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의 꿈들을 지원해라 &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느냐?

 

 

 

천국편지 / 너의 꿈들을 지원해라

 

너의 꿈들을 지원해라

Back Up Your Dreams

 

Heavenletter #5544. - God  1/28/2016

http://heavenletters.org/back-up-your-dreams.html



 

신이 말했다.

 

너의 꿈들은 성취되기를 기다리면서 변두리에 앉아 있을 수 있다. 너의 꿈들을 포옹해라. 모든 너의 꿈들이 바로 너의 눈앞에서 실현될 필요가 없다. 크든 적든 꿈들의 가능성들을 꿈꾸는 것은 그 자신을 성취하는 욕구이다. 꿈을 갖는 것은 꿈 자신이 갖는 일종의 성취이다. 그것은 다음과 같다.

 

물론 너는 너의 꿈의 파이 전체를 받을 수 있지만, 너는 전체 파이를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전체 파이를 가질 필요도 없고, 또한 파이의 반쪽을 가질 필요도 없다. 너는 파이 한쪽을 먹어야 할 필요조차 없다. 파이를 기대하는 것은 그 자체의 기쁨이다. 너는 파이가 너 앞에 있기 전에 그것을 맛볼 수 있다. 너는 빵집의 창문에서 파이를 볼 수 있고, 그것을 즐길 수 있다. 너는 파이의 그림을 즐길 수 있고, 너의 입속에 침이 고일 수 있다. 너는 미리 즐길 수 있다. 너는 네가 꿈꾸는 파이의 상패로 너 자신을 이끌고 있다.

 

그것은 네가 블루베리 파이를 바라는 것이 될 수 있다. 어쩌면 그것은 바로 지금 너에게 오는 애플파이일지도 모른다. 그 애플파이를 즐겨라. 너는 블루베리 파이로 더 가까워지고 있다. 애플파이는 선두주자다.

 

네가 삶에서 더 수용적일수록, 우주는 너에게 네가 받기를 좋아할 것을 더 많이 줄 것이다. 우주를 거부하면 너는 너의 공급을 끌 수 있다. 너의 이상이 아직 오지 않을 수 있다. 너의 꿈들의 성취의 시작이 손을 벗어나지 않도록 거부하지 마라.

 

그래, 너의 욕망의 완전한 파이를 위해 너의 입안에 침이 고이게 해라. 물론 그 사실 앞에서 너 자신을 거부하는 것은 어리석다. “이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거야. 그건 단지 하나의 꿈이야”라고 결코 말하지 마라.

 

나는 너에게 크고 명확한 소리로 말하는데, 너의 꿈들을 추구하라고.

 

물론, 너는 우리가 너의 외부로부터 주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음을 깨닫는다. 예를 들어, 너의 꿈이 종이의 앞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라면, 너는 외부로부터 무언가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물론 너는 꿈꾸는데 - 한가한 꿈들일지라도 - 꿈꾸는데 자유롭고 꿈꿀 권리가 있다. 그것들이 또한 지구상에서 봉사한다.

 

그리고 아, 너는 또한 너의 꿈속에서 너의 참가를 꿈꿀 수 있다. 너는 영화 스타가 되기를 바랄 수 있다. 너는 또한 거기 도달하기 위해 네가 택하는 그 길을 꿈꿀 수 있다. 너는 연기하기를 바랄 수 있다. 너는 영화들이나 연극들 속의 역할들을 바랄 수 있다. 너는 노련한 배우가 되기를 꿈꿀 수 있다. 너의 꿈들을 위해 가거라.

 

너의 꿈들이 실현되게 만들어라. 연습해라. 너의 꿈들을 지원해라. 꿈들이 느닷없이 나올 필요가 없는데, 그럴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만약 네가 위대한 작가가 되기를 바란다면, 너의 꿈으로 글 쓰는 행동을 더해라. 글쓰기를 욕구해라. 너의 발전의 걸음들을 즐기는 것을 욕구해라. 모든 너의 가슴으로 욕구해라. 너의 꿈들을 조성해라. 실현하는 너의 꿈들로 가는 길을 주도해라.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아는데, 네가 단지 기적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지 않음을. 사랑하는 이들아, 물론 그와 동시에 삶의 모든 것이 하나의 기적이다.

 

너의 꿈들을 향해 일하고, 받을 준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내가 명확히 할 때에도, 가끔 꿈들이 네가 보지 않을 때 너에게 건네지는 일이 일어난다. 너는 네가 꿈꾸지 않았던 꿈들이 실현되는 것을 가질 수도 있다. 너는 그것들을 가진 것을 알지 못했다. 그래, 어떤 꿈들은 단지 너의 눈앞에 툭 튀어나온다.

 

실제 요점은 꿈을 욕구하는 것 안에 있다. 너는 욕구하는 인간 존재다. 동시에 너는 그것을, 너 자신에 대해, 네가 의미 있음을, 너의 삶이 실현되는 너의 꿈이 있든 없든 의미가 있음을 알고 있다. 너의 꿈들은 다른 꿈들로 변할 수 있다. 그것들이 변하게 해라. 구체적인 꿈들은 실현될 필요가 없다. 삶에 대한 너의 사랑은 너의 꿈들의 어떤 실현된 수준에 달려 있지 않다. 너는 꿈들이 실현되는 모든 수준들을 알지 못할 수 있다. 꿈들이 너 앞에 있다.

 

너는 너의 꿈들을 위해 손을 뻗어나갔다. 너는 뻗어나가는데 잘 하고 있다.

