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진짜 이야기 & 정적과 고요의 포옹

 

 

 

천국편지 / 진짜 이야기 & 정적과 고요의 포옹

) --> 

진짜 이야기

The Real Story

) --> 

Heavenletter #5663. - God   5/27/2016

http://heavenletters.org/the-real-story.html


  ) -->  


신이 말했다.

) --> 

너를 내개로 부르는 너의 가슴 속의 으르렁거림이 있다. 네가 나에게 올 것은 불가피하다. 그것은 나의 의지이고, 네가 나에게 오는 것은 또한 너의 의지이다. 우리는 불일치가 없다. 너는 언제의 결정자이다. 그렇지 않다면 결정이 없다.

) --> 

나는 나의 줄을 바다로 던졌고, 네가 올라온다. 너는 나에게 헤엄쳐 오며, 너는 말한다. “여기 내가 있습니다.”

) --> 

나는 말한다. “여기 네가 있다.”

) --> 

오직 너의 상상 속에서만 너는 나로부터 떨어져 있었다. 네가 나와 함께가 아닌 다른 어딘가에 있었다는 것은 환영이었다. 네가 다른 어딘가에 있을 수 있다는 것, 혹은 네가 가능하게 있을 수 있는 다른 어딘가가 존재한다는 것은 하나의 불가능성이다. 오직 너의 마음속에서만 너는 멀리 방황했다.

) --> 

실제로 너는 떠돌아다녔다. 너는 멀리 떠돌아다니는데서 일하지 못했다. 너는 단순히 떠돌아다녔고, 인간 삶의 하루의 이야기들 속에 사로잡혔다. 너는 너의 카누 양쪽의 물에다 너의 손가락들을 담그고 있는 한 신성한 존재이다.

) --> 

또 다른 시간 너는 풀 위에 누워서 위의 창공을 바라보며, 너는 그것이 좋다고 본다.

) --> 

가끔 너는 네가 소란이라고 지각하는 것을 가진다. 소란은 제조된다. 이러한 시간들에서 너는 네가 너의 길을 잃었다고 느낄 수 있다. 너의 길은 나와 함께 하는 것이고, 그것은 보장되어 있다. 그것을 돌아가는 것은 없다.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우리가 서로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그리고 이것은 진실이다. 우리들 사이의 분리는 근거가 없다.

) --> 

그 이야기의 또 다른 차원은 우리가 어쨌든 하나라는 것이다. 너는 우리가 서로의 눈을 응시한다는 하나의 아이디어로 매달려 있었는데, 진실에서는 우리가 같은 눈을 통해 볼 때 말이다. 너의 렌즈들이 얼룩져 있다. 지금 그것들을 깨끗이 닦자.

) --> 

나는 너의 눈이 나의 가슴처럼 맑다고 너에게 말한다. 아무 것도 지금 너의 맑은 비전/시각을 간섭하지 않는다. 반짝이는 물들은 맑다. 너는 지금 멀리, 그리고 가까이 볼 수 있다. 나의 눈으로부터 보아라. 너는 너의 가슴을 회복하고, 너는 너의 영혼을 회복한다. 너는 너의 눈을 신선하게 하고, 그럼으로써 너는 내가 보는 것처럼 볼 것이다.

) --> 

너의 눈은 기쁨의 들판을 넘어 풀을 뜯는다.

) --> 

너희는 너희가 깨달음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얼마나 가까이 있는가. 너희에게 덧붙여야 할 아무 것도 없다. 의도를 가져라. 너의 의도와 나의 의도는 같은 것이다. 남은 모든 것은 네가 나를 부르는, 네가 희미하게 듣는 나의 가슴으로 바로 가는 너의 의도를 따르는 것이다. 더 이상 꾸물거리지 마라. 이리 오라. 하나, 둘, 셋.

) --> 

혹은 네가 길을 따라 꽃을 따기를 바란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좋고, 너는 좋다. 서두를 필요는 없지만, 그것으로 뛰어가라. 시간이 없으며, 그리고 낭비할 신간이 없다. 지금, 눈 감짝할 사이에 내게로 오라.

) --> 

오케스트라가 시작할 것이다. 음악의 전당이 조용해진다. 모든 이들이 점강음crescendo이 시작되기를 기다린다. 웅웅거림이 멈췄고, 지휘봉이 움직일 태세에 있으며, 너희 깨달음이 시작되려고 한다. 그 음악을 들어라.

) --> 

삶이 하나의 가지로부터 다른 가지로 가는 듯, 혹은 한 마리의 새가 나는 것으로부터 다른 새가 나는 것으로 가는 듯이 보인다.

) --> 

여기에 그 진짜 이야기가 있다.

) --> 

세상 속의 삶은 항상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세상에서 삶은 단속적으로, 삶의 스타카토로 가는 듯이 보일 수 있다.

) --> 

그러나 영원한 삶은 결코 쉬지 않았다. 그것은 계속 진행 중이다. 영원한 삶은 결코 한 순간도 숨을 빼앗지 않았다. 너희는 줄곧 맨 앞에 있었다. 우리가 만드는 그 음악이 결코 끝나지 않는다. 너희는 항상 살아있었고, 나의 사랑의 바다에서 헤엄쳐왔다. 항상 그것은 그렇다.

) --> 

환영들은 너희에게 속삭인다. 내게로 돌아서라. 진실을 듣고, 나와 함께 가자.


 


 

정적과 고요의 포옹

The Embrace of Silence and Stillness

) --> 

Heavenletter #5664. - God   5/28/2016

http://heavenletters.org/the-embrace-of-silence-and-stillness.html

 

신이 말했다.

