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노란 꿀이 수저로부터 뚝뚝 떨어지는 것과 같은 삶 & 지구라는 이름의 섬

 

 

 

천국편지

노란 꿀이 수저로부터 뚝뚝 떨어지는 것과 같은 삶

 

 

노란 꿀이 수저로부터 뚝뚝 떨어지는 것과 같은 삶

Life Like Amber Honey Dripping from a Spoon

 

Heavenl;etter #5564. - God   2/18/2016

http://heavenletters.org/life-like-amber-honey-dripping-from-a-spoon.html


 

 

 

신이 말했다.

 

너의 삶을 달콤하게 만들어라. 너의 삶을 노란 꿀이 수저로부터 뚝뜩 떨어지는 것처럼 만들어라. 너의 삶을 달게 만들어라. 너의 삶과 다른 이들의 삶을 달콤하게 만들기 위해 출발해라. 이것을 – 삶을 보다 입맛에 맞게 만들 것을 – 너의 의도로 가져라. 삶을, 너의 것과 다른 이들의 것을 – 맛있고 즐거운 것으로 – 들어 올리려는 너의 의도를 가져라.

 

더 이상 고뇌 없이 삶을 통과하기를 바라지 마라. 오, 아니다, 삶은 크림처럼 달콤하게 되기로 되어 있고, 블루베리 파이처럼 달콤하게, 딸기 쇼트케이크처럼 달콤하게, 오븐에서 갓 나온 네가 좋아하는 과자들처럼 달콤하게, 누가nougat처럼 달콤하게, 행운의 너의 꿈처럼 달콤하게 되어 있다.

 

너의 달콤한 꿈이 표면으로 나오게 해라. 

너의 달콤한 냄비에 내기 돈을 올려라.

 

네가 이 달콤한 기쁨을 지금 생각할 때 너의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느냐?

 

결코 다시는 삶의 제과점 창문 안의 진열들을 보고, 그것들이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지 마라. 세상의 모든 달콤함이 너를 위한 것이다. 모든 맛있는 것들이 너를 위해 만들어졌다. 천국의 모든 보물들이 너를 위한 것이다.

 

너의 삶은 오래된 빵 부스러기보다 더 많은 것으로 만들어지게 되어 있다. 모든 이들의 삶은 네가 상상하는 것보다 더 달콤하게 만들어지게 되어 있다. 비록 네가 달콤함을 긁어모아왔다 해도, 너에게 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준비해라.

 

너에게로 그 향기를 퍼뜨리는 아로마를 너는 느끼느냐?

 

너의 꿈들의 성취는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너의 꿈들의 성취는 네가 갈망하는 사탕이다. 모든 달콤한 음식들은 단지 대용물들이고, 오게 될 것의 단지 하나의 힌트일 뿐이다. 아주 많은 좋은 것을 네가 너의 삶으로 허용하기 위해 벨트를 느슨하게 해라. 유일하게 고정된 양은 네가 정하는 양이다. 서까래를 들어 올려라. 지붕을 열어라. 문들을 열어라. 창문들을 열어라.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모든 경이들을 환영해라.

 

너 자신을 준비해라. 그것을 위해 준비되어라. 어떤 표시에도 즐거워해라. 점점 더 많은 달곰함이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또한 조급해하지 마라. 단순히 계속 앞을 보아라. 그래, 미리 달콤함을 맛봐라. 거대한 풍요로움이, 많은 종류의 풍요로움이 모든 이들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너희가 바랐던 세상이 바로 모퉁이를 돌고 있다.

 

이럇. 수용적이 되어라. 미소 지어라. 너희는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달콤함에 저항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이 너희를 향해 달려올 것이다. 너희는 기쁜 소식들의 맹공격을 받을 것이다. 너희는 기쁨 속에서 쓰러질 것이다. 오고 있는 것을 위해 너희 눈을 계속 뜨고 있어라. 행운은 너희 것이다. 그것은 너희를 위해 배정되었다. 준비되어라.

 

참을성을 가져라, 그러면 너희는 행복해질 것이다. 괴팍해지면, 너희는 행운을 겁주어 달아나게 할 수 있다.

 

행운이 너희에게 오는 그 길을 달릴 때 너는 어떻게 느낄까? 지금 그 길을 느껴보아라. 미리 풍요로워짐을 느껴보아라. 그것을 환영해라. 그것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라. 바로 지금 너희에게 곧장 오는 그 선물을 받아들여라.

 

모든 너희의 오감들을 사용해라. 최초의 표시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라. 들림이 먼저 올 수 있다. 보는 것이 올 수 있다. 너의 입속의 맛이, 하나의 향기가, 너의 피부로 어떤 느낌이 올 수 있다. 그리고 너희가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이 모든 경이로움에 대한 육감a sixth sense을 또한 가질 수 있다.

 

너희 행운과 다투거나 논쟁하지 마라. 마치 과거가 너를 만들고 있다는 듯이, 과거로 돌아가지 마라. 다음처럼 투덜대지 마라. “자 이 모든 달콤함이 전에는 내게 오지 않았어, 투덜투덜...” 의심하거나 경계하지 마라. 도대체 왜 그래야 하는데?

 

만약 네가 큰 행운을 좋아한다면, 그것을 맞이해라. 너의 행운이 고문을 받게 하거나 그것을 법정의 자리에 세우지 마라. 그것들이 왜 더 일찍 오지 않았는지에 대해 축복들을 괴롭히지 마라.

