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플레이아데스 성단 문명

 

" 플레이아데스 성단 문명 "

 

 



플레이아데스(Pleiades) 성단은 지구에서 약 450광년 떨어진 황소(Taurus)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 성단에는 일곱 개의 반짝이는 별(일명 ‘칠자매 별’)이 있지만 보통 육안으로는 여섯 개만 보이며, 실제로는 휠씬 단순하고 엷은 비단 천 같은 안개의 구름에 싸인 것처럼 보인다.

실제 플레이아데스 성단은 254개의 별로 구성되어 흩어져 있는 산개성단이고, 지구에서 보이는 7개의 칠성별은 성단으로 들어가는 출입구(통로)다.


이 플레이아데스 성단은 인류역사의 시초부터 집중적으로 인류의 주시를 받아왔고 특별히 신성시되었으며, 인간의 운명과 친밀하게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왔다고 믿어졌다.

이 별들은 인류에게 숭앙을 받았으며, 또한 인간 조상의 근원이며, 올바른 삶으로 인도하는 지혜의 근원으로 추앙되었다.

이 별들은 전세계 문화와 역사의 기록과 신화에 빈번하게 언급되었고, 오랫동안 신중하게 관측되었다.




북미 호피인디언들은 이 성단을 자기 조상의 고향이라 부르며,

나바호 인디언 전설에는 인간이 이 별로부터 지구에 왔다고 믿고 있다.

 

페루의 잉카제국 이전 사람들의 신화에도 플레이아데스 별에서 찾아온 신들이 얘기되고 있다.

이집트 피라밋의 남쪽 통로 입구에서는 봄의 첫날 플레이아데스 별이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다.

그리스에서는 ‘아틀라스의 딸들’로 불리웠으며, 동양에서는 28수(宿)중의 하나인 묘성(昴星 : 좀생이별)으로 불리운다.

 


플레이아데스의 반사성운

 

이 플레이아데스 성단중 가장 빛나는 별인 알시오네(Alcyone)는 일곱자매 별 중의 하나로서 가장 빛나며 우리 태양보다 1천배나 강한 빛을 발산한다.

지구 태양계는 바로 이 알시오네를 중심으로 돌고 플레이아데스 성단은 은하계 중심을 따라 돌고 있다.

이 플레이아데스와 관련하여 주목할 것은 알시오네(Alcyone)를 중심으로 거대한 도넛 모양을 한 광자대(光子帶 : 빛의 에너지 고리)가 있다는 점이다.

이 광자대는 핼리혜성의 발견으로 유명한 영국의 천문학자 핼리(Halley)에 의해 18세기초 발견되었다.



 

우리 은하의 중심 - 우리 은하의 중심은 궁수자리 방향으로 약 3만 광년 떨어진 곳에 있다.

은하의 중심에는 거대한 블랙홀이 자리잡고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 시리우스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메시지에 의하면 조만간 지구는 이 광자대에 진입하는데 이 때 지구에는 대격변이 일어나게 되며 또한 사람들이 큰 깨달음을 얻어 빛의 인간으로 서서히 변화해 간다고 한다.

그리고 지구 태양계는 우주에서 그 자리를 이동하여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8번째 항성이 된다고 말한다.

 



M31 - 안드로메다 은하

 

아래에서는 프랑스 농부 빌리 마이어가 1975.1-77.12간 플레이아데스 외계인 셈야제(Semjase)를 만나 기록한 내용, 미국인 리사 로얄이 플레이아데스 외계인 사샤(Sasha)를 1985-88년간 만나 기록한 내용, 그리고 미국인 아모라 콴인이 플레이아데스 대천사인 라(Ra)로부터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플레이아데스의 문명상을 간단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향후이 지구에 펼쳐질 조화선경의 모습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 출생 : 윤회는 하나의 과학이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새 생명이 태어나는 목적과 그의 과거를 읽어내는(read)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아이를 출생이전에 많은 생을 살았고 그래서 과거의 지혜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이라고 인식한다.

* 결혼 : 일부일처제는 없고 결혼은 어떤 순간에 일어나는 신성한 의식이며 사랑의 행위이다. 성행위를 신에 대한 사랑의 표현이라고 느낀다. 결코 자신의 느낌을 부정하지 않으며, 바람 피우는 일은 결코 있을 수 없다.보통 성생활의 경우, 배란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 임신은 어린아이의 혼을 불러들여서 자각된 상태에서 한다.

평균 한 아이 밖에 낳지 않는다. 이혼은 허락되지 않는다. 결혼의 법칙이 깨어지면 행성에서 쫓겨나지만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 언어 : 대부분 텔레파시 즉 생각을 사용하여 대화하며, 따라서 서로를 속이거나 나쁜 길로 유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 교육 : 아이가 태어나면 100% 사회에 의해 원조되며 보호된다. 개인이 아이를 소유한다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교사는 아이를 가르치려는 태도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에게서 배우려는 태도를 취한다.

* 평균수명과 죽음 : 지구시간으로 약 1000년간 산다. 죽음은 진화의 한 부분으로서 끝없는 영적 성장과정 속의 한 변화일 뿐이라고 본다. 죽음은 자각(의식) 상태에서 선택한 결단이기 때문에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것을 기뻐한다. 사람들은 탄생때와 마찬가지로 새 사이클로의 진입을 축복해 준다.

* 경제 : 모든 것들은 사회가 공급한다. 화폐(돈)는 없고, 수요와 공급제도도 없다. 모든 것은 모든 사람의 소유라고 생각한다(공산주의와는 다르다), 자연스럽게 부흥하여 창조된 무한한 물건들이 있으며, 그것을 조절하는 사람은 없고 각자 꼭 필요한 만큼만 가져다 쓴다. 과잉생산과 과잉공급도 없다.
물질적 소유욕은 영적인 성장을 저해한다고 인식한다.



※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들이 본 행성들 중에서 지구만 화폐를 가지고 있고, 경제를 무기로 가지고 전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지구인들처럼 그렇게 돈을 추구하는데 사로잡힌 사람들을 다른 행성에서는 본 적이 없다고 한다.

