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가장 추구되는 것 & 그리고 만약 너의 모든 소원들이 실현하지 않는다면 ...

 

 

 

천국편지 / 가장 추구되는 것

 

가장 추구되는 것

The Sought-After

 

Heavenletter #5566. - God   2/20/2016

http://heavenletters.org/the-sought-after.html


 

 

신이 말했다.

 

가끔 너는 배고픔을 느끼지만, 너는 네가 정확히 고픈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너는 쵸콜릿 푸딩을 생각할 수 있다. 너는 쵸콜릿 푸딩을 좋아하지만, 쵸콜릿 푸딩은 오늘 너를 만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바나나 크림 파이를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이 그건 아니다. 너는 모든 네가 좋아하는 디저트를 제안할 수 있고, 그것들의 어느 것도 네가 가진, 네가 꼭 집어 말할 수 없는 특별한 동경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하나의 맛을 오늘 잃었지만,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모른다.

 

너는 하나의 전체로서 너의 삶으로부터 놓친 무언가를 느낄 수 있고,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너를 만족시킬 어떤 것도 없다고 느끼기 시작하거나, 만약 너를 만족시킬 무언가가 존재한다 해도, 너는 그것의 이름을 알지 못한다. 너는 이 깊고 깊숙이 숨은 욕망이 존재함을 확신할 수 없으며, 만약 그것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체험의 이 계에 존재하는가, 그리고 더 나아가 그것이 너를 위해 존재하는가?


그러나 네가 세속적 존재의 이 계에서 보는 모든 것은 더 깊은 어디로부터 온다. 여기 맛있는 모든 것이 지구보다 더 깊고 더 높은 장소로부터 시작되었다. 삶 그 자체가 정말로 먼지로 만들어지지 않았다. 그것은 하나의 본질로 만들어졌다. 그것은 토양보다 더 깊은 곳으로부터 오는 하나의 씨앗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영어 단어가 나누는 – 토양soil과 영혼soul이 – 공통점을 보아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볼 수 있는 것이 보이는 것은 더 미묘한 보이지 않는 것으로부터이다.

 

네가 아직 보지 못한 항상 더 많은 것이 있다. 아마 그것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거나, 아마도 네가 아직 그것을 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너의 이름 없는 식욕이 너를 위해 보이지 않는 것을 발견할 것이 가능한 것 이상이다.

 

대개, 그러나 항상은 아닌데, 하나의 동경이, 일종의 추구가 있는데, 네가 기대하고 있는 것을 네가 찾기 전에 말이다. 가끔, 물론, 너는 너를 기쁘게 해줄 영광스러운 무언가에 걸려 넘어질 수 있다. 그렇다 해도, 어쨌든 너는 길을 내었거나, 그 길이 너를 위해 내어졌다. 너는 네가 원했던 것을 보지 못했는데, 네가 그것을 보았던 바로 거기에 있기까지 말이다. 그것이 너에게 알려지지 않은 채 바로 거기 항상 있었던 것일 수도 있다.

 

네가 찾는 무엇이든, 얼마나 명확한가 아닌가에 상관없이, 너의 추구는 내부로부터 온다. 만약 네가 5 카라트 다이아몬드에 걸려 넘어진다면, 너는 똑같은 무게와 빛이 너의 내부에 있음을 알 수 있다. 똑같은 밝기의 내 것인 다이아몬드가 너의 내부에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생명의 빛이다.

 

너 밖의 세상에서 보물을 확보하려는 너의 의식적 추구의 의미에서 – 오래가는 순수한 로맽드, 멋진 경력, 세상의 칭송과 같은 것에서 – 너는 그것들을 당연히 세상에서 찾을 수 있지만, 네가 찾은 행복의 찾은 보물은 그동안 내내 너 안에 놓여 있다.

