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의 의지 대 개인의 의지

 

 

 

천국편지 / 신의 의지 대 개인의 의지

 

 

신의 의지 대 개인의 의지

God’s Will vs. Personal Will

 

Heavenletter #5301. - God   5/31/2015

http://heavenletters.org/god-s-will-vs-personal-will.html

 

 

 

신이 말했다.

 

나는 네가 존경스럽게 내게 묻는 것을 들었다.

 

“다정한 신이여, 내가 당신에게 의존하면서 동시에 자립심을 어떻게 배웁니까?

 

“나는 당신이 행하는 자임을 이해하지만, 내가 당신의 의지를 이해할 때, 우리들,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을 기다리는 외에 아무 것을 하지 않으면서 앉자있지 않을 겁니다. 당신의 의지는 우리가 우리 삶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이고, 가끔 당신은 우리를 구하러 옵니다.

 

“이것, 우리가 당신에게 봉사하고, 당신이 우리에게 봉사하는 것은 하나의 거래가 아닌데, 우리가 신성한 개입을 당신에게 요청할 때에도 말입니다. 우리는 심지어 애걸하는데, 당신이 우리의 의지를 따르지 않는 듯이 보이는 때들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봉사하는 것이 당신의 아이들을 위한 것이지만, 여전히, 여전히 당신이 또한 봉사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포현하면서 어떻게 당신에게 봉사하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나는 당신이 내가 잘하기를 원함을 알고 있고, 나는 잘하기를 원합니다. 내가 어떻게 나의 의지를 표현하면서 당신에게 봉사합니까? 나는 항상 당신, 신에게 봉사하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애걸하는 자들이 되지 말라고, 당신의 의지와 나의 의지가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나는 당신의 의지와 나의 의지가 아주 틀리다고는 믿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모든 당신의 아이들의 선의가 성취되기를 원함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인간 의지는 항상 자기 봉사는 아니며, 우리는 가끔 명확한 하나의 의지를 가지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우리는 그 완성을 추구하는 어떤 종류의 의지를 우리의 DNA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예술가들이나 음악가들, 작가들이나 요리사들, 치유자들이나 과학자들, 수학자들이 되기를 열망함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하나의 방향으로 가는 우리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것은 나의 개인적 의지같이 보이진 않지만, 그것이 당신의 신성한 의지인지를 내가 어떻게 압니까? 내가 어떻게 확실성을 가지고 미리 압니까? 나의 삶의 조류를 바꾸는 것이 나 자신 속의 확실성입니까? 그의 아이의 치유를 요청하는 한 사람은 그의 아이가 치유되는 반면, 그의 아이의 치유를 요청하는 다른 사람은 그의 아이가 치유되지 않는 것은 어찌된 일입니까? 그리고 모든 아이들의 치유를 요청하는 자들, 그들의 바람들은 아직 대답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소원 성취보다 더 위대한 신임을, 그리고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것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으로부터 내가 이해해야 할 필요가 없음을 이해합니다.

 

“여전히 나는 당신의 의지를 항상 받아들일 수 없는 듯 보이는 저항아입니까? 내가 당신의 통치권으로 말 뿐인 말만 하고 나의 가슴 안에서 당신과 다툽니까? 당신은 우리에게 애걸하는 자가 되지 말하고 말하지만, 나는 애걸하고, 애걸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합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강하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하지만, 나는 휘청거리고 흔들립니다. 나는 어떻게 나 자신을 강하게 만듭니까? 그것은 역경으로 보이는 것을 거쳐야 합니까?

 

“다정한 신이여, 당신이 우리가 자립적이 되기를 바라는 동시에 당신에게 복종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신이여, 내게 말해주세요, 부디 내가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를 말해주세요. 나는 성취되지 않은 꿈들에 대해 너무나 슬픕니다. 나는 세상에서 하나의 싸움꾼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고집하는, 싸우지 않고 고집할 수 있는 길이 틀림없이 있을 겁니다. 나는 내가 언제 고집하고 있는지, 언제 내가 다투고 있는지를 아직 알지 못합니다. 나는 결코 당신과 다투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확실히 모를 때, 내가 나의 의지를 당신의 것보다 더 바라고 있습니까? 나는 확실히 모릅니다. 그것이 내가 삶이 쉬워지기를 원함을 의미합니까? 예, 나는 원합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의지를 희생함을 의미한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신이여, 내가 언제 항복합니까? 언제 내가 그것이 당신의 신성한 의지인지, 아니면 나의 자기중심적 의지인지를 참으로 알 수 있습니까?

 

언제 내가 돌 벽을 만나고, 언제 내가 계속 밀고 있습니까? 언제 내가 다른 길로 돌아갑니까? 언제 내가 중지합니까? 당신의 의지를 아는 방법을 내게 말해주세요. 이것이 내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내게 무엇을 요청하는지를 모릅니다. 당신의 의지를 명확하게 만들어주세요, 그럼으로써 내가 당신이 내가 가기를 바라는 그 길을 따라 내려갈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의 의지를 알도록 도와주세요, 그럼으로써 내가 당신을 따를 수 있게 말입니다. 내가 분별하도록 도와주세요.“

 

사랑하는 아이들아, 물론 너희는 자립심을 배울 것이다. 너희는 아직 자립심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한다. 너희가 자립심을 얻는 것은 나에 대한 너의 신뢰를 통해서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370 신의 편지//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