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 은하연합의 별 국가들의 공식성명 `

 

" 은하연합의 별 국가들의 공식성명 "

 

은하연합의 별 국가들의 공식성명
A Public Statement from Star Nations

Through Telessian Namor
spokesperson for Star Nations .7/19/2006
www.drboylan.com



평화로운 각성과 동조적 인간관계를 위한 "진실의 상징“(우주선)호의 전시비행
“Symbol of Truth"(starcraft) Campaign for peaceful awareness and simpatico human relationship



서 문 Introduction

일부 당신들은 우리들을 알고 있고, 일부 당신들은 우리들을 알지 못하고 있으며, 일부 당신들은 우리들을 두려워하고 있고, 일부 당신들은 우리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생각이 어떻든 간, 우리들은 여전히 당신들 모든 개개인에게 우리들의 사랑과 가슴 가득한 연민을 드립니다.

우리들은 이로운 별 문화들의 연합Federation of benevolent Star Cultures으로 구성되어 있고, 우리들은 인류의 새벽Dawn of Mankind 이래 여기 있어왔습니다. 당신들의 하늘을 나를 우주선starcraft은 초기 인류와의 우리들의 역사적이고 고대의 관계들을 증명할 뿐 아니라, 현대 인류를 위한 진실의 상징Symbol of Truth이기도 합니다.

별 국가들Star Nations이 이 우주선starcraft에 ‘진실의 상징’이란 이름을 주었고, 우리들의 공동 역사의 하나의 표시로서 우리들의 이로운 의도의 공식적 전시비행을 주선했습니다. 다수의 당신들의 도시들 상공에서 곧 목격하게 될 이 우주선은 수천 년 동안 안전한 보관을 위해 이집트에 숨겨진 후 당신들의 이집트 국가로부터 옮겨졌습니다.

우리들이 이 시간에 통신하고 있는 성명과 메시지는 우리들이 당신들 모든 문화들All Culcures(인간 국가들Human Nations)의 모든 국민들All People이 별 국가들이 당신들 모두를 사랑하고 있으며 언젠가 곧 당신들 사회의 안과 밖에서 친구들로서 환영받기를 희망하고 있음을 이해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들은 당신들이 어떤 결정을 만들라고 강요하지는 않을 것인데, 인간의 자유 의지와 영적 발달을 간섭하는 것이 우리들의 11개의 영적 및 우주적 법률Spiritual and Universal Laws을 위반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은 단지 당신들이 자신의 가슴을 들여다보고, 진실을 알며, 친구들로서 우리를 환영해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별에서 온 것 같은 우주선, 특히 그것이 성질에서 위협적이거나 공격적이거나 두려움을 줄 경우, 그들의 거짓 비행에 주의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들의 공동의 우정을 해치기 위한 엘리트들Elitists(도당Cabal)의 시도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우리의 우주선을 - 주로 격추시키고 그런 다음 추락이라고 부르면서 - 훔친 준(準)군사적 작전들이 있었으며, 그런 다음 그들은 최선의 노력으로 역(逆)공학적 추적을 통해 얻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똑같은 그룹들은 생존한 우주선 승무원들을 사로잡았고, 그들을 감금해서 부패한 과학자들과 기술자들을 돕도록 강요했습니다. 많은 당신들의 “납치들abductions”은 우리들의 접촉자들Contactees을 심리적으로 해치고 두려움과 불신을 주기 위해서 실제로 이 기술을 사용하는 인간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준군사 그룹들은 또한 대중을 혼란스럽게, 분노하게, 두려워하게 만들기 위해서 별의 사람들Star People에 대한 거짓 정보들을 퍼뜨리는데 보수를 받았습니다.

우리들의 미래의 목표는 당신들이 준비되고, 더 이상 이기적인 지도자들과 군인들의 영향력 하에 있지 않을 때 당신들 모두와 친구가 되고, 당신들을 별들, 즉 별 국가들Star Nations의 연합으로 환영하는 것입니다.