 

△ 한.미.프랑스 연구팀이 공동으로 관측에 성공한 안드로메다 은하의 자외선 영상

 

* 정부 : 행성들이 연합의 형태로 자기 행성을 다스리지만 중심정부인 원로원에는 복종한다. 원로원은 반은 영혼, 반은 물질적인 존재들로 이루어져 있다.

* 대외관계 : 그들보다 고차원 문명인 안드로메다인과는 ‘문명연합’을 구성하고 있고, ‘달 우주(Dal Universe)'인류가 소속되어 있는 다른 연합에도 가입되어 있다. 이 연합의 목적은 우주 특정지역(’지구‘도 여기에 포함됨)내의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다.

* 사회규범 : 균형과 조화, 무제한적인 사랑, (타인과 다른 행성등에 대한) 불개입의 3대 기본원칙이 있다.

* 교통수단 :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으며, 순식간에 이동하는 것들이다. 출발지점에서 분자를 분해해서 목적지에서 다시 구성해서 물질화하는 것들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우주선은 비임쉽(beamship : 광선배)이라고 부른다. 비임쉽에는 광속까지 내는 것과 광속의 벽을 넘어선 다음에 쓰는 두가지 동력장치가 있다.

우주선은 유기적인 것이며 스스로 성장하여 만들어진다. 또한 비임쉽들은 유기체적 지성을 통해 사용자들의 사고와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주인으로부터 분리되면 24시간내에 먼지로 변해버린다(훔쳐도 아무 소용없다).

* 의복 : 인체에 꼭 맞는 유기적(有機的)인 옷이며 바느질 자국이 없다. 하나의 옷을 신체에 심으면 신체의 성장과 함께 옷도 신체에 꼭 맞게 자라기 때문에 평생 입을 수 있고, 세탁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벗을 필요도 없다. 추위와 더위에 저항력이 있으며, 언제나 균형을 유지해준다.

* 음식 : 플레이아데스인은 신체구조가 지구인과 다르며 분비물의 기능을 갖고 있지 않다. 따라서 음식을 적게 먹으며 주로 신선한 야채나 과일 주스를 먹고 산다. 음식을 만드는 일이 거의 없다. 자신이 먹는 음식은 자신이 재배한다.

* 집 : 투명한 돔 형태로 되어 있다. 7을 기본수로 해서 주위와 조화로운 파동을 내는 건축물을 만든다. 시골집(사샤의 집)과 도시집의 구조는 다르며, 일례를 들면 아래와 같은 모양이다. 빌딩도 옷과 마찬가지로 살아있는 소재로 만든 유기체적인 것이어서 스스로 자라 건축물이 된다.

* 애완동물 : 애완동물은 갖고 있지 않다. 그러나 자연에는 동물들이 살고 있으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집에 와서 잠시 머물다가 갈 수 있다. 동물(대표적인 것 : 개)이 집에 오면 뭔가 가르쳐주기 위해 오는 것으로 생각한다.

* 병 :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신체는 지구인만큼의 독소가 없기 때문에 그 독소를 먹고 사는 박테리아도 거의 없다. 따라서 병이 거의 없으며 의사도 없다. 병은 모두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자신의 내면에 일어나는 것이 육체에 반영되어 나타나는 상태이다.

* 사용에너지 : 주로 제4파동 레벨에서 사용이 가능한 우주에너지를 사용한다(참고로 지구는 제3파동 레벨에 있어 이 에너지를 아직 사용할 수 없다고 한다).

* 기후 : 기후는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의 의식이 반영되어 나타나는 것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조화와 균형을 기본으로 해서 살기 때문에 온화하며 지구인이 보기에는 천국과 같은 기후이다. 지구에서 태풍, 홍수, 지진과 해일, 화산폭발이 일어나는 것은 지구인 전체의식의 혼란을 나타내는 것이다.

* 총인구 : 254개의 혹성으로 구성된 플레이아데스 성단에는 각 별에 약 5억, 총 약 1,270억이 살고 있다.



플레이아데스 사람들이 전해준 금속물질

과학자들이 분석해본 결과 지구기술로는 만들수 없는 합금이라고 함. 금속물질을 조사하여 지구 기술로는

못만드는 합금임을 밝혀내었던 당시 IBM의 연구원 보겔 박사는 그후로 저명한 과학자 출신 UFO 연구가가 되었다




 

출 처 : http://cafe.daum.net/gasss

 

 

 

지구에 대한 ‘플레이아데스의 사명’

 




지구에 대한 플레이아데스 사명 - 1

 

비록 지구를 위한 계획이 만여 년 이전에 시작되기는 했지만, 250명 이상의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우리의 성장을 지켜보기 위해 지구로 온 것은 1600년대 말이었다. 그들은 자신들의 존재를 감추기 위해 스위스에 지하 기지를 건설하였다. 때때로 그들은 지구인들 사이를 걷기도 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지하 기지 내에서 안전하게 우리를 관찰하거나 정교하게 만들어진 비행선인 비임쉽(Beamship)을 타고 정보를 수집했다. '텔리미터쉽(telemetership)'이라고 부르는 무인 비행선들은 우리 지구인들의 언어와 사고 패턴들을 감청하는 데에 사용되었다. 그들은 지구상에서 진보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들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이 많았던 것이다.


플레이아인들과 그들의 먼 조상들인 라이라인들은 이미 22만여년 전부터 우리 행성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이 직접 관찰하고 우리와 연관을 맺기 위해 지구로 온 것은 이 때가 처음이었다. 그들은 언제라도 올 수 있었지만, 우리의 문명이 발달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여기 지구상에 커다란 변화를 초래하게 될 중요한 시기가 올 것이라는 것이 그들에게는 명확했었다.


우리들보다 우주에 대해 훨씬 더 중요한 지식을 많이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은하계의 거대한 중심태양(central sun)으로부터 받게 될 에너지들의 영향으로 말미암아 우리의 행성(지구)이 엄청나게 영향을 받게 되는 지점으로 지구가 이동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우리가 이동하고 있는 이 위치는 우리의 행성으로 하여금 그토록 큰 힘을 가진 중심태양에 의해 방사되는 에너지장(fields of energies)을 통과하게 만들며, 지구 행성과 그 위에 있는 모든 생명체들은 그 영향을 받게 된다. 지구의 과학자들이나 종교 지도자들 가운데에는 이 에너지들이 우리의 사고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우리의 플레이아데스 조상들이 우리에게 가르쳐 주기로 결정한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다.