) --> 

네가 공연자가 아님을, 그러나 네가 하나의 행하는 자임을 기억해라. 이런저런 정도로 너는 행하는 자이다. 행하는 자는 일들을 되게 한다.

) --> 

그러나 모든 이는 존재하는 자이다. 모든 이들이 있다. 지구상의 모든 이들은 필요성으로서 존재한다. 이것이 존재해야만 한다. 모든 이들이 존재해야 하는 것은 칙령에 의해서가 아니다. 모든 이가 하나의 존재인 것은 타고난 성질에 의해서다. 그것이 너의 성질이다. 나는 너에게 존재함을 주었다.

) --> 

그렇다 해도, 활동은 삶의 일부이다. 세상의 의미에서 너는 무언가를 해야만 한다. 너는 그 자신의 의지로 움직일 수 없는 조각상이 아니다. 네가 깊은 정적과 고요라는 것은 환상이 아니며, 너는 또한 돌아다닌다. 너는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거나 손가락을 이리저리 비틀 수 있다. 너는 너의 눈썹을 움직일 수 있다. 너는 포즈를 잡을 수 있다. 너는 훔칠 수 있다. 너는 낭비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활동과 소음의 근저에서, 너는 정적과 고요의 전적인 포옹이다.

) --> 

네가 어떤 행하는 자가 될 수 있든 상관없이, 너는 또한 존재함의 고요이다. 예외가 없다. 너는 쉬지 않고 말하는 자가 될 수 있지만 — 여전히 너는 고요이다. 나는 네가 고수해야 할 무언가를 말하지 않는다. 나는 있는 대로 너를 말하고 있다. 너는 이것을 바꿀 수 없다. 너는 너의 고요를 알지 못할 수 있지만, 네가 고요인 것은 틀림없다. 너는 다른 식이 될 수 없다. 이것은 너의 진실이다. 그 무엇에 상관없이, 너는 존재함의 이 진실로부터 떨어질 수 없다. 만약 네가 음악이었다면, 이것은 너 자신인 곡조와 박자이다. 오직 너만이 너의 음악의 가락을 연주할 수 있다.

) --> 

존재함은 너의 운명으로 정확히 불릴 수 없는데, 네가 존재 속에 수립되어 있음이 이미 그 경우이기 때문이다. 너의 특정 세계의 운명은 아직 명백하지 않을 수 있거나 명백할 수 있다. 너의 지구상의 특정 운명은 아직 기정사실이 아닐 수 있다. 너는 너의 생애 동안 지구상의 너의 최대의 행위나 기능을 표현적으로 선택하는 방법을 아직 알지 못할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네가 주목하지 못했을 수 있는 무언가가 될 수도 있다. 너는 세상의 역사 속에 네가 어디에 서있는지를 항상 알지 못한다. 그것은 네가 알게 될 마지막 자가 된다고, 혹은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네가 너의 고유한 기여를 결코 알지 못할 수 있다고까지 말해질 수 있다.

) -->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무언가를 위해 태어났다는 것이고, 네가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단지 너와 같은 다른 어느 누구도 없다. 너의 표현의 운명을 달성할 수 있는 다른 어떤 자가 없다.

) --> 

너는 너의 인생에 큰 목적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앉아있을 수조차 있다. 너는 어쩌면 지구상에서 너의 인생을 보내기를 기다리면서 단지 앉아있을 수도 있다. 너는 어떤 별로 네가 봉사하는지, 혹은 네가 이 우주 안에 어느 별로 봉사를 하는지를 알지 못할 수 있다.

) -->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구상의 모든 개개의 영혼이 세계의 진화에서 하나의 중요한 목적에 봉사한다.

) --> 

너는 크리스토프 콜럼버스의 위대한 목적이 아메리카들을 발견하는 것이었고, 지구가 납작하지 않고 둥글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지구로부터 너는 알지 못할 수도 있다.

) --> 

확실히 아브라함 링컨은 노예제도의 폐지로, 어느 인간 존재가 나, 신God이 사랑 속에서 창조했고, 자유 의지를 준 하나의 영혼보다 낮을 수 있다는 그 오만한 가정의 폐지로 기여했다.

) --> 

그리고 댐의 구멍에 그의 손가락을 넣어서 홍수를 막고, 영웅이 된 그 네덜란드 소년이 있었다. 그것이 소년의 위대한 행위였는지, 아니면 어쩌면 또 다른 더 미묘한 작용이 있었는지 누가 알겠는가.

) --> 

그러나 위대한 운명은 거대한 물리적 사건으로 확인될 필요가 없다. 지구상의 모든 삶의 어디에선가, 어쨌든, 우아한, 혹은 심지어 숭고한 무언가가 있다. 어쩌면 다른 한 개인에게 삶을 더 높이 올려준 하나의 미소나, 하나의 생각, 하나의 인식이 있을 수 있다.

) --> 

나는 너희에게 하나의 비밀을 말하겠다. 너는 지구상의 다른 영혼을 밝게 했거나 밝게 해줄 하나의 위대한 행위나 이해 이상을 만들었거나 만들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을 축복했고, 의식적이든 아니든, 다른 사람을 축복할 것이며, 어쩌면 또 다른 사람을, 그리하여 세상을 새로운 높이들로 들어 올릴 것이다.

) --> 

기억해라, 이것은 우리가 말하는 하나의 공연이 아니다. 이것은 의식의 올라감이다. 이 의식의 올라감의 축복이 너희를 통해 세상으로 들어간다.

) -->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501 신의 편지/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