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신의 의지를 따르고 있는지를 어떻게 아느냐?

 

 

 

천국편지

네가 신의 의지를 따르고 있는지를 어떻게 아느냐?

 

 

네가 신의 의지를 따르고 있는지를 어떻게 아느냐?

How to Know You Are Following God's Will

 

Heavenletter #5299. - God  5/29/2015

http://heavenletters.org/how-to-know-you-are-following-gods-will.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대면할 수 있는 커다란 질문이 있으며, 그것은 다음이다.

 

“내가 신의 의지로부터 오고 있는지, 아니면 내가 나 자신의 에고로부터 오고 있는지를 내가 어떻게 압니까?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를 내가 확실성을 가지고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너는 에고가 너의 가이드가 되기를 원하지 않지만, 너는 네가 곤궁에 빠진 듯이 느낄 수 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에고는 하나의 스트레치stretch이다. 에고는 너를 아주 깊은 틈을 통해 끌어당기는 경향이 있고, 너는 강하다기보다는 허약하게 느낀다. 다른 한편, 너는 완전히 나의 의지를 따르고 있을 수 있지만, 네가 생각하는 식으로 강하게 느끼지 못한다. 의심이 너를 잡고 있다. 아마 의심은 에고가 기초로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너는 나의 것인 너의 가슴을 따르려는 너의 욕망에서 확고하지만, 따를 올바른 방향은 항상 너에게 선명하지 않다. 가끔 너는 하나의 줄에 매달린다.

 

가끔 너는 단지 행할 수 있지만 불확실하게 느낀다. 너는 얼마나 푸른 신호등이 켜지기를 갈망하거나 네가 손을 흔들도록 벨이 울리기를 갈망하느냐, 아니면 확실히 빨간 불이나 네가 그만두게 하는 버저가 울리기를 갈망하느냐. 단지 네가 올바른 코스로 불릴 수 있는 것 위에 네가 있을 때를 확실성으로 알 수만 있다면.

 

세상의 삶은 항상 명확하지 않다. 너는 혼합된 신호들을 받는다. 너는 나를 따르는 것이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고, 이제 너는 나를 따르는 것이 힘들 수 있음을 발견한다. 너는 이것에서 흥정하지 않았다.

 

너는 확실한 결과들을 기대하고 있고, 네가 기대하고 있는 결과들의 하나는 쉬운 것이다. 만약 네가 나의 의지의 흐름 속에 있다면, 너는 네가 어떻게 나를 지지하는 것이 어렵다고 발견할 수 있는지를 의문한다. 너는 그것을 하는 것이 그처럼 쉽다고, 나를 따르는 것이 쉬워야 한다고 믿고 싶지만, 신호들을 읽는 것이 쉽지 않을 수 있다. 가끔 너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단지 신뢰해야만 하며, 그 증거를 계측하지 말아야 한다. 결과들은 항상 너에게 네가 열망하는 영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처럼 오래 동안 너는 너를 추진했던 내적 앎을 가졌고, 지금 너는 홀로 남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러나 너는 결코 내가 너를 낙담하게 내버려두기를, 나를 실망시키게 내버려두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때 사랑하는 아이들아, 나를 따라라, 네가 확신하든 아니든 간에.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나를 따라라. 사랑하는 아이들아, 가끔 너는 나를 따르는데, 네가 가야할 다른 길이 없기 때문이다.

 

목적의 너의 확실성이 돌아올 테지만, 네가 목적의 확실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나를 따르는데 요구조건은 아니다. 심지어 확실해져야 한다는 그 필요성조차 버려라. 네가 너의 전 생애를 기다릴 수 있고, 여전히 네가 불확실하게 느낄 수 있음이 이제 너에게 명백하다. 네가 확실하지 않은 순간들이 있으며, 네가 덜 불확실한 순간들이 있다. 그것이 일들이 있는 방식이다. 만약 네가 눈을 감고 난다면, 자, 그럼 너는 눈을 감은 채 날지만, 너는 날고 있는 것이다!

 

나는 것이 너 아래 있는 땅이 되게 해라. 나는 것이 너의 확실성이 되게 해라, 너는 하나의 방향으로 가고 있다. 높이 날아라.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마라. 단지 나를 계속 따르기만 해라.

 

너는 예를 들어, 콜럼버스가 결코 주저하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아마 그를 강하게 만든 것은 그가 만난 바로 그 반대일 것이다.

 

너는 위대한 영적인 자들Great Spiritual ones을 볼 수 있다. 그들의 삶은 항상 식은 죽 먹기는 아니었다. 아마 그들은 항상 확실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한발씩 계속 갔다.

 

여기에 내가 너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패배란 없다는 것이다. 결과들이 네가 바라는 식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고, 여전히 너는 한 번에 한 걸음을 뗄 것이다. 이것은 그 자체로 좋다. 벨이 네가 잘 하고 있다고 말하기 위해 울리지 않을 것이다. 응원하는 군중이 없을 테지만, 너는 계속 가고 있다.

 

박수소리를 듣는 대신, 너는 단지 잘 이루어진 일에서 너 자신을 응원해야 한다. 너와 나는 함께 어울린다. 나의 팔이 너를 두르고 있고, 우리가 함께 여행할 때 나는 너에 대한 나의 믿음에서 강하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64 신의 편지//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