최대의 거짓말쟁이들 The Greatest Liars

당신들의 고대 역사에 대한 자료는 많은 거짓들로 가득 차 있는데, 말하자면 당신들 역사의 진실이 종교적, 정치적, 군사적 이유들로 왜곡되고 개작되어왔다는 것입니다. 많은 해들 동안 우리들은 당신들의 정부들과, 지도자들과, 군인들과, 경제적 인물들(합해서 “도당Cabal”으로 지칭되는)과 협력하기를 시도해왔습니다. 우리들은 우리의 노력을 어느 한 분야에만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들은 상호 호혜적인 협력의 형태에 도달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우리들의 최강의 노력은 1964년 4월, 당신들의 4개국 정부들(미국USA, 중국People's Republic of China, 러시아USSR, 그리고 유럽Europe)과의 협정Agreement 때에 이루어졌습니다. 그 협정은 불행히도 소홀히 다루어졌고, 2005년 9월이 되기까지 도당Cabal의 운영자들, 세계지배를 향한 권력과 영향력의 남자들에 의해 교묘하게 조작되었습니다. 우리들의 기술을 훔치고 인류와의 우리들의 접촉 시도들을 영구히 막으려는 비밀의 시도들을 고치려는 철저한 노력 후, 그때 우리들은 41년 묵은 1964년의 협정Agreement을 무효화 하는 일을 진행했습니다.

당신들이 오늘날 보는 많은 기술들은 당신들의 은하계의 성간 문화들interstellar cultures에 합류할 수 있는 발전한 문명으로 당신들의 집단적 진화를 보장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별 국가들로부터 주어진 선물들이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1964년 협정에서 협상되었습니다.

공적인 것이나 비밀의 성질의 것들을 포함한 군사 기관들은 기회 있을 때마다 우리의 사람들을 공격했으며, 또한 우리가 행성 지구에 필요한 영적 보존요소들로 봉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오늘 우리들은 공적이든 은밀하든 간, 정직하든 정직하지 못하든 간, 당신들 정부들과 정책결정자들에게 별의 사람들Star People, 별의 방문사실들Star Visitations, 그리고 별의 기술Star Technology에 대해 완전한 공식적 폭로Full Public Disclosure 과정을 시작하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인간 존재들이 진실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과거에 인간들과 우리들과의 접촉들은 성공하지 못했는데, 일반의 선한 의지를 가진 인간들이 별의 사람들Star People에 대한 진실을 아는 것을 막기 위해 함께 협심해 일해 온 이기적이고 부패한 개인들(예를 들어, 도당, 엘리트들, 어떤 기업가들과 군인들) 때문이었습니다. 이것 역시 두려움에 기반을 두고 있었습니다. 지구의 사회는 두려움 속에 헤엄치고 있었고, 이것은 우리를 “악evil”으로 규정했던 그들 같은 엘리트들에 의해 지휘되어왔습니다.

전통적으로 말해서, 우리들은 “UFO들(비확인 비행물체들),” “외계인들extraterrestrials," 이티들ETs, 외계의 생물체들Extraterrestrial Biological Entities(EBEs), 그리고 불행히도 에일리언들Aliens로, 부적절하게 명칭이 붙여졌습니다. 이 모든 명칭들은 우리들을 선한 믿음과 의도의 인간들로부터 떼어놓으려는 두려움의 책략들에 기초합니다. 당신들은 인간의 사람들이고, 우리들은 별의 사람들입니다. 이런 생각의 방식에서 우리는 별의 국민Star People, 혹은 별의 사람들Star Persons, 혹은 별의 방문자들Star Visitor이라는 말을 더 좋아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우주선들starships or starcrafts은 UFO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우주선들starships과 별의 비행선들starcrafts입니다. 우주선들은 별의 비행선들보다 큰 규모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복합적 체계의 맥락에서 미묘한 자연적 에너지 장들을 운영하기 위한 복잡한 과학 및 영적 지식을 통합한 진보된 비행체들입니다.

