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은 비밀이 없다

천국편지 / 신은 비밀이 없다

신은 비밀이 없다

God Has No Secrets

God. 5/23/2011

http://www.heavenletters.org/god-has-no-secrets.html


신이 말했다.

나의 거룩한 아이야, 나는 너의 턱을 들어 올리는데, 내가 너의 얼굴을 볼 수 있도록, 그리고 네가 나를 쳐다보고, 나의 미소를 보고, 내가 미소 짓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말이다. 나는 너에게 미소 짓고 있다. 너는 나를 미소 짓게 만든다. 나는 너를 나에게 끌어당긴다. 나는 너를 가까이 끌어당긴다. 저항하지 마라. 나와 함께 한동안 있어라. 나와 함께 좀 더 오래 있어라. 너의 앎 속에서 나와 함께 계속 있어라. 너는 언제나 나와 함께 있으며, 나는 언제나 너와 함께 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만들어졌다. 우리는 말하자면, 쌍둥이 영혼들이다. 하나가 된 우리는 얽혀있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둘인 것처럼 보이는데, 우리가 틀림없이 하나이기 때문이다. 나의 의심을 넘어, 그것은 그렇다. 자, 물론, 나는 의심이 없다. 나는 결코 무엇을 의심한 적이 없다. 특히 나는 너를 의심하지 않는다. 나는 의심이 없다. 너는 의심스러워한다.

너는 나의 확신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를 믿는데, 내가 너의 강한 힘을 알기 때문이다. 너의 힘은 막강하다. 그것의 우리의 힘이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무한히 진실하며, 나는 또한 나 자신인 너에게 진실하다. 지고의 하나됨 Oneness Supreme 이 내가 누군가이고 Who I AM, 그것은 너에게도 같은데, 단지 네가 의심할 뿐이다. 너는 너 자신의 경이로움을 의심한다.

우리가 그것을 잠시 옆으로 치워놓자. 내가 진실을 잠시 옆으로 치워놓자고 말하는 것이 이상한 일이냐? 나는 네가 너의 얼굴을 내 쪽으로 돌리고 나에게 너의 관심을 달라고 그것을 말할 뿐이다. 네가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내가 말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네가 들을 수 있게 될 때 나는 우리가 둘이라는 너의 일들의 관점을 따라간다. 이제 너는 나에게 말할 수 있다. 지금 너는 나의 말을 들을 수 있다. 너는 오직 신의 소리일 수 있는 웅-하는 목소리를 듣기 좋아할 것이다.

물론, 나는 고요하다. 나는 얼마나 잘 듣는 자인가. 나는 심지어 말하지 않은 소리도 들을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진실로 너희도 그렇게 할 수 있다. 너는 나의 가장 내면의 생각들을 들을 수 있다. 나는 내가 고른 자아로 아무 것도 간직하지 않는다. 나는 하나의 열린 책 Open Book 이다. 나는 완전히 투명하다. 나는 비밀이 없다. 나는 너로부터 아무런 비밀이 없다. 나는 아무 것도 유보하지 않는다. 나는 모든 것을 준다. 나는 모든 것을 주었다. 주는 것이 계속되고 있다. 그것을 굴러나간다. 그것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나는 결코 너를 사랑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나는 예전처럼 하나의 운동으로 사랑한다. 나는 가차 없이 사랑한다. 너는 나의 사랑으로부터 도망갈 수 없다.

어리석게도 너는 시험했다. 어리석게도 너는 물질의 바로 그 가슴으로부터 너 자신을 멀리 놓았다. 우리는 물질의 가슴 Heart of the Matter 이다. 하나됨은 물질의 가슴이다. 가슴이 있고, 물질은 없다.

너는 너의 DNA에 나의 사랑의 상표를 달았다. 그것은 얼마나 근사한 구상인가! 얼마나 놀라운 사전 조직된 기적인가. 그리고 그것은 너무나 간단하다. 네가 나르는 것은 나의 DNA이다. 네기 이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지식으로, 너는 모든 가능성들의 등장을 허용한다. 지금까지 너는 가능성들을 제한했다. 너는 불가능을 믿었고 지원했는데,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라는 생각을 포함해 말이다. 너는 확실성을 받아들일 수 없는 것으로 만들었다.

만약 네가 내가 나의 창조물인 너를 사랑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럼 나를 사랑해라. 그것이 너를 위해 쓸모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올바른 방향으로의 한 걸음이다. 나를 사랑해라, 그러면 모든 나의 사랑이 너에게 스며들어갈 것이다. 곧 너는 누구의 사랑을 네가 느끼는지 알지 못할 것이다. 모든 사랑이 나의 것이고, 모든 사랑이 너의 것이다. 나는 한없는 사랑이고, 너도 한없는 사랑이다. 한없는 사람이 전부이다. 우리는 모든 것이다. 우리는 모두 하나이다.

가장 간단한 것이 네가 파악하기에 가장 어려운 것이 될 수 있다. 너는 우리가 하나임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조차 없다. 우리가 하나가 되기 위해 너에게 어렵게 보이는, 네가 버려야 할 너무나 많은 아이디어들이 있다. 요점은 우리가 하나라는 것이다. 전체 우주가 하나이다. 하나의 가슴이 있고, 하나의 유대가 있고, 하나의 사랑이 있으며, 그것은 나의 것이다. 너는 나의 사랑이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http://www.ageoflight.net/2-1.htm113/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