우리가 접어들고 있는 이 위치는 어떤 이들에게는 '물병자리 시대(The Age of Aquarius: 별자리상의 물병자리(보병궁)의 영향을 지구가 받게 되는 시대 - 역자주)' '영적시대' 또는 '참된 진리와 깨달음, 지식과 자유, 지혜 및 화합에 대한 사랑의 시대'로 알려져 있다. 불행하게도 이 모든 가르침들은 아주 힘든 투쟁들을 통해서 얻어질 것이다. 물병자리 시대는 다른 별자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2천 155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매 2만 5천 860년마다 반복된다.


우리가 이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면서 우리는 영적인 성장과 '창조'에 대한 이해를 통하여 평화를 달성하기 위한 8백 년간의 기회의 창(Window of opportunity)을 갖게 될 것이다. 만일 우리가 이 기회를 놓쳐서 지구의 문명에 보다 평화롭고 영적인 삶의 방식을 도입하는 데에 실패하게 되면, 우리가 비논리적이고 부정적인 사고에 의해 조종되는 깊고 어두운 시대에 돌입하게 될 가능성이 급속하게 높아지게 될 것이다. 역사적으로 문명들은 대략 1만 년 정도 지속한다, 우리의 문명은 대략8천년이 되었으며, 가장 어려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다.


영적인 사람들에게 있어서 이 변화의 시대 -혹은 새로운 시대-는 명확성이나 성장 그리고 기회의 시대로 뚜렷하게 보일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류는 삶을 위한 물질적인 투쟁에 너무 사로잡혀 있기 때문에 이 때를 좌절과 슬픔 그리고 비참함의 시대로 간주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산업화 시대의 심리 구조(mind set)가 지구를 마음과 영혼의 새로운 시대로 이끄는 데 반드시 필요한 지혜를 제공하는 데에 실패했기 때문이다.


평화와 사랑이 지구상에 가득할 가능성을 내다보는 비전(vison)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놀라운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지구에 대한 플레이아데스 사명 - 2


물병자리 시대는 1844년 2월 3일 오전 11시 20분에 시작되었다. 그 이전에 지구는 '쌍어궁자리 시대(the Age Pisces)'에 있다가 두 시대 사이의 변환기에 속해 있었다. 쌍어궁자리로부터 물병자리로의 이동을 완성하는 데에는 186년이 걸린다. 그러므로 1937년도 초부터 지구는 쌍어궁자리 시대의 마지막 진동으로부터 벗어났다. 물병자리 시대는 1937년 2월 3일 오전 11시 20분을 기해 제2단계로 접어들어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2030년이 되면 변환 시기는 마무리될 것이며, 우리의 태양계는 물병자리의 황금빛 광선 사이에 들어 있게 되며 그 광선을 가득히 받고 있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또 다른 1969년이 흐르고 나면, 다음 별자리의 우주시대(Cosmic Age)가 당도하게 될 것이다. 이는 3999년 2월 3일 오전 11시 20분에 우리의 태양계가 '염소자리(starsign of Capricorn)'지역으로 접어들게 되면서 발생할 것이다.


우주의 에너지들과 그것들이 인간의 의식에 미치는 영향들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아데스인들에게 있어서 지구 인류를 삶의 새로운 방식-미래를 위한 영적 인식과 화합의 길-으로 이끌어 가기 위한 이 기회를 택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었다. 우리-지구의 인간들-에게 있어서는 스스로의 보다 높은 의식을 활용하여 주입되는 에너지를 인식하고 거기에 적응해야 할 때이다. 왜냐하면 이같이 강력한 에너지들의 결과는 결코 과소평가되거나 가볍게 다루어져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우선 물병자리 시대는 세계의 파괴가 촉박했음을 선포하는 시기가 아니라, 오히려 영적 인식의 기속화를 포고하는 시기라는 것이 명백히 밝혀져야 한다. 일부의 종교들과 예언자들은 물병자리 시대를 세상이 끝나는 때인 것으로 옳지 못하게 해석해 왔다. 이것은 매우 부정확한 것이다. 왜냐하면 깨달음과 인식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 때이기 때문이다. 이때는 또한 새로운 발명들, 마음과 영혼의 개발, 그리고 우주에 존재하는 다른 생명체와의 빈번해지는 접촉의 놀랍고 흥분되는 시기가 될 것이다. 앞으로 다가올 과학 기술 측면에서의 빠른 변화들과 발견들은 우리의 삶과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한 인식을 바꿀 것이다.


중심태양으로부터의 에너지 증가로 인해 우리 사회의 자연적인 발전 속도는 급속히 가속화될 것이다, 지난 100년간에 우리가 겪어 온 놀라운 발명들과 변화들을 생각해 보라. 우리는 덮개달린 마차의 시대를 벗어나 세계 대부분 지역의 산업화를 거쳐 진보해 왔으며, 이제는 우주로 향해 움직여 가고 있다. 정말로 우리는 과거의 8천 년보다 지난 1백년 사이에 더 많은 진보를 이루어 왔다. 살아 가기에 가장 자극적이고 도전할 만한 시기인 것이다.


영적인 사람들은 이 때를 중요한 기회의 시기로 볼 것이다. 왜냐하면 에너지의 증가는 개인적 성장과 깨달음을 가속화 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이 시기는 우리의 가슴과 마음을 향한 길을 발견하는 진실과 이해를 위한 시기이다. 우리에게 있어 평화와 이해의 새로운 시대로 우리를 이끌 새로운 아이디어들과 사고방식을 발견하는 시기이다. 우리의 영혼이 창조와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하게 되고, 우리를 잘못 이끌고 있는 종교적 교의(doctrines)들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게 될 것이다.


예언자들, 스승들, 그리고 빛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들(lightworkers)에게는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이 새로운 에너지의 파동이 1937년 2월 13일 오전 11시 20분에 발생했기 때문에,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새로운 시대에 있어서 가장 리더쉽을 발휘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은 물병자리로 지구가 들어선 첫날에 태어난 사람들이라고 믿는다. 이들의 영혼 대부분은 지구 행성에서 가장 오래된 영혼들에 속하므로 대중으로부터의 환호를 얻을 필요도 없이 눈에 보이지 않는 방식들로 작용할 가능성이 많을 것이다. 그 해에 태어난 다른 사람들은 지구의 이 새로운 시대에 스승들과 지도자들에 속하게 될 것이다.


