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사랑하는 이들이여, 귀를 기울여라 & 표면 아래에 무엇이 놓여 있느냐?

 

 

 

천국편지 / 사랑하는 이들이여, 귀를 기울여라


사랑하는 이들이여, 귀를 기울여라

Listen, Beloveds

 

Heavenletter #5568.- God  2/22/2016

http://heavenletters.org/listen-beloveds.html



 

신이 말했다.

 

나는 네가 나의 생명의 사랑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너는 나의 선언을 심각하게 여기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을 버릴 수 있다.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이 주목할 가치가 없다는 듯이 내가 말하는 것을 퇴짜 놓을 수 있다. 내가 말하는 모든 단어가 진실이고, 나는 내가 말하는 모든 단어를 의미한다. 나의 소리를 듣지 않는 것은 너이고, 나를 믿지 않고, 나에 대해 믿지 않는 것은 너이다. 나는 나의 모든 가슴으로 너를 믿는다.

 

너는 내가 어떻게 너를 사랑할 수 있는지를 볼 수 없는데, 내가 사랑스러운 신이 어떻게 행해야 하는지의 너의 생각들이나 이상들로 다가가지 못하는 듯 보일 때 말이다. 나는 너의 기준들로 잘 다가가지 않는다. 너의 기준들에 따르면, 진짜 신은 결코 너를 낙담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진짜 신은 고통을 모두 막아줄 것이다. 아무도 고통당하지 않을 것이다. 가족들의 상실이 없을 것이다. 네가 간직하고 싶은 무언가의 상실이 없을 것이다.

 

너는 네가 어느 특정한 날, 좋아하는 것에 따라 집어 들고 선택할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이들을 위한 너의 계획은 무엇이 되겠느냐? 너는 그 모든 것을 파악했느냐? 만약 죽는 사람들이 없다면, 너는 과잉인구로 무엇을 할 것이냐? 너는 늙어빠지거나 고통 속에 있는 자들과 무엇을 하겠느냐? 너는 네가 승인하는 자들을 위한 하나의 자연법Law of Nature을 가지고, 네가 가치 없다고,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자들을 위한 다른 자연법을 갖겠느냐?

 

만약 네가 창조를 인수한다면, 너는 너에 대한 그들의 평가에서 모든 이들의 승인을 가질 것으로 믿느냐? 너는 네가 마을로부터 쫓겨나기 전에 그 시간이 얼마나 오래 될 것으로 생각하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너에 대한 나의 모든 사랑을, 모든 나의 흠모를, 너 안의 모든 기쁨을 가지고, 심지어 너의 상반성 속에, 너의 어리석음 속에, 너의 근시안적임 속에, 너의 저항 속에, 너의 완고함 속에, 너의 운명주의 속에, 너의 가고 옴 속에, 너의 모든 방황 속에, 네가 고수하는 모든 너의 낡은 패턴들의 추종 속에 모든 기쁨을 가지고, 심지어 네가 인정하지 않을 때나, 네가 다른 이들을 비난하거나 네가 그 지휘자인 역경들에 대해 나를 비난하는 동안, 심지어 너의 지각된 추락을 막을 낡은 패턴들을 지각할 때에도,

 

내가 나의 완전한 사랑으로 너를 볼 때, 내가 너를 용서할 아무 것도 보지 못할 때에, 너나 나 자신을 용서하는 것이 나에게 어떻게 가능한가? 나는 애당초에 기분이 상하지 않는다.

 

삶은 정확히 하나의 교훈이 아니지만, 그것이 네가 삶과 사귐을 얻는 곳이고, 지구 주위로 너의 길을 발견하는 곳이다. 여기서 너는 지혜를 얻는다. 얼마나 빠른가, 얼마나 느린가는 너의 열림에 달려 잇다. 더 현명지기 위해 더 많이 네가 열릴수록, 너는 더 빨리 현명해질 것이다. 너는 현명해질 것인데, 네가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누군가로 너 자신의 현재 지각을 고수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가끔 너희는 정말로 압권이다!

 

발달의 이 현재 단계에서는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너무나 많은 이들이 앎 속에 있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단지 다른 모든 이들만이 아니고, 또한 너를 포함한다. 나의 어린이들의 너무나 많은 이들이 소중한 삶으로, 그들이 그들의 존재가 진실과 가장 먼 것일 수 있을 때에 변함없이 정확하다는 그 이상한 생각으로 매달린다! 너, 너 자신도 기록적 숫자의 잘못된 개념들로 단단히 매달리는데 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조차 가능하다! 수 십 명이! 아마도 수천 명이!

 

만약 네가 그 모든 것을 알아야만 한다면, 부디 네가 나의 사랑하는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아이임을 기억해라! 나는 아무리 네가 무지로 매달린다 해도 상관없이 나의 팔 안에 너를 가까이 안고 있다.

 

나는 변할 수 없는 자이다. 네가 앎에서 성장할 때, 그때 너는 진실 속에 있을 것이고, 너의 진실 속에 영원히 변할 수 없이 머물 것이다.

 

그때가 되기까지, 열려 있고, 네가 바라는 것만큼 많이 알지 못함을 고백할 수 있는 것이 더 현명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귀를 기울여라.




 

표면 아래에 무엇이 놓여 있느냐?

 

표면 아래에 무엇이 놓여 있느냐?

What Lies Beneath the Surface?