진실의 상징The Symbol of Truth의 별 비행선은 자유에너지free-energy와 반중력 시스템이 작용하는 과학적이고, 눈으로 볼 수 있는 증거입니다. 당신들의 에너지 대기업들Energy Conglomerates은 이러한 전시물들에 기뻐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유에너지는 한 동안 사용 가능해져왔으며, 도당이 권력으로 부유해지고 살찌도록 만들기 위해 당신들로부터 감추어져왔습니다. 우리들은 이 기술들을 나누기를 희망하며, 언젠가 곧 당신들과 더 많은 것을 나누기를 희망합니다. 일단 자유에너지(0점 에너지Zero-Point Energy) 장치들이 공공 영역에 들어올 때, 행성 지구를 오염시키는 것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별의 어린이들 The Star Children

인간의 인종들,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 sapiens 종은 사용가능한 원숭이에 우리들 자신의 유전적 물질로 이 기초 물질을 보완하는 유전적 변형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인간의 원형이 창조된 이래 우리들은 과학적 특징들(이성, 아름다움, 힘) 뿐만 아니라 중요한 영적 특징들(사랑, 연민, 도덕관)을 갖춘 존재의 성장과 발달을 허용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들을 주었습니다.

모든 당신들의 종교들과 모든 당신들의 신념들이 우리들이 당신들과 공유했고, 많은 당신들이 지금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 부르는 진정한 근원True Source과의 단절로 인해 수천 년 동안 잃어버렸던 단일 소스로부터 기원했다는 것이 언급되어야만 합니다. 가톨릭교, 힌두교, 유대교, 개신교, 불교, 이슬람교, 그리고 오늘날 많은 다른 세계의 종교들은 사회의 기술적, 심리학적, 영적, 유전학적 발전에도 불구하고 미숙하고 정체된 채 남아있습니다.

직선적 생각에 제한되고 기존의 논리로 방해받는 당신들의 의식적 마음은 우리들이 이 시간에 나누고 있는 것을 믿지 않으려고 할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진실을 찾기 위해 당신의 가슴 속을 들여다보라고, 많이 있으리라고 우리가 예측한 부정하는 자들에 의해 흔들리지 말라고 권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정상적인 반응이며, 이 반응을 어떤 약으로 억압하기보다는 그것이 당신의 체계를 거쳐나가도록 허용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자신들이 뚜렷하게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심지어는 조직화된 비-영적spiritless 사회에 적응할 수 없는 이방인인 자신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이 눈에 띠게 민감하고, 도덕관이 없고 공격적인 행동을 하거나 상투적으로 무례한 사람들에게 특히 영향을 받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강한 직관력을 가지고 사심 없이 사람들을 돕는 자신들을 발견할 수 있으며, 혹은 심지어 자신이 텔레파시와 치유 능력들을 가진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종류의 사람들, 집합적으로 별의 어린이들Star Children은 별 사람들Star People의 유전자들로 고도로 향상되어왔으며, 이제 당신들 행성에서 상당한 인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별의 개선을 받은 많은 당신들은 자신의 고유함을 모를 수도 있는데, 따라서 그것이 즉시 뚜렷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자신들의 진정한 재능들로 깨어나고 그것들을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도달했음을 확신해도 좋습니다. 당신의 제약적 환경으로부터 걸어 나와 당신의 진정한 성질을 포용하세요.


상상의 적들 Imaginary Enemies

자본주의, 공산주의, 사회주의는 모두 피할 수 없는 빈곤에 묶인 거추장한 지구 인구의 장기적 발전을 다루는데 실패했습니다. 물질주의의 등장(그리고 그 지속)은 속임수의 결함을 가진 아젠다에 기초한 잘못된 행동입니다.

모든 당신들의 근대의 전쟁들은 이들 똑같은 부패한 개인들(말하자면 도당Cabal)에 의해 계획되었고 시행되었는데, 전 행성을 그들이 간수가 되는 일종의 감옥으로 만들기 위한 그들 자신의 아젠다를 추진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각각의 전쟁은 그들이 상상의 적들과 싸우고, 동시에 그들이 새로운 군사 기술들을 개발하고 실험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와 같은 군사 기술들은 그때 사람들에 대항하여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의 궁극적 목표는 행성을 지배할 수 있도록 행성의 주변을 무장하는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의 깨어난 전문가들은 이것을 “우주공간의 무장Weaponsization of Space”으로 언급했습니다.