 

그리고 너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느냐?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느냐?

What Are You Thinking?

 

Heavenletter #5545. - God  1/29/2016

http://heavenletters.org/what-are-you-thinking.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삶이 힘들고 잔인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너는 삶이 쉽지 않다고, 삶이 함정들과 불완전함과 그런 것들로 가득 차 있다고 가정하고 체험할 수 있다. 그와 동시에, 삶은 네가 라벨을 매기는 그 이상이다. 너는 삶이 네가 알고 있는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수천 번 맹세할 수 있다. 너는 너의 삶이 어렵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확신한다. 너는 네가 그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네가 긴 리스트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맹세할 수 있다.

 

그것은 하나의 관점이다. 다른 관점들이 있다는 사실로 열려라. 지구상의 삶이 힘든 경우가 아니라고 단언하는 것이 너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왜 그것을 단언하느냐? 왜 너는 그러한 일을 증명하기를 원하느냐?

 

어쩌면 너는 삶이 또한 하나의 축복임을 인정할 것이다. 너의 생각을 네가 그 무엇에도 거절하지 않을 삶의 그러한 측면들로 돌려라. 큰일들이 있고, 또한 멋진 작은 일들이 있다. 너의 아기의 탄생이 있고, 커피 아이스크림의 맛이 있다. 너의 아기의 첫 마디가 있다. 너의 첫 사랑이 있는데, 그것이 잘 되지 않았다 해도 말이다. 하나의 통찰력이 있다. 네가 한 때 입었던 드레스가 있다. 대학 연극 때에 네가 기립박수를 받은 때가 있었다. 꽃들의 달콤한 향기가 있다. 심지어 향기 없는 꽃들의 아름다움도 있다. 너의 첫 번째 터치다운(미식축구에서의)이 있었다. 네가 통계학에서 A점을 땄던 때가 있었다....

 

와라, 너의 관심을 일어났던, 계속 일어날 즐거운 일들로, 셀 수 있는, 네가 다시 기쁜 마음으로 환영할 기쁨들로 주어라. 이 리스트가 끝없이 길지 않느냐? 이 리스트에 머물러라, 축적된 위험들의 리스트가 아니라. 너 자신에게 행복하다는 신호들을 주어라. 너의 생활 속에 행복의 더 많은 씨앗들을 심어라. 너의 상식을 사용해라. 삶에게 호평을 주어라.

 

우리는 너의 희생자 역할의 연기로 돌아오는데, 마치 이것이 어쨌든 너를 영웅으로 만드는 듯하다. 봐라, 누구든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네가 해야 하는 모든 것은 거기 누어서 밟히는 것이다. 일어나서 당당히 서는 것이 더 낫다.

 

네가 세상으로 돌리는 모든 지정된 결함들보다는 너 자신의 자세로 어떤 관심을 주어라.

 

너는 두려움으로 무장되었다. 너는 두려움을 시간에 앞서 초대했는데, 네가 똑똑하다고, 두려움을 물리칠 수 있다고 생각했을 때에도 말이다. 지금 시작하면서, 아름다움에, 삶의 상들awards로 초점을 주어라. 신God에게 감사해라.

 

궂은 날들이 있을 때 그것을 즐겨라. 그리고 햇빛이 있을 때 그것을 즐겨라. 불평과 상실에 대한 전체 생각을 버려라. 너는 잃을 수 없다. 너는 지구상에 살아있고, 여전히 너의 존재는 지구에 의존하지 않는다. 삶은 소중하고, 너의 삶은 소중했다. 지구상의 너의 삶이었던 그 정확히 항상 변하는 예는 어느 다른 것과 같지 않고,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무한한 가능성들이 있다. 지구상에서의 이 구체적 삶은 일생에 한 번 있는 기회이다. 네가 그것을 요청했고, 그것이 너에게 주어졌다.

 

변화는 지구상의 게임의 이름이다. 상대적 세상에서 변화는 불가피하고, 그러나 너는 거듭 다시 변화에 저항한다. 너는 네가 이길 수 없는 게임과 싸운다.

 

너는 삶이 또한 아름답다는 것을 부인할 수 있느냐? 너는 네가 순수한 광채의 순간들을 가진 것을 부인할 수 있느냐? 기억해라, 네가 자전거 타는 법을 배워서 언덕 아래로 내달렸던 때를. 기억해라, 다른 아름다운 하늘과 네가 그것을 어떻게 포옹했던가를. 기억해라, 너에게 소중했고 소중한 환상과 책들의 너의 비상들flights을. 지구상의 삶에서가 아니라면 어디서 너는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느냐?

 

네가 여기서 성취한 것을 기억해라, 그리고 네가 아직 성취하지 못한 것은 잊어버려라.

 

지구상의 삶은 너에게 선택들을 준다. 네가 잘못된 선택들을 만든다는 것은 단지 너의 하나의 생각일 뿐이다. 선택을 살리는 것은 힘들 수도 있지만, 그것이 올바른 선택이 아니었음을 너는 어떻게 아느냐? 이런저런 식으로, 너는 정말로 앞으로 움직인다. 너는 정말로 그 모든 소중함 속에서 삶을 살고 있다. 너 자신에게 정당한 선전을 건네주어라. 너 자신의 광고문을 써라.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하는 것으로 관심을 주어라.

 

만약 네가 종말을 촉진할 수 있다면, 확실히 너는 기쁨을 촉진할 수 있다. 너는 정말로 기쁨의 존재를 거부할 수 없으며, 따라서 그것을 포옹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131 신의 편지/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