지구상에서의 보다 높은 의식 에너지의 증가는 또한 저승의 영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물질적 삶으로 되돌아오기 위한 평균 소요기간이 짧아지기 때문이다. 통상 한 영체가 물질적 삶으로 되돌아오는 데에 평균 소요되는 시간은 152년이다. 그러나 이 같은 에너지 증가의 시대에 있어서는, 그 소요 시간이 15년까지로 단축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보다 높이 진화된 영혼들이 물질적 삶으로 오기 위해 태어나는 것을 촉진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때를 혼돈의 시대로 볼 것이며, 변화의 속도와 그토록 빨리 발생하는 사건들에 적응하느라고 아주 어려운 시기를 맞게 될 것이다. 이렇게 급속하게 변화하는 시기들이 갖는 불행한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혼란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게 될 것이라는 것과 그들이 스스로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는 대신에 인위적인 믿음의 체계와 오도(misleading)하는 종교적 교의에 도움을 구하는 일이 점점 더 늘어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 때 영적으로 깨어 있는 지도자들은 보다 더 인내와 이해, 그리고 정신적인 균형을 갖추어 사랑을 이들에게 주고 적합한 모범을 보여 주어야 할 것이다.


기독교의 기포가 되는 가르침인 십계(the Ten Commandments)는 바람직하고 정직한 삶을 위한 기본을 제공하고 있다. 그렇지만 문제는 자신들이 신의 중재자이며 천국의 입구로 향한 길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종교적(서양에서는 기독교가 종교의 대종을 이루고 있어 종교라고 하면 곧 기독교를 뜻한다. - 역자주) 지도자들에게 있다. 다가 올 시대가 점점 더 혼란스러울 것이므로, 많은 새로운 종교 분파들이 생겨나서 사람들의 두려움과 무지(lack of knowledge)를 악용하게 될 것이다.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행동과 영적 성장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만 한다.

자기를 대신해서 이를 행해 줄 어떤 신이나 다른 성스러운 존재도 없기 때문이다.

 





지구에 대한 플레이아데스 사명 - 3


내 친구 하나는 언젠가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인식이라는 모래밭에는 줄이 하나 그어져 있다고, 그 한 편에는 다가오는 새로운 시대를 기회와 선도(leadership), 그리고 성장의 시대로 보는 보다 깨달음이 높고 영적인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다른 한 편에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조차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우리가 주위를 둘러보고 관찰해 보면, 이 말이 진실임을 알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들에 사로잡혀 있으며 영적인 무지 속에서 살고 있어 우리 사회의 성장 또는 창조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고 있는 반면에, 일부의 사람들은 이 놀라운 기간 동안에 배우고 이해하며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물병자리 시대의 에너지가 우리 지구 인류에게 미칠 영향들을 깨닫고 있고 한 문명으로서 우리가 당면하고 있는 어려움들을 이해하고 있다. 따라서 그들은 우리가 성장하고 올바른 길로 진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지식과 이해를 가지고 우리를 돕는 쪽을 택했다. 그들은 러시아에 또다른 지하 기지를 이미 건설해 놓았다. 이는 그들이 보다 더 지구 인류의 발전에 관여하기 위해서이다. 오랜 기간에 걸쳐 우리의 생각들에 대해 신중하게 분석하고 세계 지도자들의 행동에 대해 연구한 끝에, 우리 지구 인류가 평화롭게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그들이 돕기 위해서는, 우리가 여러 분야에 있어서의 진실에 대해 알 필요가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우리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에게 제공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정보는 바로 우리 삶의 의미와 목적에 관한 것이라고 느끼고 있다. 어쩌면 지구 사람들을 이것보다 더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커다란 질문은 없을지 모른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살아오면서 때때로 발길을 멈추고 우리가 존재하는 목적을 돌이켜 본다. 영적인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사람이 왜 사는지를 이해하지 않고는 산다는 것이 거의 의미가 없게 보인다. 그러나 물질적 세상에 탐닉하여 살고 있는 사람들은 그 질문을 던지기 위해서조차 가던 길을 멈추는 일이 거의 없다.


종교나 신앙의 목표가 바로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제시하는 것이다. 그렇지만 우리가 그 답을 얻기 위해 전 세계를 다 돌아다닌다고 치면, 세상에 있는 나라들의 숫자만큼이나 많은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거의 모든 종교나 신앙이 우리가 살아 있는 데에 대한 대답을 저마다 하나씩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 모든 답들이 다 옳을 수 없다는 것은 아주 명백하다. 과학과 통신의 발달로 말미암아 세계가 좁아짐에 따라서, 그들 간의 충돌이나 대립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이 질문에 대한 많은 해답들이 이제는 서로 마주쳐야 하는데, 더 이상은 과거에 그래 왔던 것처럼 서로가 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입장에서 보면, 우리 지구의 문명은 너무나 여러 차례 죽음과 파괴를 향해 왔던 혼란에 빠져 있는 문명이다. 그들의 눈에는, 우리 삶의 의미에 관한 몇몇 종교들의 오도된 설명들이 사람들을 암흑 속에 갇혀 있도록 하고 수천 년간의 혼란과 전쟁 및 피흘림을 초래하는 데 기여했다. 지구상에서 종교 전쟁들과 재판에 의해 잃은 것보다 더 많은 인명 손실은 없었다. 대중들을 손아귀에서 좌지우지하고, 어느 누구라도 가능한 개인적인 발견 - 창조 및 우주 만물을 인도하는 창조의 무한한 논리의 발견 - 을 그들이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포라는 요소가 너무 자주 사용되었다.


자신의 아집(ego)을 제쳐 놓고 의식의 영역을 두루 여행하는 영적 인간은 삶에 대한 해답을 스스로 찾을 수 있다. 거기에서 창조를 발견하고 모든 생명체들 사이의 영적 유대를 느낄 수 있는 것이다. 그 무한한 영적 에너지에 대한 이해가 실현될 수 있으며, 물질적 의식의 목적에 대한 인식 또한 깨닫기가 쉬워지는 것이다. 왜냐하면 일단 영적 존재가 이해될 때, 물질적 삶에 대한 이유는 분명해지기 때문이다.