 

Heavenletter #5563, - God   2/17/2016

http://heavenletters.org/heavenletters-feed?filter0=&filter1=&filter2=5563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많은 나의 어린이들이 물질계에서 그들이 필요한 온갖 물건들을 갖는다 -- 아니 그 이상으로.

 

지금 말한 것은 네가 될 수 있다. 너는 정말로 네가 너의 취향에 맞기를 원하는 충분한 모든 것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그래, 그것은 네가 점점 더 욕망하는 것으로 형성된다. 그와 동시에, 더 많이 욕망하는 것은 소유하기 위해 소유하는 것처럼 똑같이 되기로 되어있지 않다, 그래서, 그런 까닭에, 너를 욕구불만자로 주역을 맡게 한다.

 

너는 은신처를 갖고, 너는 식량을 가지며, 너는 최소한 약간의 사랑을 가진다. 너는 너의 야망들이 너의 손(영향력)이 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클지도 모르기 때문에, 네가 그것을 원할 때 네가 원하는 것을, 네가 필요한 모든 것을 단지 갖지 못한다.

 

너는 바다에서 바로 낚시하기를 원할지도 모르지만, 너는 내륙에 산다. 아마 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연안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욕망들을 갖는 것은 좋다. 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라.

 

세상에는 또한 너보다 훨씬 더 적게 소유한 많은 사람들이 있다. 너보다 덜 소유한 많은 사람들 역시 그들이 가진 것에 더 만족할지도 모른다. 덜 가진 다른 사람들 역시 어쩌면 네가 현재 느낄 수 있는 것보다 더 관대할 수도 있다는 것이 또한 가능하다.

 

가끔 너는 상점에서 선반에 있는 무언가를 사기 위해 무척 홀려버린다 -- 너의 눈은 흐려진다.

 

너는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욕망이 분출할 수도 있다. 너의 견지에서, 더 많이 원하는 것은 종종 더 많은 결핍(부족)과 동일시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욕망은 하나의 문제(의견)이다. 결핍은 별개의 문제이다. 갖기 위해 소유하는 것은 너를 가난하게 만든다. 궁핍한 존재는 너 자신에 대한 좋은 그림을 그리지 못한다. 그것은 하찮은 그림을 그린다. 궁핍은 너 자신을 생각하는 그 방식이 아니다.

 

만족하는 것은 너의 목록에 있는 모든 항목들보다 아마도 더 큰 궁핍이 될 것이다.

 

나는 너에게 숭고해지기 위해 너의 욕망들을 단념하라고 결코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희생을 요구하지 않는다. 틀림없이, 너는 이념이나 무엇이든지를 증명하기 위해 얼마나 조금 네가 너 자신을 줄 것인지를 결정할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이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에게 일부의 주변 것들을 너의 삶 속으로 허락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근근이 살아가 달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너는 또한 무수한 물질적 재산을 소유할 필요가 없으며 갈수록 더 손에 넣기 위해 유혹에 빠질 필요가 없다. 구매 이상으로 네가 갈망하는 더 깊은 무언가가 있다. 물질적 재산은 네가 정말로 갈망하는 것과 바꿀 수 없다, 어쨌든 오랫동안은 아니다.

 

네가 다음에 구입하기를 원하는 것 이상으로 세상에는 삶 속에 다른 분야들이 있다. 네가 구입하는 대부분의 모든 것이 어쨌든 꿈이다. 새로운 구입를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너는 정확한 물건 그 자체 이상의 무언가로 너를 데려갈 것이다.

 

네가 향수를 구입한다면, 너의 꿈은 무엇이냐? 네가 새 차를 구입한다면, 너의 꿈은 무엇이냐? 네가 새 집을 구입한다면, 너의 꿈은 무엇이냐? 네가 값싼 장신구를 구입한다면, 너의 꿈은 무엇이냐?

 

물건들은 별로 길지 않은 단명한 무언가를 성취한다. 네가 이것을 소유해야 한다고 말하는, 그리고 마치 그것들이 여하튼 너의 행복에 필수적인 것처럼 네가 소유해야한다고 말하는 너의 내부에 있는 그것이 무엇이냐?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진짜 은제품을 욕망한다면, 누군가가 그것을 세련되게 가공해야한다는 것을 너 자신이 상기해 보아라.

 

너는 정말로 구매하는 것에 약간의 즐거움이 있지만, 그 이후 현실은 너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지 못한다. 새 물건이 충족시킬 수 없는 너의 내부에 있는 어떤 공허함을 대체시키기 위해 네가 갈망하는 다른 무언가가 항상 있다. 네가 갈망하는 그것이 무엇이냐?

 

가끔 너는 네가 정말로 먹을 수 있는 너의 일인분 접시 위에 더 많이 담는다.

 

또 다른 것과 교환을 하는 과정은 네가 이름을 알지 못하는 무언가로 너를 더 가까이 데려올지도 모른다. 너는 돈을 건네주고, 누군가는 너에게 구입품을 건네준다. 외관상보다 더 많은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즐거움은 스포츠에 있는 것이지 상에 있지 않다.

 

네가 쇼핑하는 것에 즐거움이 있다. 쇼핑하는 그 즐거움은 네가 너와 함께 집으로 가져오는 어떤 물건보다 훨씬 많은 것이 있다. 너의 삶에서 채워 넣고 있는 그 목적(동기)가 무엇이냐?

 

어떤 깊은 목적으로 여분의 구입품이 그것이 할 수 없는 것을 위해 진력하기를 꾀하느냐?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200 신의 편지/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