명백히 당신들의 자수성가한 도당의 산업주의자들과 부유한 지도자들은 우리들의 존재를 은폐했고 우주공간을 무장하는 위험한 진로를 계속했는데, 어느 미래의 시점에서 그들이 별 국가들을 공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미국의 로널드 레이건Ronald Reagan 대통령 하의 스타워즈Star Wars의 주도는 그 아젠다의 일부였습니다. 도당은 현재 일부 진보된 군사적 무기를 소유하고 있으며, 명백히 가장 빠른 기회가 올 때 그것들을 우리들에 대항해 사용할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그 기회는 아직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도당은 분명히 “적인 별의 사람들 카드Star People Enemy Card”를 사용할 것이고, 우주로의 다음 기술적 도약을 하기 위해 우리들에 대항하는 전쟁을 벌일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들을 하나의 소행성Asteroid(퇴치작전), 혹은 먼저 달/화성 임무Moon/Mars Mission라고 지칭할 수 있는데, 나사NASA의 승인과 우주공간방위기관의 자금을 얻어내기 위해서 말입니다.

우리들은 이 두려움이 깔린 견해를 반대하며, 오직 평화로운 접촉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이 많은 해들 동안 당면해오고, 당면해왔던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도당Cabal은 당신들 주변의 나라들에서 입증되듯이, 그리고 매일 증가하는 시체들의 숫자에서 셀 수 있듯이 전쟁(그리고 지배)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도당이 세계의(다양한 위원회들, 이사회들, 행정기관들, 사회들, 준군사적 그룹들) 정책결정자들을 주도하는 한, 외관상 “합법적이건” 혹은 명백히 임의적이건, 그때 전쟁이 계속될 것이고 인간들이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도당은 사랑과 연민의 아이디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그들이 그들의 다음 생애가 되기까지는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별 국가들의 사람들People of Star Nation과 평화적이고 외교적인 관계를 촉진하기를 원하는 당신들 지구 사회들에 속해 있던 일부 국제적인 그룹들이 있습니다. 모든 개개인 혹은 개인들의 그룹들은 우리들과 관계할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들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확실히 시민의 외교Citizen Diplomacy가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자리입니다.

 

 


우리들의 존재에 대한 있음직한 반응들 Possible Reactions to Our Presence

지금 당신들 모두에게 와있는 궁극적인 진실은 당신들이 우리들의 일부이며, 우리들이 당신들의 일부이고, 따라서 우리들이 많은 수준들에서 똑같으며, 많은 수준들에서 다르다는 점입니다. 지금은 우리들의 같은 점을 늘리고, 우리들의 차이점을 줄이는 시간입니다. 이것은 심오한 수용과 당신들 가슴의 원대한 필요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들 자신의 이 변형을 끝내기 위해 서두를 필요는 없으며, 이 변형을 시작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있는데, 왜냐하면 인간 사회가 만약 그 현재의 진로에 머문다면 그것이 자기멸망으로 실패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각 개인이 그들의 역사의 ‘진실의 상징Symbol of Truth’호에 대해 다른 반응을 가질 것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일부 개인들은 별 사람들Star People의 존재를 다룰 수 없게 될 것이 정상적입니다. 이들 개인들은 별 사람들을 이해하는 자들이나 예를 들어, 상담자나, 심리학 분야의 전문가들, 임상적 사회복지사들에게 위안을 구해야만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한 동안 대처할 수 없어 의학적 치료를 필요로 할 것이 예상됩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의 몸의 필요성을 이해하며, 대체로 자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느끼도록 당신들의 정신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에게는 이러한 증상들이 빨리, 아니면 마침내는 지나갈 것입니다.

이 별 비행선의 전시비행이 권력의 자리에 앉은 자들이 무슨 이유를 떠올리든 간에,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이 다른 행성 계들로부터 온 평화로운 존재의 인종이라는 것, 그리고 어떤 폭력이나 반대는 오해나 거짓 정보, 또는 단순히 무지라는 인간적 소스로부터 유래한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들은 각성된 개인들이 중재할 수 있고 상황을 명료하게 해줄 수 있기를, 그럼으로써 대규모의 잘못들을 막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선한 양심을 가진 인간들은 이제 앞으로 나와 평화로운 공존의 미래를 향한 주도권을 잡아야만 합니다.