우리는 영적인 존재들이다. 물질적으로 존재함으로부터 배우는 지혜들을 통해 우리의 영혼을 살찌우기 위해 여러차례의 일관성 있는 물질적인 삶들을 실제로 살아가는 존재들이다. 이것이 영적 진보가 일어나고 우리가 개별적 영체로서 창조 자체와 창조의 진화에 이바지하는 과정인 것이다. 정보를 얻고 경험을 함으로써 논리를 형성하려면, 영혼에게는 물질적 감각들이 필요하다. 만일 이러한 경험들로부터 배우게 된 지혜가 창조의 입장에서 진실이라면 이것은 그 개인의 삶의 한 부분이 되고, 그 이후에는 그것이 영혼의 영역(the realm of the spirit 물질적 삶에서의 경험은 이곳에서 아카식 레코드에 기록됨. 저승 - 역자주)으로 전해져서 그 영체가 축적한 지식의 일부가 된다. 이것이 영적 진화의 의미이며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이다.


우리의 기술적 진보는 사회적 발전을 훨씬 앞서고 있다.

이 사실은 우리의 미래에 대한 명백한 위험, 실제로 존재하는 위험을 단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우주의 과학


지난 300년간 플레이아데스인들이 관찰한 바에 따르면, 우리의 기술적 진보를 책임 있게 다룰 수 있을 만큼 인류가 사회적으로 빠르게 발전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전쟁을 위한 기계들의 개발에는 많은 과학적 노력이 기울여졌지만, 마음과 영혼의 과학에 대해서는 우리가 어떻게 해 왔는가? 과학자들은 사물이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대해 끊임없이 해답을 찾고 있다. 가장 간단한 의문에서 시작하여 가장 커다란 수수께끼들을 조사하면서, 인간은 우주가 어떻게 생성되었는가와 그 속에서 인간은 어떤 존재인가에 대한 설명을 항상 찾아 왔다. 자신의 지식에 대한 탐구에 대해 과학자가 어떤 형태로서든지 영적인 결론을 내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는 보다 물질적이거나 가시적인 답변들만이 받아들여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 이르러서는, 공식과 계산의 활용은 우주의 보다 영적인 측면에게 자리를 내주어야만 하게 될 것이다. 우주의 수수께끼들을 설명할 수 있으려면, 그것을 만들어낸 창조적 영적 에너지(the Creational Spiritual Energy:즉 창조를 의미함 - 역자주)를 우리가 보다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인간이 그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는, 물질적 과학이 제기한 질문에서 얻어진 결론들과 영적인 지식을 함께 뒤섞어야만 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우주의 과학에 대한 해답은 그것을 이끌고 있는 영적 능력에 대한 설명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하면 과학자들과 영적 지도자들은 목적지는 똑같은 것이다. 단지 목적지로 가는 길이 다를 뿐이다.


창조는 우주를 이끄는 영적 힘이다. 한 우주를 만들겠다는 생각을 한 것은 창조이다. 일단 그 생각이 떠오르면, 그 생각은 하나의 작은 에너지의 형태로 존재하는 실체가 되며, 그 실체는 하나의 우주를 형성하기 시작하기 위한 정보를 담고 있다. 그 생각은 생각을 시작한 창조적 힘과 항상 연결되어 있으며 결코 분리될 수 없다. 창조는 바로 이 연결을 통해 끊임없이 진화의 방향을 이끄는 가이드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이다. 하나의 우주란 그것을 만들기 시작한 창조에게 지혜를 공급하기 위해 자신의 발달과 진화를 겪어 나가는 하나의 물질적 생명체로 묘사될 수 있다.


우주 장례의 형태를 결정하게 될 청사진을 그리는 것은 창조이다. 창조 자체는 물질적 우주에 의해 공급되는 경험으로부터 자신이 배우게 되는 깨우침의 과정을 통해 진화해 나간다. 창조에게는 깨어 있는 시기가 있어서 자신의 공부를 위해 물질적인 우주를 하나 만들게 된다. 그리고는 수면의 시기를 맞는다. 이 때에는 물질적인 것은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게 된다. 그리고 나면 그것은 다시 잠에서 깨어나 보다 높은 진화 단계에서 또 한 번 사이클을 시작한다. 만물에 충만해 있는 것도 이 패턴(pattern)이며, 또한 모든 생명체가 어떻게 진화하는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도 바로 이 패턴이다. 모든 생명체들이 창조가 만들어 놓은 이 패턴에 따라 진화해야만 하는 까닭에, 지구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영혼의 발달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창조의 진화에 대한 이해인 것이다.

 


영적 교육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 사회의 성장을 지켜보면서 자신들의 지하 실험실 속에 몸을 감춘 채로 있기 때문에, 자신들이 우리를 책임을 지는 일 없이 어떻게 지구에 가장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항상 문제가 되어 왔다. 우리의 자유 의지를 간섭하지 않으면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다. 특히 영적 교육의 문제에 있어서는 말이다. 마음과 영혼의 활용에 대해 우리를 깨우쳐 주는 방법들을 찾는 일은 그들의 윤리관과 배치되었다. 왜냐하면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의 정치적 또는 권력 구조에 대해 불간섭의 법칙을 세워 놓고 있으므로 여기에 묶이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들은 예언자들이나 다른 깨우친 존재들을 통해 정보를 퍼뜨리는 데에 의존할 수 밖에 없다.


서양 세계에는 그 어느 곳에도 우리의 삶과 진화를 통제하는 서로 수준이 다른 무수한 마음과 의식들을 활용하는 방법을,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공공 교육 과정에 만들어 놓은 데가 없다. 어디에서 자라나고 어떤 학교를 다니는가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우리는 읽고 쓰는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더 배운 것 없이 일을 해야만 살 수 있는 사회로 떠밀려 나와 줄을 서고 자신을 스스로 보호해야 하기 십상이다.


