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가슴은 다른 박자를 유지한다 & 너는 한 마리의 돌고래 같이 될 것이다

 

 

 

천국편지 / 가슴은 다른 박자를 유지한다

 

가슴은 다른 박자를 유지한다

The Heart Keeps a Different Tempo

 

Heavenletter #5588. - God  3/13/2016

http://heavenletters.org/the-heart-keeps-a-different-tempo.html



 

 

신이 말했다.

 

무언가가 너의 마음에 있을 때 그것이 또한 너의 가슴을 짓누른다. 그것은 너의 가슴에 손해를 끼친다. 너의 가슴은 평화를 바란다. 마음은 2인용 자동차에서 빠른 속도로 도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가슴은 편안해지고 서두르거나 번거롭게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자연적으로 나는 너희에게 가슴과 마음 둘 다를 주었다. 가슴과 마음은 형제들과 같다. 그들은 함께 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한 형제가 다른 형제보다 더 호의를 받는 듯이 보인다. 어느 형제든 너무나 혹사시키는 것을 좋은 생각이 아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쉽지만. 그래, 거기 주고받음이 있게 해라. 너의 가슴과 마음이 구부러지고 펼쳐지는, 늘어나는 섬유처럼 되게 해라. 너를 긴장케 하고, 너의 마음을 긴장케 하며, 너의 가슴을 무겁게 누르는 무엇이든 그것은 해소될 것이다. 너는 그처럼 팽팽히 긴장될 필요가 없다.

 

만약 시간이 지구상의 매일의 삶에서 그러한 존재가 아니었다면, 너는 더 편해졌을 것이다. 시간의 개념은 제약하는 경향이 있다. 시간은 유연하지 않다. 그런 다음 유연해지고 앞으로 움직이는 것은 너의 일이다.

 

네가 잘못했지만, 너의 판단의 근육을 움직이면서 더 이완시킬 수 있다면 무엇이 그처럼 끔찍할까? 무엇이 네가,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의 선택된 중재자라고 생각하도록 너 자신을 강요하게 만드느냐, 심지어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너 자신에게 해로울 때에도?

 

만약 네가 선언하는 것에서 항상 옳아야만 한다면, 그리고 네가 잘못될 수 없다면, 그때 판돈이 너무나 높다. 너는 움직이지 않기 위해 너 자신을 약화시킨다. 네가 성장하고 개화하는 것은 하나의 삶의 사실이다. 이것은 너의 의견들이 자라고 변해야 함을 의미한다. 성장은 변화를 의미한다. 그것에 직면해라. 너는 성장하면서 같은 것으로 머물 수 없다.

 

무엇이 네가 너의 가슴과 마음속에서 자란다는 것을 너 자신에게 거부하게 만드느냐? 무엇이 네가 변해서는 안 된다고, 그리고 더 나아가서 무엇이 네가 변화에 저항하기 위해 매일 너 자신을 수립하는 것이 덕성이라고 네가 주장하게 만드느냐? 이 불안정함이 에고의 이름 안이 아니라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약간 움직여라. 네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너는 매달리고 있으며, 너는 뒤로 매달리고 있다. 너는 지나간 혼란으로 매달리고 있고, 너 앞에 의로운 것으로서 과거로 매달리는데, 너 앞에 하나의 검처럼 과거를 흔들면서 말이다.

 

이제 지금은 너의 검을 꺼내서 네가 만든 과거로의 너 자신의 에이프런 끈들을 자를 시간이다. 만약 네가 감사한다면, 너는 그것 안에 삶의 귀신이나 누구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너는 현재 세상을 이런저런 자의 형태로 너를 학대하는 것으로 보는 자일 수 있다. 부정함을 좋은 것으로 그리는 것은 너일 수 있는데, 다른 누구도 너의 눈에는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네가 너 자신을 하나의 희생자로 보기를 좋아하고, 네가 다른 사람을 너의 분노를 정당화하기 위한 악당으로 보기를 좋아하는 것이 가능하냐? 얘야, 너의 자기-정당화를 지원하는데 너무나 별난 것은 너이다.

 

너는 부정함이 너의 삶의 결정들을 지도하는 하나의 축복이라고 나에게 말하려고 하느냐? 만약 네가 잘못된 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 너에게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때 네가 잘못되는 것의 노예로 너 자신을 유지하고 있음을 알아라.

 

무엇보다도 너 자신의 부정을 위한 모든 도발/자극들을 치워라.

 

세상이 너를 올바르게 취급하지 않는다고?

 

너의 세상의 그림에 대항해 일어서기보다, 너 자신을 똑바로 세워라. 세상에 대한 너의 방해와 네가 거듭 다시 만나는 세상의 그러한 끔찍한 사람들이 너를 지체시킨다. 아무도 그의 발을 파묻으면서 전진할 수 없다. 너는 앞으로 움직이게 되어 있다. 다른 이들에게, 그리고 너 자신에게 자애로워라. 너 앞에 있는 자는 너 자신이거나 불안정한 다리로 서있는 너 자신의 하나의 버전version이다.

   

 



너는 한 마리의 돌고래 같이 될 것이다

 

너는 한 마리의 돌고래 같이 될 것이다

You Will Be Like a Dolphin

 

Heavenletter #5589. - God  3/14/2016

http://heavenletters.org/you-will-be-like-a-dolphin.html


 

신이 말했다.

