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연합, 유란시아(Urantia)

 

지구 행성에 살고 있는 다양한 문명과 지구 밖 행성의 은하문명에 관한 내용입니다. 고대 지구에서 문명을 누렸던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인들은 전쟁 후 삶의 터전을 잃었으며, 레무리안의 후예들은 지저문명을 다시 일궜습니다.


은하계에서의 지구 (유란시아:Urantia)의 지위

  • 종자행성으로서의 유란시아의 지위와 역할
인용:

어떤 종자행성은 새로운 생명체와 영혼을 탄생하는 목적을 갖습니다. 이들 "종자"들은 다른 행성에 이식됩니다. 은하마다 2개의 종자행성을 가집니다. 캔더스

NO WHERE, THAT I HAVE FOUND IN THE JOURNALS DOES IT SAY THIS SEED PLANET WAS USED TO BUILD A WHOLE UNIVERSE. A SEED PLANET IS FOR THE PURPOSE OF CREATING NEW SOULS AND LIFE FORMS. THESE ARE THEN “SEEDED” TO OTHER PLANETS. IT TAKES 2 SEED PLANETS PER GALAXY. HOWEVER, IT IS NEVER MADE CLEAR EITHER IN THE PHOENIX JOURNALS AND VARIOUS OTHER WORKS I HAVE READ, WHAT IS A GALAXY! by Candace

 

첫접촉(First Contact)과 대량착륙, 교류

  • 목성점화와 스타시스 이후 첫접촉, 과거 교류협정 은폐 사실 공개
  • 첫접촉은 은하계의 다른 문명과 지구내부 문명과의 동시 교류가 시작됨을 시사, 내부 문명 Telos도 2008년에 일반인에 공개 예정
  • 대량착륙은 향 후 수 년 이내


은하문명 (Galatic Civilization)과 은하연합 (Galatic Federation)


  • 은하문명의 개괄 요약
  • 은하연합의 조직과 개괄 요약
  • 은하문명 관련 자료들


은하연합(GF) 함대와 기술 (Cosmic Technology)

  • 은하연합 함대와 우주선 : 예루살렘호, 카프리콘호(Carpricon Ships), 피닉스호(Phoenix Ships)
  • 카프리콘호, 직경 약 1,600미터 (1.6Km) / 피닉스호, 직경 약 900미터 The Capricorn is about a mile in diameter. The Phoenix is only about 900 meters in diameter, about 1/2 mile. Candace, Tue Dec 18, 2007 2:46 pm
  • 은하종족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함대들

은하연합 우주선 기술


 

 

샤룰라 듀스 공주가 전하는 지저세계 텔로스Part별 VOD Clips Here!

샤룰라 두스Sharula Dux는 지저도시 텔로스Telos의 공주이다. 텔로스는 캘리포니아 북부에 있는 샤스타 산Mt. Shasta 아래 위치해 있다. 레무리아Lemuria(무Mu)의 고대 대륙은 약 12,000년 전, 아틀란티스-레무리아 분쟁의 직접적 결과로 일어났던 무 대륙의 파괴와 침강이 있기 바로 전에 그 주민 중 25,000명을 텔로스로 이동시켰다.

샤룰라는 수천 년 동안 가르쳐지고 생활화해온 더 높은 진실을 지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그녀의 지저의 집으로부터 나왔다. 그녀의 이야기는 놀랍고 영감을 줄 것인데, 텔로스의 사람이 잉태로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그들의 생활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지구변화에 대비하는 대피 계획 및 우주선


대피용 우주선 PLEJA III 타입, 1.5Km직경, 750M 높이, 7층, 600명의 승무원, 수송선 등을 포함.


 

  • 은하 연합의 역사와 위력

     


    우선 우리은하계 안에도 과학이 엄청나게 발전한 행성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은하중심부 니비러 행성에 살고있는 니비러언스인들이 지구인과 화성인 등 우리은하계 안에 많은 행성에 생명체를 창조했습니다.