 

다른 한편, 너의 직접적 꿈들과 욕망들, 심지어 갈증들이 아직 성취되지 않았을 때, 너는 얻지 못함이 너에 대항한 일종의 표시라고 생각지 않는다. 그것은 어떤 수의 일들을 의미할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경은 내부로부터이며, 그 대답이 또한 너의 내부에 놓여 있다.

 

너의 가슴을 정하는 것이 부드러운 일임을, 그런 다음 네가 여전히 빈손임을 발견할 때 쓸쓸해짐을 너는 안다. 네가 금을 바라고, 모든 금을 너 안에 가지고 있다는 것이 네가 금을 가져야만 하고, 그것을 지금 가져야 하고, 그것이 네가 바라는 대로 너에게 포장되어 배달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필요성, 가져야 함, 절대로 가져야만 함 사이의 차이점을 인식해라, 그리고 더 높은 목적에서 받는 것을 인식해라.

 

세상이 네게 빚지고 있다고 결코 생각지 마라. 너의 행복은 성취되는 너의 소원들이나 네가 그려온 양식에 달려있지 않다. 너는 왕자가 될 수 있지만, 너의 공주가 아직 오지 않았다. 너의 행복의 축복은 성취하는 것은 다른 누군가가 아니다. 너는 너의 공주가 있든 없든 너의 행복에 대해 책임이 있다. 너의 행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너 안에 놓여 있는데, 세상이 너에게 충분히 빨리, 혹은 충분히 충실히 그것을 얻게 해주든, 전혀 아니든 상관없이 말이다.

 

가장 추구되는 것은 너의 행복으로 가는 잃어버린 열쇠가 아니다.

 



그리고

만약 너의 모든 소원들이 실현하지 않는다면 ...



그리고 만약 너의 모든 소원들이 실현하지 않는다면 ...

And If All Your Wishes Do Not Come True…

 

Heavenletter #5567. - God   2/21/2016

http://heavenletters.org/and-if-all-your-wishes-do-not-come-true.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행복해지기 위해 너의 모든 소원들이 성취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내가 말한 것을 다시 한 번 읽어라. 그것으로 귀를 기울여라. 너는 또한 너의 꿈들이 성취되지 않아도 행복해질 수 있다.

 

가장 자주, 너희, 친애하는 이들이, 행복을 네가 원하는 것을 받는 것과 동일시하는 듯 보인다. 너무나 자주, 너희는 불행을 너희 가슴이 바라고 중요하게 여긴 것을 받지 못하는 것과 동일시한다. 너는 짜증을 내거나 곧바로 화를 낸다. 너는 삶이 너를 이런 식으로 취급할 권리가 없다고 느낀다. 너는 삶을 하나의 개인적 모욕으로 여길 수 있다.

 

확실히 일시적인 행복의 근원이 너의 표현된 욕망이 실현되는 것으로부터, 가끔 네가 감히 요청했던 그 이상의 경이들로 성취되는 것으로부터 온다.

 

사랑하는 이들아, 만약 네가 삶이 너의 방식으로 가는 것에 따라 너의 삶을 산다면, 너는 행복한 보상들이나 실망들에 따라 너의 삶을 산다. 그리하여 너의 가슴은 예기치 않게 높이 올라가고, 그런 다음 너의 가슴이 예기치 않게 떨어진다. 이런 식으로 너의 행복이 켜졌다 꺼졌다 하는 것처럼 보인다. 너는 그것을 켜고 끄는 자이다. 삶을 비난하지 마라.

 

네가 살아오는 내내, 네가 너의 행복이 외부 사건들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던 것이 가능하다. 삶은 너의 삶에 많은 환영하는 일들을 주겠지만, 너 안에 더 깊은 자원들이 있고, 너의 지배력의 체험보다는 너의 삶으로 더 많은 것이 있다.