우리들의 희망들 Our Hopes

더욱이 우리들은 모든 현대적 물건들을 포함해 당신들이 오늘날 보는 세계는 사실 낮은 수준이고 구식에 속한다는 정보를 주고 싶은데, 왜냐하면 그것들이 생명과 이 우주의 중심 바탕인 영성spirituality의 부재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생활이 더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많은 당신들이 자주 진부하게 보이는 인생에서의 의미와 목적을 찾기 위해 요가나 명상, 철학과 같은 것들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기심, 부패, 탐욕, 그리고 두려움으로 가득 찬 세계에서 자연히 더욱 영적인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들은 이기적 권위의 지구 인간들(그림자 정부Shadow, 도당Cabal, 일루미나티Illuminati)을 신뢰해서는 안 되며, 그들이 당신들 모두로부터 우리들이 분리된 배후의 이유가 되어왔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소수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당신들로부터 우리들의 존재에 대한 진실을 감추어왔고, 이 정보를 공식적으로 만들어달라는(말하자면, 완전공개폭로Full Public Disclosure) 우리들의 요구를 무시하고 기각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공적이고 사적인 정부들이 별 국가들Star Nations을 오래 동안 알아왔고 상당한 접촉을 가져왔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이 모든 지식은 많은 이유들로 당신들로부터 감추어져왔습니다(예를 들어, UFO의 은폐). 그러므로 이 지식의 점진적 방출을 적절한 시간에 공식적 사과Public Apology와 함께 요구하는 것이 타당하고 적절합니다. 세계의 사람들이 이러한 반역들을 용서하고, 앞으로 나가기 위한 방식으로서 사랑과 연민을 사용하는 것이 또한 옳습니다.

“은폐cover-up”에 책임이 있는 권력의 자리에 있는 지도자들과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로부터 자동적으로 제거되어야 하고, 다른 영향력의 자리가 거부되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법을, 지방법이든 국제법이든, 위반했다면 그들이 거주하는 지역이나 국가의 법률의 법적 절차를 거쳐야만 합니다. 이 모든 일들은 조급함이나 분노, 폭력보다는 책임감과 양식, 지성으로 다루어져야만 합니다.

우리들은 당신들에게 어떤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라고 강요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이 선택하는 무슨 길이든 우리들의 사랑을 항상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이 당신들의 행성이고, 당신들이 자신들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만 함을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가 오늘 여기에 있는 이유는 지금이 모든 당신들이 그토록 오래 동안 길들여져 온 거짓들보다는 진실에 기초해 당신의 결정을 내릴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결 론 In Conclusion

우리들은 이 ‘진실의 상징’ 비행선이 인간의 가슴 속에 희망을 주입해주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이 ‘진실의 상징’호가 행성 지구의 시민들인 당신들과 연결하려는 우리들의 진지한 의도들의 표식으로 받아들여지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거듭 당신들에게 이것이 평화로운 임무임을 상기시킵니다. 우리는 적대적이 아닙니다. 당신들이 어떤 군사 공격을 목격했다면, 혹은 공격의 다른 행동들을 목격했다면, 그것은 지구에 주둔한 일당, 그룹, 또는 개인으로부터 오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들이 기상조정기술을 포함하여 그들 수중에 우리 기술의 일부를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메시지는 간단한데, 별 국가들Star Nations은 지구의 과거, 현재, 미래의 역사의 일부이고, 우리들은 높은 도덕적 기준과 일치하는 생산적인 양식으로 인류와 재결합하기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메시지이고 우리들의 의도입니다. 이것은 불량한 이데올로기나 군사적 성향에 맞추기 위해 뒤바꾸거나 왜곡시켜서는 안 됩니다. 이 내용들은 명료하게 남아있어야만 합니다. 영적 지도자들(그리고 각성된 개인들)이 앞으로 나와서 그들의 가슴을 표현하게 해주세요. 용기가 당신들의 가슴과 마음을 다스리게 하고, 두려움의 생각이 사라지게 하세요.

많은 당신들이 이것을 “(정식) 접촉Contact"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이것이 궁극적 목표이고, 우리들은 그것이 가까운 미래에 일어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준비될 때 말입니다.

인간들 쪽에서 공격의 행동들이 있다면, 당신들이 자신의 사고를 초래할 것입니다. 우리들은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들의 사명은 평화로운 것입니다.

별 사람들은 매우 지구 지향적이고, 일부 당신들처럼 특히 지금 사랑과 관심을 필요로 하는 이 행성을 살아있는 행성으로 여깁니다. 지구 변화들의 일부는 구조적인 것이 될 것이고, 지진들과 기상 이변들, 이런 성질의 일들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많은 학대와 소홀로 인해 예상되는 결과이며, 따라서 당신들은 준비해야만 합니다.