    그들의 과학문명은 지구보다 80억년 정도 발전했습니다. 그들의 지능지수는 5백정도로 거의 컴퓨터수준이고 한번 태어나면 영생을 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창조했거나 식민지로 보유한 행성은 10만개 정도 입니다. 물론 필요하면 더 가질 수도 있지요.

    그리고 인구는 8천억명 정도이고 인류역사는 50억년정도이며 그들은 몇십억년전에 우주연합에 가입했습니다. 우주연합은 은하계연합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중에서 가장 발달한 별 한개만이 1만개 가입규모의 은하단연합에 가입할 수 있고 또 그중에서 가장 발달한 행성이 우주연합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우주연합에 가입하는 것은 어마어마한 일이죠. 또 우주연합안에는 우주연합에 가입한 행성과 그행성이 속한 은하단연합 발전정도에 따라 10개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우주연합에 가입하게 되면 그 권한은 상상못할 정도로 엄청나다고 합니다. 그들은 우주연합 안에서도 가장 발달한 별들중에 하나입니다. 최상위 10개 행성그룹내에 속해있죠. 곧 우리은하연합단의 세력이 우주연합내에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그룹은 우주에서 거의 신적인 존재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한편 우리은하계안의 대략 2천억개의 별들중 은하연합에 가입한 별은 1천개 정도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은하연합에만 가입해도 은하연합의 보호를 받고 교류를 통해 엄청난 과학기술을 받아들일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적인 권한도 많이 생기구요.

    은하연합에 가입하려면 행성자체적으로 하나로 된 연합체가 있어야 하고 행성간이동기술은 필수입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조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몇백년 몇천년이 걸릴지 모르지만 화성인들은 몇만년전에 이미 은하연합에 가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니비러언스인들의 주도로 우리은하계에서 고도로 발전한 행성 몇개와 함께 우주법을 토대로 은하연합법을 만들었습니다.

    한편 우주안에 대략 2천억개의 은하계중에서 크기는 우리은하보다는 좀 크고 나선형태로 가장 가까운 은하계가 바로 안드로메다은하입니다. 우리은하와 220만 광년의 거리에 있죠.

    우리가 볼때는 먼거리지만 은하연합에만 가입한 별이어도 그정도 거리는 순식간에 갈수 있습니다. 그들의 은하법체계도 우리와 거의 비슷합니다. 바로 그들중에서 가장 발달한 행성이 "퀄세아빈"이라는 행성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퀄세아비온"입니다.

    이 행성은 은하단연합에 가입했고 역시 우리은하 니비러 행성의 관리하에 있고 니비러 행성보단 과학수준이나 국력이 한참 아래수준이죠. 하지만 우리와 비교했을 때는 우리보다 상상도 못할 정도로 발달한 행성이죠. 그들은 은하단연합에 가입한 행성이니까요.

    그들은 우리보다 과학기술이 30억년 정도 발달했고 인구는 6천억 정도이며 그들이 창조했거나 그들이 식민지로 거느리고 있는 행성수는 1만개 정도입니다. 웜홀지식을 보유하고 있구요. 웜홀지식은 은하계안에서도 몇개의 행성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웜홀을 못만드는 행성은 웜홀을 빌려쓰고 있답니다. 하지만 과거나 미래로 갈수있는 차원이동이 가능한 이 웜홀을 빌려 쓰다가 한번 문제를 일으키면 다시는 빌려쓸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광속에만 의존해야 하죠. 아니면 다른행성의 웜홀을 교류를 통해 빌려써야 하는데 이미지가 한번 손상되면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류역사는 20억년 정도입니다.