세상 문제들의 대부분은 논리적이지 못한 생각에 기인한다. 비참, 우울, 상심 그리고 다른 형태들의 감정적 질병들은 모두 비논리적인 방식으로 생각을 하는 데에 원인이 있다. 한번 상상해 보라, 우리가 세상 전체의 생각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지를, 만일 정보를 받아들인 마음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것이 어떻게 우리의 물질적 의식에 의해 저장되고 활용되는지, 또 우리 생각들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우리 모든이들 속에 내재해 있는 영적 힘들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이해할 수 있는 논리적인 과정을 알고 있다면 말이다. 우리의 교육 체계 안에 이러한 가르침들이 들어 있어야만 하는 것이다.


의식의 다양한 수준과 정보를 활용하는 우리 마음들의 내면적인 작업에 대해 어느 누구라도 배울 수 있는 논리적인 방법이 하나 있다. 이는 명상을 하는 것이다. 우리는 명상을 통해 우리의 생각을 스스로 이해하고 다스리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간단한 훈련들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우리를 보다 차원 높은 생각과 지식의 영역들과 연결시켜 줄 수 있는 영적능력들과 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를 통해 우리가 삶을 즐길 만하고 보람 있는 것으로 만드는 데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마음과 영혼의 균형을 잡는 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삶은 힘들고 어렵다는 말을 한다. 이것은 진실이 아니다. 일단 한 개인이 자신의 생각을 다스리고 자신의 영혼을 일상생활에서 활용하는 것을 배우고 나면, 모든 문제들은 마치 햇빛에 눈이 녹듯이 사라져 버리게 된다. 행운(luck)이라는 것은, 마음이 균형을 잡고 있는 상태에서 올바른 이유로 올바른 일을 했을 때에 발생하는, 스스로 만든 마음 상태이다. 삶 속에서 행운을 만들어 내는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 과정은 어느 누구든지 배울 수 있고 활용할 수 있다. 영적인 것과 물질적인 것의 균형을 이해하고 아집을 다스리는 일이 가능하면, 인간은 행복이 지속되는 풍요한 삶을 살 수 있게 된다.

 


지구상에서의 인간의 역사


플레이아데스 사명의 다른 부분은 우리에게 지구상에서의 인간의 역사를 가르치는 것이다. 우리의 기록된 역사는 매우 간략하고 불완전하며 문명의 기원에 대한 정보를 거의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지구상의 모든 다른 종족들이 지상에서 모두 다 자연적으로 진화되었다는 것은 별로 그럴 듯하게 보이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지구상에서의 우리의 존재에 대한 실질적이거나 과학적인 설명을 우리는 가지고 있지도 않다.


어째서 아사아인들, 백인들, 아랍인들, 미국의 인디언들 그리고 아프리카인들은 모두 그처럼 다를까? 우리 모두가 원숭이들로부터 진화해 올 수 있었다는 것은 가능한 일로 보이지 않는다, 우리들 사이의 많는 차이점들이 수천 년 동안 편견과 전쟁들을 불러 일으켜 왔다. 그리고 현대의 무기들은 점점 더 파괴적으로 되어 가고 있으므로, 과거 어느 때보다도 우리가 서로를 이해하고 한 겨레, 즉 지구 겨레로서 뭉치는 것이 중요하다.


결과적으로 지구라는 행성이 된 구형(ball)의 가스가 형성된 것은 지금으로부터 6천 260억 년 전이라고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말한다. 그 기간의 대부분은 영적 에너지를 생명을 지탱할 수 있는 물질적인 세계로 진화시키는 데에 사용되었다. 그러므로 지구상에서의 인간의 생명이 탐지된 것은 과거 4천만 내지 5천만 년 전 사이에 불과하다. 현대 과학은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지혜를 가진 인류)가 지중해 부근에 최초로 나타난 것은 50만 년 전이며, 어떤 종류건 간에 세부 사항이 기록되기 시작한 것은 불과 지난 6천여 년 전이라고 믿고 있다. 우리의 현대 문명은 지구의 오랜 역사 속에서 단지 아주 작은 기간 동안에 불과하다. 지구의 전 역사를 일 년이란 기간으로 보면 그 가운데에서 어쩌면 단지 1초를 넘지 않는다.


인류학자들은 이전 시대로부터 남겨진 시물들과 뼈들, 그릇이나 물건들 그리고 유물들을 연구함으로써 지구상의 인류 역사에 관한 설명을 찾는다. 그러나 인간의 기원에 대한 발견은 여전히 풀리지 않은 채로 남겨진 수수께끼이다. 조각들이 모두 다 발견되지 않기 때문이다. 여기 지구상에서의 인류의 체류에 대해 우리가 더 많이 배움에 따라 지식의 단면(cutting edge)은 계속적으로 바뀌고 있다.


현재 빠져 있는 것은 지구상에 어떻게(인간) 생명이 시작되었는가와 수백 만 년이라는 기간 동안 그것이 어떻게 조작되어지고 변화되어지고 또 실험되어져 왔는가 하는 데 대한 이해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을 통해 우리는 고대로부터 무수한 다른 세계들로부터의 여행자들이 어떻게 지구로 왔고 또 정착했었는지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마침내 우리는 어떻게 지구상에 이 많은 다른 피부색들, 크기 그리고 종족들이 발견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과거 수백만 년에 걸쳐 지구상에 정착되었던 이주자들의 역사 속에서 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난 10만 년 동안에 있었던 '이주와 이식화(Colonization)'들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수백만 년 동안 지구상에서 사용된 모든 언어들을 연구해 왔다. 그들은 이곳에서 발견된 다양한 이주지들에 관한 기록들을 가지고 있다. 이주자들은 함께 뒤섞여서 오늘날 지구인들에게서 볼 수 있는 아주 독특한 혼합 형태를 초래했다. 우리는 대부분의 행성들이 그래왔던 것처럼 스스로 진화하도록 내버려 두어지지 않았다. 그 바람에 우리는 수백만 년에 걸쳐 이곳을 찾아온 매우 다른 종족들의 혼합체가 되었다.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어려운 시기는 저마다 다른 영적 진화의 수준에 있는 종족들이 뒤섞여 있음에 근본적인 원인이 있다. 대부분의 행성들에는 단지 한 종족만 존재한다. 따라서 그들은 문제들이 훨씬 적다. 많은 호전적(war-like)인 종족들이 여기 지구로 와서 우리의 족보(family tree)와 피비린내 나는 역사에 이바지했다.

