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숲의 환한 빈터로 걸어들어 가라 & 너 자신의 궤도를 창조해라

 

 

 

천국편지 / 숲의 환한 빈터로 걸어들어 가라

  

숲의 환한 빈터로 걸어들어 가라

Walk into the Sunny Glades of the Forest

 

Heavenletter #5600. - God  3/25/2016

http://heavenletters.org/walk-into-the-sunny-glades-of-the-forest.html


 


신이 말했다.

 

너의 생활을 네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먼저 더 좋게 느껴라.

 

네가 저조해 있다고, 우울하고 낙담해있다고 느끼는 것은 너의 삶을 앞으로 움직이는 것을 돕지 않는다. 저조해 있다는 느낌은 너를 네가 있는 곳에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다.

 

너의 발이 모랫뻘에 사로잡혔고, 너는 움직일 수 없어서, 너는 몸부림 칠 준비를 한다. 네가 갇힌 모랫뻘은 너의 생각들의 늪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거듭거듭 다시 말할 수 있는데, “난 얼마나 끔찍한 상황 속에 있는가?”

 

네가 단지 너를 더 좋은 느낌으로 데려갈 버턴을 누를 수 있기만 한다면, 그때 더 좋은 뉴스가 일어날 것이다.

 

따라서 여기 디시, 너는 음울한 상황을 보아야만 하지만, 그것을 다르게 본다. 네가 너의 직업을 잃었다고 하자. 너는 수입의 상실에 대해 공포를 느끼고, 너는 너의 가치감이 그 자신을 납작하게 만들도록 허용한다. 너는 불친절하고 불공정한 타격을 만났다. 너는 네가 정당하게 보지 않는 적을 본다. 너 자신을 특별한 희생자로 만들지 마라. 그것을 믿지 마라.

 

이 혹심한 상황을 다르게 보아라. 너는 그것을 다르게 보아야 한다.

 

예를 들어, 너는 네가 일하던 회사로부터 해고되었고, 밀려 나왔으며, 네가 풍부하고 충실하게 너의 전 가슴을 주었던 그 회사에게 쓸모가 없게 되었다. 걷어차였다. 아무리 정당하지 못하고, 아무리 부당하다 해도, 이제 그것은 이별이다. 잘 가, 너는 지금 너 자신의 길에 있다.

 

이제 너는 정확히 그 작은 그림으로부터 나오고, 너의 가슴과 마음을 덮었던 경계들을 넘어서 더 큰 무대로 들어간다. 일어나라.

 

삶은 네가 또 다른 기회가 너를 기다리는 새로운 영역으로 앞으로 나가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삶은 예를 들어, 네가 해고되는 것을 잔인한 타격이 되도록 의도하지 않는다. 그것은 보다도, 네가 바로 지금 더 큰 진화로 뻗어나가야 한다는 소리를 듣고 있는 것이다.

 

내가 너의 직업의 상실, 혹은 가족의 죽음, 혹은 이혼이나 병의 도착이 너에게 기회를 주고 있다고 말할 때 내가 모든 것을 훌륭하다고 믿는다고 생각지 마라. 그래, 너는 변화로 지시되고 있지만, 여전히 너는 변화를 두려워한다.

 

너는 삶이 너를 방해한다는 생각을 두려워한다. 너는 은퇴까지 단지 10년만 더 노역을 해야만 했다. 아니면, 너는 너로부터 데려가진 너의 가족을 너무나 사랑했다. 아니면 너는 좋은 건강 속에 있었고, 지금은 아니다. 너는 네가 역경으로 보는 이것의 어느 것도 일어나게 되어 있지 않다고 주장할 수 있다.

 

너는 삶이 있는 그대로 머물기를 바래왔다. 그것이 네가 요청한 모든 것이다. 그러나 친애하는 이들아, 그것은 요청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것이었다.

 

새로운 접근 태도를 가져라. 삶의 어떤 형태에 갇히는 대신, 이제 너는 어딘가로 가고 있다. 너는 어떤 모험 위에 있다. 너는 무언가를 찾고 있다. 너는 그것을 발견할 것이다. 시간 속에 얼어붙는 대신, 너는 앞으로 움직인다. 너를 위한 다음은 무엇인가? 그것은 알려지지 않았다. 너는 너의 안전망이 깨졌다고 느낄 수 있다.

 

그것을 이런 식으로 보아라. 너는 숲 속으로 들어가고 있고, 너는 너를 위해 기다리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멋진 무언가를 할 것이다. 네가 보물이 너를 기다리는 숲속으로 들어가게 밀쳐진 것을 기뻐할 시간이 올 것이다. 만약 네가 숲속으로 들어가지 않았다면, 네가 어떻게 보물을 찾고 너 자신으로 더 가까이 올 것인가?

 

대신 너는 너 앞에 단지 피할 수 없는 비운만이 있음을 보아왔을 수도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손을 묶었고, 무력하게 느꼈다. 친애하는 이들아, 누가 너를 해치느냐? 오직 너이다.