    니비러행성과 국력비교는 우선 니비러언스인들은 지구만한 행성급 우주모선을 1천5백여개 보유하고 있고(지구의 달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몇십킬로미터에서 몇백킬로미터급 거대우주전함을 1천5백만여대 보유, 몇백미터급 우주전함을 25억7천5백만여대, 몇미터에서 몇십미터급 전함을 80억대 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이들은 1초에 1백만 광년을 갈수있는 웜홀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청난 군사력이지만 우주를 지배하고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선 이정도 군사력은 가지고 있어야 겠지요. 이밖에 니비러행성 개개인 전부가 우리가 소위 ufo라고 말하는 소형우주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퀄세아빈의 군사력은 지구만한 행성급 우주모선이 5백여개 몇십킬로에서 몇백킬로미터급 거대우주전함을 5백만여대, 몇백미터급 우주전함을 10억여대 몇미터에서 몇백미터급 전함을 25억여대 보유하고 있고 이들의 웜홀지식은 1초에 30만광년 정도를 갈 수 있습니다. 이들행성의 개개인도 거의 소형 ufo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메다은하가 우리은하보다 크기가 좀 크기 때문에 은하연합회원행성수는 우리은하보다 좀 많습니다. 은하계 전체적인 국력은 우리보단 좀 강하지만 우리은하엔 직접적으로 니비러언스인들이 속해있기 때문에 우주에서도 함부로 무시를 못한다고 합니다.

    한번은 안드로메다의 펄그림 항성계에 케타러스 행성을 주축으로 몇몇 고도로 발전한 행성이 우리은하단내 다른 소형은하계를 일방적인 자신들의 말을 듣지않자 식민지로 점령, 편입시키려다 니비러언스인들의 피의보복을 받았는데요 주동자행성 2개는 폭파시켰고 나머지 부주동자세력행성의 주동자들은 모두 처형됐고 행성은 무역보복을 받아 3류행성으로 전락했다고 합니다. 물론 은하연합과 은하단 연합에서도 탈퇴시켰고요.

    그 뒤로 퀄세아빈 행성을 중심으로 안리아스 항성계 행성 몇개가 안드로메다은하를 지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주에서의 불법세력에 대한 보복은 행성을 파괴하기까지 한다고 하는군요. 아니면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어렵겠지요. 우주연합에 가입하면 자체적권한으로 자기은하단내 불법행성하나쯤 폭파시키는 것은 일도 아니랍니다.

    또한 약 45억년전 우주연합 생성이전에 우리은하에서 100억광년쯤 떨어진 곳에서 그때당시 우주에서 가장 발달한 알그리안 행성을 주축으로한 은하와 아데가 행성이 주축으로한 은하가 은하연합 끼리의 거대하고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적이 있었는데 그당시 인류역사 5억년정도의 신과학문명국으로 이싸움을 평정하고 올라온 행성이 바로 니비러언스인들로 이때 동맹을 맺고 주도적으로 이싸움을 평정한 판게이아행성과 프라투스, 이실리안, 몰그람 등 몇몇의 행성이 주도적으로 우주연합을 만들은 것입니다. 이로서 우주를 몇 십억년 동안 지배해왔던 알그리안 종족은 몰락하고 이때 이 전쟁에 참여한 10개의 행성이 최상위 그룹에 속해 있는것이구요. 그다음으로 재정적으로나 군사력을 파견해 준 칼세이돈, 반, 퍽셀리안, 암브리아, 오르두스 행성 등 1천개 규모의 행성이 2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그동안 안드로메다의 퀄세아빈 주된 업적으로는 우리은하의 베가항성계연합과 시리우스 및 오리온 연합제국과 함께 니비러언스인들의 오른팔로서 우리은하단내의 신생문명행성의 과학기술보급과 신문명행성 창조, 태양계연합과 은하단무역연합의 관리 및 은하단의 안녕과 질서를 위해 많은 노력과 공헌을 하고 있답니다.



     

  • 출처 : 우주도서관 COSMOSBOOK

Posted by 聖 靈 + 쉬 리 +

트랙백 보낼 주소 : http://hospace.tistory.com/trackback/6343 관련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