매우 짧은 발이 있다. 키는 9 피트에서 12 피트(2.74 - 3.66 미터) 사이에 걸쳐 있다.

특기사항 및 재능 : 은하연합의 탐험함대 가운데 가장 진보된 우주선들 중 일부를 고안해 낸 재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은하계에서 가장 뛰어난 조종사나 항해사들 가운데 일부로 간주된다.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 : 두 종족 모두 하루에 1 - 2 시간이 요구된다.

언어 : 인간의 언어는 매우 목 쉰 소리이며, 독일어나 아랍어를 닮았다. 곰을 닮은 존재의 언어는 유사한 소리로 들리지만 좀더 깊고 목 쉰 소리이다.

우주모선과 그 밖의 우주선 : 정찰선은 거대한 다이아몬드 모양의 플라즈마 우주선이며 길이가 대략 200 피트에서 250 피트 (61 - 76.2 미터) 정도이다. 우주모선은 보통 은하연합 탐험함대의 지휘선이다. 그것들은 20 - 50 개의 혈구더미 안에 있는 혈구의 다층적 연속물처럼 보인다. 직경은 4 마일에서 44 마일(6.44 - 70.84 키로미터) 사이로 다양하다

 

원문 : http://www.paoweb.com/gfmember.htm

번역 : http://pag.or.kr/gfmembers/members.htm

         http://cafe.daum.net/lightp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