 

네가 무엇을 하든, 또한 냉정하게 되지 마라. 단지 너의 팔을 널리 펼치고, 기쁨을 위해 뛰면서 너의 멋진 행운을 즐겨라, 그것이 너희에게 오는 그 길을 달려올 때에.

 




지구라는 이름의 섬

 

지구라는 이름의 섬

The Island Named Earth

 

Heavenletter #5565. - God  2/19/2016

http://heavenletters.org/the-island-named-earth.html


 

신이 말했다.

 

너 앞에 있는 이 순간, 시간의 환영 안에 측정된 이 순간이 여기 지금 초 안에 있고, 다음 순간에 사라져서 결코 돌아오지 않는다. 상대적 순간은 길어질 수 없다. 그것이 짧아질 수도 없지만, 그것은 그 개인에 따라 짧거나 길게 보인다. 시간은 단지 무한의 깊이를 가지고 있지 않다. 시간은 빨리 마르는 헤어스프레이 같다.

 

시간은 속도 위에 있다. 시간은 회고 속에서 달리는데, 비록 시간이 늦장부리는 게으른 낭비자로 보일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나의 어린이들이 그들이 발포성의 존재하지 않는 시간의 한 가운데에, 여기서 한 대 맞고, 저기서 한 대 맞고, 시간의 포로가 되어 있음을, 마치 시간이 모든 카드들을 가졌고, 나의 어린이인 너는 단지 시간이 노는 게임에 질 수 밖에 없다고 심각하게 여긴다고 상상해봐라.

 

만약 네가 시간이 네게 부리는 짜증 없이 있을 수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파라다이스처럼 될 것인가? 시간이 행진을 한다는 것은 진실이 아니지만, 너희에게 그 요구들을 가진 시간이 얼마나 실제처럼 행진하는 듯이 보이는가.

 

시간을 넘어선 것이 또한 존재한다. 구체적인 것들을 넘어선 것이 존재한다. 시간이 작동시킨 모든 룰들과 규정들을 넘어선 것이 존재한다. 시간의 마스크를 넘어서 강력한 무한이 — 너희의 진정한 찻잔이 놓여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무한이 아니라면 무엇이 진실인가? 무한 속에서만 우리는 오직 하나가 될 수 있다. 무한 속에서 아무 것도 하나됨의 하나의 감각으로부터 어떤 것도 가져가지 못한다.

 

더 적거나 더 많은 가능성조차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은 거대한 규모들의 신기루이다. 이것은 시간과 공간에 의해 끌어내진 하나의 책략이다.

 

지구상의 아무도 마스터 마법사 시간을 받아들임을 비난하지 못한다. 시간은 놀라운 규모의 마스터 마법사이고, 세계적인 기술과 명성을 가진 최면술사이다. 너희는 시간과 장난삼아 관여하는데, 시간이 너희를 당황하게 만들 때에.

 

나는 시간이 너와 대중들에게 사기극을 자행하는 거대한 인간이라는 듯이 시간에 대해 말한다. 시간의 환영은 산과 바다, 뜨겁고 찬 것, 가깝고 먼 것, 네가 너의 감각들을 통해 알게 된 다른 무언가보다 더 악당도 아니고, 또한 너의 감각들이 너를 지구의 외부 세계로 연결하는 감각들이 되는데 결함이 있는 것도 아니다. 물질적인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존재한다.

 

너희가 살고 있는 변덕스러운 세상에 그처럼 위대한 아름다움과 지고의 사랑이 있다. 지구는 웅장하고 하나의 경이이며, 그것은 위대한 목적을 위해 여기 있다. 그것은 인류에게 봉사한다. 그것은 거대한 봉사를 준다. 그것은 너희에게 봉사한다. 세상의 의미로, 우리는 세상이 교활한 술책들로 연합하지 않은 친구들을 또한 포함함을 완전히 알면서 세상의 술책들을 논쟁할 수 있다. 세상은 너희에게 겸손하게 그 자신의 모든 것을 또한 주는 하나의 위대한 자원이다.

 

세상이 너희에게 주어졌는데, 따라서 너희가 세상 위로 올라가도록 말이다. 세상은 너희가 칭송하고 그로부터 얻을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 세계를 창조했고, 나는 그것을 너희를 위해 아름답게, 그것의 가면극에 상관없이 사랑의 본질로 가득 차게 만들었다.

 

세상은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하나의 섬과 같다. 그 섬이 거주되었다. 너는 이 섬에서 네가 그 방법을 아는 최선으로 너의 길을 만든다.

 

나는 너희가 현재 살고 있는 나의 신이 만든 섬My God-mdae island의 작용들의 더 많은 것을 너희가 알아채도록 시도한다. 나는 시간과 공간, 그들의 구성 성분들의 전체 가면극을 너희가 알아챘으면 한다. 명백히, 너희가 살고 있는 지구로 눈이 볼 수 있는 것과 귀가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지구라는 섬은 행성으로, 너희가 방문하는 하나의 행성 천문관 같은 무언가로 불러진다. 지구는 너희가 너 자신을 그 안에서 발견하는 신비의 일부일 뿐이다. 너희는 여기서 거대하고 많은 기회들을 가진다. 거대한 기회들의 하나는 너 앞에 곧장 있는 것을 넘어 보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너희는 높이들을 측량하고, 너희가 오래 동안 다가가고 있는 더 큰 지평선에 도달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194 신의 편지/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