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은 어떻게 세상의 경이들을 창조했는가 & 과거, 지나간 것

 

 

 

천국편지 / 신은 어떻게 세상의 경이들을 창조했는가

 

 

신은 어떻게 세상의 경이들을 창조했는가

How God Created the Wonders of the World

 

Heavenletter #5586. - God   3/11/2016

http://heavenletters.org/how-god-created-the-wonders-of-the-world.html



 

 

어느 날 너는 내게 말했다.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은 당신이 무엇인지를 압니까? 신이여, 당신은 숭고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총체적으로 가장 높은 것에 속합니다. 당신은 세상 위로 있습니다. 당신이 세상을 실현하기로 생각했을 때 당신은 얼마나 굉장한 아이디어를 생각했습니까? 얼마나 사랑스러운 것입니까! 얼마나 놀라운 것입니까! 신이여, 당신은 세상의 경이들을 창조하는데 당신이 가끔 잘못될 수 있다는 어떤 생각을 가졌습니까?”

 

내가 대답했다.

 

나는 세상을 세부에서 세부로 계획한 것이 아니다. 나는 그런 식으로 그것에 대해 생각지 않았다. 나는 세상을 나의 어린이들을 위한 하나의 중도-정거장으로 바랬는데, 누군가가 “텐트를 치자! 소풍을 가자! 서커스를 가자!” 라고 말할 수 있듯이 말이다.

 

하나의 아이디어가 올라오고, 그 아이디어는 파이처럼 쉽게 나타났다. 어떤 것도 나의 깃털들을 헝클이지 않는다. 나는 모든 긴급 사태를 생각지 않았다. 그것은 색깔들로 가득 찬 한 세계의 아이디어가 내게 떠올랐고, “세상이 멋지지 않은가” 하고 내 스스로 생각했던 것과 같다.

 

세상의 존재에 대한 너의 관점에 상관없이, 세상은 우연히 일어나지 않았다. 세상의 창조는 따로 쓰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변덕이 아니었다.

 

세상의 활성화 전에, 세상이 나에게 일어났다. 그런 다음 하나의 장미꽃이 씨앗으로부터 등장하듯이 세상이 시야로 터져 나왔다. 태양이 지평선 위로 터져 나왔고, 나는 결코 내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기억해라, 내가 세상의 창조의 떠오름을 보았음을, 그리고 나는 그것이 좋았음을 보았다. 나는 그것이 아름다웠음을 보았다. 나는 그것이 무한으로부터 일어난 사건이었음을 보았다. 나는 세상과 너희로서 그러한 하나의 방대한 아름다움의 탄생을 보았다. 나는 그러한 광채를 보았다.

 

그리고 너는 네가 활용하는 하나의 꿈으로 깨어났다. 돈은 나중에 왔다. 주머니들, 지갑들, 돈지갑들, 수표들, 수지 균형은 나중에 왔다. 나의 어린이들은 말하자면 그들이 따라갔던 대로 게임들을 생각해냈다. 너도 역시 어떤 종류의 반대하는 것을 했고, 너는 어떻게 반대하는가, 결점을 찾는 가로 사로잡혔다.

 

친구들이여, 아름다움을 찾는 게 더 낫다. 축복을 찾는 게 더 낫다. 불평하기보다 축복하는 게 더 낫다. 너는 나로부터 불평하는 법을 배우지 않았다. 너는 스스로 배웠다. 너는 너의 모든 가슴으로 받아들이는 대신, 너의 반대들과 열광적이 되었다.

 

반대는 그 자신의 방식에서 하나의 사랑의 형태이다. 반대는 네가 주는 관심이다.

 

너는 얼마나 오합지졸이 되었는가. 너의 상상력이 너를 사로잡은 곳을 보아라, 너는 어디로 가고 있느냐?

 

너는 가기 위해 돌아가고 있다. 너는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데, 마치 네가 새로운 카드들을 벌이고 있는 듯, 혹은 승산의 게임에서 주사위를 던지고 있는 듯이 말이다.

 

물론 나는 모든 조각들이 분리되어 있지 않음을, 그러나 모든 것이 탄생 때에 참여되고 관계되어 있음을 보았다. 하나됨Oneness은 너희가 보기에 그다지 쉽지 않았다. 이기심이 분출했다. 너는 에고를, 마치 에고가 너였던 것처럼, 마치 에고가 중요성과 심각성을 운반하는 듯이, 마치 에고가 너의 빛인 듯이 보았다.

 

사랑은 조작되지 않았다. 에고가 그랬다. 에고는 은밀했다. 에고는 한줌 되는 너의 가지이다. 에고는 아무 것도 아닌 많은 것에 관심을 갖는다. 세상은 얼마나 놀라운 복합체인가, 네가 그것을 보고, 그것을 염려하고, 그것의 모든 틈새들을 들여다볼 때에.

 

아름다움을 보고, 그것을 믿어라. 최소한 아름다움을 가리켜라. 아름다움은 너를 위해 창조되었다. 다른 물건들은 신이 만든 세상으로 던져진 것들이다. 그러나 그것을 위한 여지가 있었는데. 비록 낮은 것을 위한 장소는 없다 해도 말이다. 무엇이든 세상의 것으로 만들어질 수 있거나 세상의 모양으로 더해질 수 있는데 — 너희가 그것을 보는 대로 말이다.