세계의 종말Ending은 없을 것인데, 그 자체가 두려움에 기초하기 때문이며, 대신 각성Awakening이 있을 것이고, 그 과정 속에 당신들이 한때 알았던 세계가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다르게 지각될 것이고, 당신들 또한 다르게 살 것입니다. 지구 역시 살아 있으므로 조정을 할 것이고, 이것이 일부 작은 재난들을 일으킬 것이나, 이것이 정상적이며, 또한 예상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영적 존재들로서 함께 일하기 위한 하나의 기회입니다.

소수 그룹인 도당Cabal과 세계 전역의 그 군사 동맹들은 세계지배의 행동을 더욱 추진하기 위해 별의 존재들Star Beings을 포로로 감금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이들 별의 존재들을 해치지 말고 풀어줄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그들은 반면 해치거나 원한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 행성을 가로질러 여행하는 ‘진실의 상징’호는 진짜 우주비행선starcraft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지역이나 도시를 지나갈 수 있으며, 당신들은 마음대로 사진이나 비디오로 찍는 것이 환영되며, 더욱 고무되고 있습니다. 그 비행선은 모든 인류에게 별의 사람들Star People이 당신들 역사와 당신들 미래의 통합적 일부임을 상기시키는 하나의 진실의 상징으로 우리들로부터의 선물입니다. 이 지식을 나누고 당신이 본 것이 진짜임을 아는데 자신을 가지세요. 우리는 되풀이 하는데, 하늘에 나타날 ‘진실의 상징’호는 진짜입니다.

어느 모조품에 의해서나, 이 진실을 부정하거나 흐리게 하려는 도당의 시도에 속지 마세요. 혼란시키려는 그들의 시도들이 무엇이든, 그것이 신종 독감이든, 생물학적 공격의 위협이든, 혹은 정말로 놀라운 그 무언이든 간, 대비하고 있으세요. 그들은 두려움에 기초한 행동들과 상상의 적들을 만들어내는데 전문입니다.

별 국가들Star Nations은 어느 인종이나 문화나 종교의 사람들과 평화롭고, 연민과 직관으로 가득 찬 모든 형태의 접촉을 승인할 것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의 짧은 역사의 이 중요한 순간에 당신들의 진정한 유산을 포용할 시간입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는 성실한 마음으로 다가오는 몇 년 동안 우리들이 세계의 인간들에게 직접 우리 자신을 제시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는 동안, 우리가 (정식) 접촉Contact 시점에 도달하기까지 새로워진 평화로운 관계의 시간을 시작하고 함께 일하도록 합시다. 그때 인간의 삶이 확실히 이전의 그 모든 진보들을 능가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새로운 시대로, 별 문화들Star Cultures의 성간 그룹의 대열로 들어갈 것입니다.

잘 있으세요, 그리고 우리들이 당신들 모두를 영원히, 그리고 항상 사랑하고 있음을 알고 계세요.





11개의 우주적 및 영적 법률들

Universal Law of FREE WILL/자유의지
Spiritual Law of FREEDOM OF MAN/인간의 자유
Universal Law of CHANGE/변화
Spiritual Law of GROWTH OF MAN/인간의 성장
Universal Law of MOVEMENT AND BALANCE/운동과 균형
Spiritual Law of STRENGTH, HEALTH, AND HAPPINESS/힘, 건강, 행복
Univeral Law of INNOCENCE, TRUTH AND FAMILY/순수, 진실, 가족
Spiritual Law of PROTECTION OF FAMILY/가족의 보호
Universal Law of SYMMETRY/대칭성
Spiritual Law of EQUALITY/평등
Universal Law of LIFE/생명
Spiritual Law of CHOICE/선택
Universal Law of LIGHT, SOUND AND VIBRATION/빛, 소리, 파동
Spiritual Law of INTUITION/직관
Universal Law of JUDGEMENT/판단
Spiritual Law of KARMA/카르마
Universal Law of NATURE/자연
Spiritual Law of PROTECTION OF MAN/인간의 보호
Universal Law of LOVE/사랑
Spiritual Law of HEALING/치유
Universal Law of PERCEPTION/지각
Spiritual Law of FUTURE SIGHT/미래의 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