 

너는 실망에 의해 그렇게 흔들릴 필요가 없다. 너는 적응할 수 있고, 너의 삶에 대해 좋은 성질을 가질 수 있는데, 그것이 너에게 도달할 때 말이다. 삶이 너에게 건네는 무엇이든, 너는 그렇게 높이 갈 필요가 없고, 또한 그렇게 낮게 떨어질 필요도 없다.

 

너의 전체 삶이 이루어질 너의 의지에 따라야 할 필요가 없다. 물론, 너는 너의 꿈들이 실현될 때 그것을 사랑하지만, 너의 삶은 부는 바람에 달려 있지 않다. 삶이 어떻게 나타나든, 그것은 여전히 삶이고, 그리고 삶은 좋다.

 

네가 모든 종류의 거친 물들을 통해 너의 길을 잘 운전할 수 있다고 말하는 협정을 삶과 만들어라. 너의 삶은 그것이 어떻게 나타날 수 있다 해도, 네가 지금 지각하는 대로 그러한 극단들을 거칠 필요가 없다.

 

낮은 곳들을 통해 쉽게 해라. 너 자신 안의 자원들은 앞으로 올라갈 기회를 가지고 있다. 너는 애초에 너의 삶의 사건들로 인해 그처럼 위협받을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삶으로 무엇을 만들든 상관없이, 너의 걸음으로 삶을 받아들일 수 있다.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너는 여전히 매일의 기쁨을 가진다. 네가 지구상에 살아있음을 즐겨라. 너는 외부에서 일어나는 것에 의해 그처럼 추월될 필요가 없다. 너는 사랑 받는 것과 사랑 받지 못하는 것, 안에 있거나 밖에 있는 것, 강하거나 약한 것 사이의 두 가지 선택 이상을 가지고 있다. 너는 더 큰 레퍼토리를 가질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때가 온다. “잠시 기다려. 난 신God을 기억해. 난 좋은 선수가 되어 나 자신의 카누를 저을 수 있어. 내가 거친 물에 도달한들 그게 어쨌다는 거야. 난 내 안에 나 자신의 행복을 나르고 있어. 나의 배가 이쪽저쪽으로 흔들릴 수 있지만, 나는 꾸준히 머물고 있어. 난 더 이상 내가 세상을 고치게 되어 있다고 생각지 않아.”

 

행복은 더 이상 치고 놓치는hit or miss 것/운에 달린 것이 아닌데, 지금 네가 너 안에 너 자신의 행복을 나르고 있기 때문이다. 튀어나온 것들이 너를 흔들지 못한다. 감정적 폭풍들은 그것들이 한때 그랬듯이 너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힘이 그 자신의 힘으로 너의 내부로부터 일어난다. 병 속에 있든, 건강 속에 있든, 너는 삶의 가치를 매기고, 푸른 하늘을 넘어 날아감을 즐긴다. 너는 지구상의 삶으로 우아한 손님이다. 무엇이 올 수 있든, 너는 삶의 한가운데 있고, 너는 그것으로부터 모든 주스를 짜낸다. 너는 삶을 마치 그것이 너에게 영향을 줄 권리가 없는 적으로 볼 필요가 없다. 지금은 네가 고결해질 시간이다.

 

지각에서 이 전환은 노력으로부터 오지 않음을 너는 이해한다. 이것은 좋은 쇼를 하려고 하는 시도가 아니다.

 

지금 너는 신God이 엮어놓은 것에 대해 하나의 앎을 가지고 있다.

 

너는 다른 빛에서 너의 삶과 너 자신을 보기 시작한다. 너는 여기 지구상에 있게 된 하나의 축복 받은 영혼이다. 어떤 식으로든, 삶은 네가 바라거나 바라지 않던, 살만한 가치가 있다. 그리하여 반대하기보다는 너 자신을 삶에게 사용 가능케 해라. 너는 들 뚱한 사람은 아니다. 너는 천사들의 친구들 속에 있고, 너의 가슴이 빛 속으로 터지는데, 네가 빛이기 때문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197 신의 편지/1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