 

너희는 제 자리를 맴돌 수 있는 동시에 너희가 전혀 관계가 없지 않다. 너희는 통합적이다. 세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더 많은 붙잡아야 할 것이, 창조의 경이Wonder of Creation의 재조립이, 네가 볼 수 있는 것으로 또 다른 눈을 여는 광경이 있다. 네가 이것을 보기까지 기다려라!

 




과거, 지나간 것

 

과거, 지나간 것

The Past, the Past

 

Heavenletter #5587. - God  3/12/2016

http://heavenletters.org/the-past-the-past.html


 

신이 말했다.

 

네가 싫어하는 모든 것은 네가 만들고 있는 지각 속의 하나의 잘못에 관계된다. 그 잘못은 모두 너의 것이 아닐 수 있다. 어쩌면 바라지 않는 만남에 관련된 모든 이들이 이해 부족의 타격을 나누는지도 모른다.

 

적의가 너의 핏줄을 통해 흐를 때 그것은 하나의 오류이다.

 

사랑보다 낮은 무언가는 공연한 법석이다. 사랑보다 낮은 무언가가 도달하는 것은 못난 짓, 공상, 비통함, 짜증의 분출이다. 그것은 하나의 배고픔의 형태이다. 네가 굶주린 무언가가 있다.

 

우리는 이것을 에고의 굶주림의 한 형태로 부를 수 있다. 정당한 신용이 너에게 주어지지 않았다. 그것은 네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주어지지 않았다. 대개 모든 이들이 미리 프로그램 되며, 다른 곳에 그들의 눈을 둔다. 주사위는 던져졌다.

 

너 앞의 사람은 그가 너를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너를 보고 있지 않다. 그는 마음속에 다른 누군가를 가지고 있다. 너는 단지 우연히 여기 있었고, 네가 딱 들어맞았다. 너는 다른 누군가의 몫을 지불하고 있다.

 

너 앞에 너에게 누군가를 상기시키는 다른 누군가를 - 어쩌면 그 악한 계모를 - 의식적으로나 잠재의식적으로 보는 것이 또한 너의 특권이었다. 너는 상당히 많이 이러한 재-상연들로 너의 삶을 프로그램하며,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되풀이 한다.

 

너의 삶 속에 네가 합의로 와야 할 의무가 있는 무언가가 있다. 너는 너무나 오래 동안 같은 전투를 싸워왔다. 너는 너에게 큰 영예를 입은 인물들의 출연진을 불러들였지만, 그들은 그것을 너에게 주지 않았다. 너의 심령체는 그들이 그것을 너에게 주어야 한다고, 이제 최종적으로 주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들이 너에게 빛 져 있고, 지금 너는 청구서를 제시한다. 확실히 너는 사랑받음을 중요시한다. 네가 그것을 계속 찾는 동안 너는 너 앞의 그 사람과 삶 그 자체를 계속 밀어낸다.

 

너는 똑같은 낡은 각본으로부터 읽는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네가 세운 함정으로 떨어진다. 너는 그것을 너 자신을 위해 세우고, 너는 그것을 네게 반대한다고 지각하는 자들을 위해 세운다. 지각된 적은 매번 다른 이름을 가질 수 있다. 너는 매번 낡고 잘못 해석된 것으로부터 하나의 성격을 연기한다. 너는 계속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데, 개인적으로 받아들일 너의 것이 결코 아닌 것을 말이다.

 

너는 과거가 너를 가게 내버려둠을 거부한다고 느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여기 정당하게 속하지 않는 감정적 주먹다짐의 상태로 현재를 계속 가져온다.

 

어떤 승리도 일어나지 않는다. 네가 똑같은 그림자들을 보는 한, 너는 전투로의 똑같은 부름을 듣는다. 너는 너 자신을 좌절시킨다. 그래, 너는 이런저런 식으로 같은 영화를 재방한다. 너는 실제로 멈출 수 없으며, 그것은 그렇게 보인다. 너는 거듭거듭 다시 똑같은 상황의 다양한 버전들을 재방한다. 너는 똑같은 우유부단을 계속 달리게 한다.

 

너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네가 그것을 돕고 그것을 사주하는지를 보지 못한다. 만약 네가 거듭거듭 다시 좌절되거나 잘못 취급된 너 자신을 본다면, 그것을 가져온 자는 너인데, 네가 여전히 그것을 위해 준비하기 때문이다. 너는 정확히 똑같은 불우한 상태 속에 너 자신을 유지했고, 너는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고치도록 주장한다.

 

너 안에서 진행해야만 하는 하나의 빛이 있다. 너는 네가 충분한 가졌다고 생각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아직 과거를 버리지 않았다면, 네가 충분한 것을 가진 듯이 보이지 않을 것이다.

 

네가 버려야 할 어떤 오래 된 전쟁의 벌임이 있다. 너는 승자나 희생자가 됨을 버려야 한다. 그것들은 네가 한때 입었던 낡은 옷들이다. 그것들이 더 이상 너에게 맞지 않는다. 낡은 물건들로 너의 적응이 오래 동안 너를 떠나기를 기다려왔다. 너는 그것을 버려야 한다. 그것은 낡은 두통을 재방하는 외에 너에게 결코 봉사하지 않았다. 더 이상 낡은 것에 매이지 마라. 세상을 위해, 그것을 버려라. 그것을 넘어서 걸어라. 너는 너무나 가까이 왔다. 너는 거의 여기 다 와있다. 단지 한 걸음 더 앞으로 걸어라, 그런 다음 돌아서지 마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235 신의 편지/1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