 


지구상의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들


지구 역사 가운데 기록이 남아 있지 않은 시대는, 우리 행성 위에 우리의 과거와 연결되어 있는 피라미드와 이스터섬, 나즈카의 선들과 같은 설명되지 않는 많은 신비들과 그밖에도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들을 무수히 남겨 놓았다. 플레이아데스인들에 의한 이러한 신비에 관한 설명들은, 인간에 대해서와 우리가 어떻게 지금 여기까지 왔는가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일단 과거의 풍요한 역사 속에서 우리 스스로를 바라 볼 수 있게 되면, 우리는 지구를 수백 개의 독립 국가들이 권력과 통제권을 위해 서로 싸우고 있는 분단된 세계로서가 아니라 하나의 인류가 존재하는 지구로서 우리 행성을 바라보는 눈을 갖게 될 것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들의 조상들이 곧 우리의 조상들이었다고 말한다.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우리는 모두 여러 차례 지구에 후손을 퍼뜨렸던 라이라인(Lyran 라이라 행성의 사람들)이라고 부르는 인류의 후손들이 라는 것이다. 그들이 우리를 먼 친척들로 간주하고 우리를 도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바로 이 공통의 조상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 때문이다. 우리의 기원과 우리가 어떻게 다 같이 있게 되었는가에 대해 보다 나은 이해를 함으로써, 우리 지구 인류의 독특한 인간성이라는 퍼즐 조각들을 제대로 맞출 수 있다. 이제 우리는 바야흐로 우주로 나아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인류의 가족들과 자리를 같이 할 참이기 때문이다.

 


사람의 마음들과의 접촉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우리의 성장에 어느 정도까지 간섭하게 될 지는 분명하지가 않다. 어쨌거나 그들이 간섭을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우리는 그들의 윤리적 가치를 어느 정도 알아볼 수 있다. 그들은 대략 100년 전에 우리 지구인(Earthling)들 몇을 깨달음으로 이끌었음을 인정했다. 이는 그들이 우리에게 필요하다고 느낀 어떤 종류의 발명들을 유도하기 위해서였다. 이 발명들이 어떤 것들이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들이 아이디어들을 전하기 위해 사용한 방법은 매우 흥미로운 바가 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지구의 인류를 자기들 스스로의 파멸을 향해 무모하게 치달리고 있는 광란의 사회로 보고 있으며, 오직 집단의식의 변화에 의해서만 그 파멸에서 돌이킬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가 수면 상태에 있을 때 우리의 잠재의식을 통해 수신이 가능한 의식의 수준으로 그들의 아이디어들과 영상들, 사고들 등을 송신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우리가 꾸는 꿈들의 일부가 되어, 우리는 그것들이 어디에서 왔는지도 모르면서도 대단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잠에서 깨어나게 된다. 이런 방법을 씀으로써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자신들이 우리의 자유의지에 대한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 아이디어들을 받기는 하지만, 오직 일부만이 자신들 스스로가 주동이 되어 그에 대해 행동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떠한 경우에도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어느 누구에게도 그 사고들의 근원을 깨닫게 하는 일이 없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들의 장래를 만들어 나갈 권리를 간섭하는 일이 되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가 스스로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을, 그리고 우리 스스로가 주도적으로 결정을 내릴 것을 바라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을 드러내지 않는 것과 그들의 존재가 탐지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보다 바람직하다는 것을 실제로 몸으로 어렵게 겪어서 배웠다. 과거에 그들은 지구와 다른 세계에서 그렇게 해 보았으나 제대로 되지 않았던 것이다. 그들은 어떤 때는 신들로서 숭배되기도 했고, 때로는 침략자들로서 두려움의 대상이 되기도 했으며, 또는 누군가가 도와주기를 바라는 가엾은 주민들이 사는 행성(planet)을 떠맡기도 했다. 이런 것들 가운데 그 어느 것도 자신들이 바라는 바가 아니었으므로, 지구상에서 이번에는 자신들의 존재를 최대한 드러내지 않고 가능하면 탐지되지 않은 채로 있도록 노력해 왔다.


20세기에 들어설 무렵, 그들은 지구상의 어떤 사람과 물리적인 접촉을 시작하자는 결정을 내렸다. 이러한 시도는 과거에도 여려 차례 행해졌으나, 대부분의 경우 선택된 사람에게 성실함이 결여되었거나 그 계획(Mission)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이 접촉의 목적은 지구 인류가 우주에는 그들이 홀로 있는 것이 아니라는 아이디어에 대해 어떻게 반응 하는가를 보는 데에 있었다. 그들은 행성 전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생각들을 연구했다. 그러나 다른 세상들에도 생명이 있다는 생각에 대해 지구 인류의 대부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 대해서는 확실한 답을 알 수 없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당시에는 불과 몇 안 되는 사람들만이 다른 세상 즉 외계에도 생명이 있다는 생각에 대해 심각한 관심을 기울였다. 삶 자체가 힘이 들었고, 사람들 대부분의 생각과 에너지가 생계의 유지 및 자신과 가족들을 돌보는 데 쏠려 있었다. 아주 극소수의 예외는 있었지만 삶의 진정한 의미나 영적 성장에 관해서는 전혀 알려져 있지 않다는 것은 아주 명백한 사실이었다. 인류가 혼자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해 줄 지상에 있는 누군가와 접촉을 하고자 하는 결정이 내려졌다.