 

너희는 내가 나의 가슴의 떨림 안에 안고 있는 지상적 존재들Supreme Beings이다. 너희는 나의 가슴을 변두리까지 채운다. 선함Goodness, 신다움Godness, 평화Peach는 너희를 위한 것이다. 너희에게는 모든 좋은 일들이 오는 그 길에 있다. 이것은 절대적이다. 다른 방도가 없다. 너희는 나의 보살핌 속에 있다.

 

어떤 의미로 아무도 나의 가슴 안에서는 특별하지 않다. 따른 의미에서 모든 이들이 나의 가슴 안에서 완전히 특별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방도가 없다. 내가 너희를 나의 팔 안에 확고히 안고 있다. 나는 너희를 내게 가까이 안고 있다. 내가 신뢰 속에 안고 있는 너, 내 안에 신뢰를 가져라.

 

만약 네가 모든 것들의 근원을 볼 수 있었다면, 너는 단단히 행복할 것이다. 너는 너의 가치를 알 것이고, 너는 너의 가치에 대한 나의 인정을 알 것이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어떻게 아무 것도 너를, 너의 너the You of You를 해칠 수 없음을 알 것이다. 이것은 명백히 전반적이며, 예외가 없다.

 

확실히 너의 머리의 하나의 작은 머리카락이 다칠 수 있다. 그것이 네가 끔찍한 것으로 보는 것이다. 너에게 그처럼 압도적으로 중요한 육체가 부인되거나 휙 채어가질 수 있지만, 너는 그대로이고 불멸이다. 내가 창조한 것의 해지란 없는데, 너는 나를 이해하느냐?

 

나에 대한 너의 이해로 기대어라. 너의 안전은 보장되어 있다. 너의 모든 염려들은 아무 것도 아니다. 너는 네가 진실이라고 상상하는 것 때문에 숨을 헐떡거리고 숨이 넘어가는데, 그것은 결코 진실이지 않으며, 결코 진실이 될 수도 없다. 너는 낭비될 수 없다. 너의 삶은 낭비될 수 없다. 그것이 모두 좋은데, 단지 네가 매달릴 수 없는 것에 너는 매달릴 수 없을 뿐이다. 심지어 일시적인 것도 낭비되지 않는다. 지구상의 삶은 낭비되지 않는다. 아, 네가 그 가치를 완전히 파악할 수 없는 삶의 모든 복잡성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치가 있다. 나는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무엇을 넘어 너의 가치를 매긴다.

 

네가 삶에서 받아들이는 어떤 각도가 있고, 네가 그로부터 보는 그 각도를 늘리는 것이 너에게는 그다지 쉽지 않다. 언젠가 너는 볼 것이고, 너는 볼 텐데, 네가 얼마나 얽혀있거나 네가 그렇다고 생각했는가대신, 너는 네가 선함goodness이고 항상 그랬음을 볼 것이다.

 

같은 것이 삶에 대해 진실이다. 삶의 존재는 좋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는 계속 성배Holy Grail를 찾고 있는데, 그 성배가 너희 안에 확고히 깔려 있을 때 말이다. 나의 미묘함이 너에게 주어졌고, 너 안에 영원히 저장되어 별처럼 빛났다.

 

너는 지구상에서 의심스럽게 보았을 수 있다. 네가 너 앞에 영광들을 보지 못했다는 것은 네가 바로 너 앞에 영광들을 못 보았음을 단지 의미할 뿐이다. 너는 과녁을 크게 벗어났다. 너는 빗나가게 보았다. 너는 거기 없는 것을 보았고, 너는 너 앞에 불타오르는 것을 보지 못했다.

 

조만간 네가 삶과 너의 삶을 황금빛 구체들로 볼 때가 온다. 너는 항상 조명을 받은 나의 사랑하는 기름부음을 받은 자My Beloved Anointed One이다. 나의 빛을 넘어서 아무 것도 없고, 나의 빛이 모든 곳에 있으며, 오직 너만이 보지 못했다. 너는 눈을 껌벅였고, 아니면 눈물들이 너의 시야를 가렸다.

 

신비들은 없으며, 아니면 유일한 신비는 네가 내가 너 앞에 놓은 모든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이다. 나는 너 앞에 사랑과 모든 종류의 보석들을 뿌렸다. 너는 그것들을 건너 걷거나, 돌아서 걸으며, 단순히 그것들을 보지 못한다. 너는 두려움과 여러 가지 위험들, 손상들 같은 다른 것들을 본다. 너는 한 쪽을 보며, 다른 쪽을 보지 않는다. 너는 거기 없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고, 너 앞에 정말로 있는 것을 간과하며, 너는 너 자신을 영리하다고 부른다.

 

그러나 너희는 구름들 사이에서 태양의 일별을 본다. 그때에도 너희는 네가 일별하는 그 영광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할 수 있다. 너희는 환영을 현실이라고 부르고, 너희는 진실을 잘못된 환영으로 부른다. 너희는 지금 혼란되어 있을 수 있지만, 너희는 너희가 믿는 것보다 더 빨리 분명히 볼 것이다. 너희는 어둠 속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 자신의 의지로 가리개들을 던져버릴 것이다. 너희는 햇빛을 가리는 풀들을 제거할 것이고, 그런 다음 너희는 삶이 얼마나 단순한가, 그리고 항상 그랬음을 볼 것이다. 너희는 앞의 물로부터 뛰어오르는 한 마리의 돌고래 같이 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236 신의 편지/1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