 

더 행복한 일자리를 끌어당기거나 너 자신이 사업을 시작하고 매우 성공하는 것을 보는 누군가가 되어라. 이 밀침 없이는 너는 결코 이 길로 가지 않았을 것이다.

 

너에게로 행복을 모아라. 어두운 숲은 빈터들을 가지고 있다. 그 빈터들로 걸어들어가라.

    


 

 

 

너 자신의 궤도를 창조해라

 

너 자신의 궤도를 창조해라

Create Your Own Orbit

 

Heavenletter #5600. - God  3/26/2011

http://heavenletters.org/create-your-own-orbit.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달려온 같은 트랙 주위로 계속 달릴 필요가 없다. 너는 세상에서 새로운 트랙들을 발견할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의 궤도를 창조하고, 그 주위로 달리는 것이 가능하다. 네가 모든 것과 하나일 때도, 너는 또한 고유하다. 너는 여기 있거나 있었던 이 세계의 다른 모든 이들과 다르며, 너는 또한 아직 오지 않은 모든 자들과 다르다. 세상의 어디서든 같은 것이 없는 것은 지문만이 아니다. 놀라운데, 안 그러냐?

 

같은 이유로 네가 택하고 너의 가슴의 만족으로 달릴 하나의 고유한 트랙이 있다. 그래, 우리가 너의 가슴의 행복으로 도달해보자.

 

세상에서 다른 이들의 트랙들을 도는 것은 너에게 힘들 수 있다. 너는 고유해지도록 만들어졌다. 그러나 너는 어디서도 너의 이름을 단지 보지 못하며, 따라서 그러는 동안 너는 단지 너의 이름을 갖지 않은 — 너의 이름의 철자조차 갖지 않은 - 트랙을 택한다.

 

이것은 세상이 너에게 요청하거나 심지어 요구하는 순응성인 듯 보인다. 그러는 반면, 너는 따를 너 자신의 별을 가지고 있다. 지금 지구상을 걷는 인간들이 있는 것처럼 따를 많은 좋은 트랙들이 있다. 모든 개인에게 하나의 단일한 트랙이 있다. 이것은 지구상의 나의 어린이들의 어떤 이에게는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보다 더 쉽게 보인다.

 

네가 이 세상에 맞추면서 너 자신의 진실성을 유지하기 위한 법을 알기 위해 진행되는 탐구가 있는데, 네가 아직 너의 진실성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지 못할 때에도 말이다.

 

이 순간 나는 지구상에 너 자신인 인간 존재로서 너에 대해 말하며, 아직 너의 영혼의 아름다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물론 너의 인간 존재와 너의 영혼은 연결되어 있다. 너의 목적은 너의 지구상의 이번 임무를 찾는 것이고, 그것을 달성하는 것인데, 비록 네가 그것을 알지 못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임무/과업을 달성할 것이다.

 

세상의 어떤 시민들은 구체적으로 그들의 축복과 주어야 할 축복들을 찾아내는 반면, 많은 다른 이들은 의식적으로 알지 못할 수 있다.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너의 목적을 달성할 것이라는 점이다. 항상 너는 너의 목적에 봉사할 것이다. 세상과 세상 속의 모든 개인들을 위해 너의 목적을 말하는 것과 같은 것이 나에게 봉사하는 너의 목적이다.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이것이 그 경우이다. 너나 누군가에게 삶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가는 그 영광을 드러내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또한 봉사 속에서 네가 꽃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다른 식으로 그것을 갖지 않을 것이다. 심지어 무의식 속에서도, 너는 봉사하고 있다. 너의 개화가 다른 누군가에게 명백하지 않을 수 있지만, 너는 높이 날고 있고, 너는 그렇게 하게 되어 있다.

 

모든 위대한 영적인 자들은 그들의 육체적 삶에서 어떤 투쟁을 겪든 상관없이, 위대한 행복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진실로 또 다른 차원 속을 걸었다. 그리고 그들은 고요히 걷는다. 고요히, 그들은 세상과 그 안의 모든 이들을 들어 올리고 있다. 그들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들은 멈추는 법을 알지 못할 것이고, 그들은 멈추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너의 몸이 지구를 떠날 때, 너는 또한 봉사하는 것을 끝내지 않는다.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너는 너의 고유한 봉사가 하나의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것이 완전히 다른 일일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너의 목적은 받는 것이 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다른 이들에게 전하는 것이 될 수도 있다.

 

왜 네가 나에 대한 봉사 속에, 지구상의 모든 이들에 대한 봉사 속에, 지구 그 자신에 대한 봉사 속에 놓였는지의 가능성들을 상상하는 것은 좋다. 물론 네가 알지 못하는 가능성들도 있고, 네가 생각할 수 없는 가능성들도 있다. 너는 네가 하나의 축복이라는 것, 네가 나와 세상과 세상 안의 모든 자들을 축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세상의 삶에 대해 너의 현재 받아들임, 세상의 너의 지각된 삶에 대한 너의 받아들임에 상관없이 너는 축복한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268 신의 편지/1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