이 계획을 위해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선택한 여성의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도 그럴 것이 이 계획은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몇 번의 물리적인 접촉을 통해 은하계 전체에 걸쳐 존재하는 다른 생명체들에 대해서 그리고 지구상의 생명의 발전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그녀는 그 정보를 가지고 대중들 앞에 나아가서 그녀가 배운 바를 알게끔 하도록 부탁받았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제대로 진척되지 않았다. 그녀의 첫 시도는 가족들과 친구들의 조롱을 받았다. 그리고 그녀는 미친 것으로 간주되었다. 그녀는 재빠르게 자신의 목숨과 사회에서의 자신의 위치를 잃을 지도 모르는 데 대한 두려움에서, 자신이 외계인들과 접촉했음에 대해 언급한다고 하는 생각을 버렸다. 사람들은 그들의 교육을 전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강력한 종교의 관점에 대항하는 정보에 대해 자신들의 마음을 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지구 사람들이 스스로를 위해 책임을 지기에는 그들의 영적 발전이 너무나 모자란다는 것이 곧 드러났다. 그들에게는 자신들을 돌봐주기로 되어 있는 신들의 신화나 전설에 매달려 있는 것이 더 쉬운 일이었다. 삶에 있어서 겪는 많은 어려움들과 문제들에 대해 변명을 제공해 주었기 때문이다. 그들로서는 자신의 결정이나 실수, 성취 및 의심들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보다 '신이 그렇게 원하기 때문이야' 또는 '그것이 신의 의지야' 라고 말하는 것이 쉬운 일이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가 준비되어 있지 않음을 깨달았다. 따라서 그들은 접촉을 멈추고 다시 관찰자의 위치로 물러섰다. 그들은 자신들이 생각했던 만큼 우리를 이해하지 못했던 것이다.

 


에두아르트 알베르트 마이어의 탄생


1930년대에 들어서서 지구와의 물리적인 접촉 시도 아이디어가 거론 되었다. 인류가 다가오는 물병자리의 새로운 시대를 겪게 될 것이라는 그 변화 때문에, 지구 인간들이 삶의 의미에 대한 진실에 눈을 뜬다는 것이 더욱더 중요해졌다. 지구는 영적으로 불모지대이며 권력과 탐욕에 사로잡힌 인간들, 그리하여 돈을 벌기 위해 전쟁을 일으키고 다른 사람들에 대해 휘두를 수 있는 권력과 통제력을 얻는 것을 다른 무엇보다도 우선으로 놓는 인간들에 의해 다스려지고 있었다. 정말로 인류는 실제로 겪고 나서야 얻는 교훈들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다. 그리고 행성을 지배하는 어둠의 세력과 비논리적 사고에 사로잡혔을 뿐만 아니라 점점 더 그에 대항할 수 있는 아무런 힘도 갖추지 못한 양떼처럼 되어 버렸다.


때는 1937년, 지구에 보낼 메시지를 전하고 인류에게 만연된 비논리적 사고와 영적 암흑의 벽을 무너뜨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체를 저승으로부터 찾기로 하는 결정이 내려졌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위대한 영적 의식이 저승의 영역으로 들어갔으며, 라슨에서 왔던 그 오래된 영체를 찾아 이승으로 다시 데려 왔다. 지구 인류에게 다시 한 번 예언자로서 봉사하고 인간의 영혼을 일깨우는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서였다.


그 일은 1937년 2월 13일 오전 11시에 스위스의 불리크(Bulach)에서 일어났다. 라슨에서 온 영체는 물질적 세계로 태어났으며 에두아르트 알베르트 마이어(Eduard Albert Meier)라고 이름 지어졌다. 그의 부모들은 땅과 신의 말씀을 전부로 알며 사는 단순한 농부들이었다. 이 일을 발생시키기 위해 플레이아데스의 권위 있는 영적 지도자 일곱 명의 잘 통제된 생각이 필요했었다. 지구는 이제 새로운 예언자 하나를 맞은 것이다.


이로부터 단지 20분 뒤인 오전 11시 20분에 장차 그 계획에 도움이 될 영혼들이 셋 더 태어났다. 그들 또한 유럽에서 태어났고, 장차 필요할 때에 그의 계획을 돕는 일이 가능하도록 에두아르트와 가깝게 살게 될 것이었다. 그 계획은 에두아르트가 물리적 접촉자가 되는 것이었으며, 다른 사람들은 앞으로 놓여 있는 많은 어려운 시기들 동안 에두아르트를 돕기 위해 사념이동(telepathy텔레파시)으로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접촉을 하게 될 것이었다. 이들에 관해서는 그들 가운데 둘이 같은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는 것을 빼고는 별로 알려진 바가 없다. 세 번째 사람은 익명으로 남는 쪽을 선택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들이 새로운 예언자를 통해 지구에 전해주게 될 지식이 지구인들에게 스스로를 더 잘 이해하고 새로은 의식 수준으로 스스로를 고양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했다. 지구상의 현 문명은 그들의 조상들의 지식과 창조의 영적 가르침으로부터 단절된 채 무지(ignorance)라는 틀 속에 스스로 갇힌 상태로 오랜 기간을 보내 왔다. 이번 시기는 우리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었다. 왜냐하면 우리 지구인들이 우주에서 유일하게 지성을 갖춘 인류가 아니라는 생각에 대해 서서히 눈을 뜨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지구상의 인간들에게는 깨우침의 시기가 될 것이니, 이는 그들이 암흑, 무지, 그리고 영적 불모의 오랜 세월을 뒤로 하고 우주 인류의 가족으로 합류하려는 참이기 때문이었다. 플레이아데스 계획(The Pleiadian Mission)의 시대였던 것이다.

 

출 처 : http://cafe.daum.net/skymessage

 

 

플레이아데스 [Pleiades]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일곱 자매.

거인족 아틀라스와 오케아노스의 딸 플레이오네 사이에서 태어난 7명의 딸을 통틀어 일컫는 말이다. 이 딸들의 이름은 각각 마이아·엘렉트라·타이게테·켈라이노·알키오네·스테로페·메로페이다. 이들은 모두(인간을 사랑한 메로페는 제외) 신들과 사랑에 빠졌고, 신들을 낳은 어머니였다. 플레이아데스는 나중에 하나의 별자리를 이루었다. 어떤 신화에 따르면, 플레이아데스는 그들의 자매이며 역시 아틀라스의 일곱 딸인 히아데스의 죽음에 상심한 나머지 모두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한다. 또다른 신화에 따르면, 이들은 보이오티아의 거인 사냥꾼인 오리온에게 7년 동안 추적당한 뒤 제우스의 도움으로 별이 되었다고 한다. 오리온도 별자리가 되어 하늘에서 계속 이들 자매를 추적했다. 플레이아데스 성단에서 가장 희미한 별은 인간을 사랑한 것을 부끄러워하는 메로페나 아들의 도시인 트로이의 멸망을 슬퍼하는 엘렉트라라고 여겨졌다.

출 처 : 다음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