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온전한 진실

 

 

 

천국편지 / 온전한 진실

 

 

온전한 진실

The Whole Truth

 

Heavenletter #5180. - God 1/30/2015

http://heavenletters.org/the-whole-truth.html

 

 

 

 

신이 말했다.

 

삶은 끔찍할 수 있다. 너는 너의 몸으로 분명히 확인된다. 여기 네가 매일 세상으로 나가며, 너는 갑옷이 없다.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다. 너는 매일 위험을 직면하기 위해 나간다. 너의 집도 네가 너의 마음을 그 생각으로 줄 때 안전한 장소가 아니다. 어떤 곳도 안전하지 않다. 하늘이 무너질 수 있다. 병균이 너에게 들어올 수 있다. 가능성들의 아주 긴 리스트를, 그것이 요원하다 해도, 너는 염려의 염주들로 나른다. 그럼 염려하는 것의 요점이 무엇이냐?

 

삶은 예측가능하지 않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을 그 순간에 예측할 수 없다면, 그때 너는 또한 릴렉스 할 수 있다. 염려하는 것은 방지책이 아니다. 염려는 너를 보호하는 구호가 아니다. 그것은 너의 피부를 마르게 하고 너에게 주름살을 준다. 너의 마음을 줄 다른 가능성들이 있다.

 

너무나 많은 가능성들이 너 앞에 있다. 왜 너 자신을 두려운 가능성들로 제한하느냐? 왜 너는 그것을 하려는 것이냐?

 

마음속에 너의 좋은 행운을 가져라. 만약 네가 염려를 버린다면 그것은 실로 좋은 행운이 될 것이다. 너는 네가 지구상의 삶의 현실들로 인해 네가 염려를 버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이런저런 것 속의 불운이 네가 삶의 현실로서 보는 것이다. 어쩌면 너는 좋은 행운을 하나의 우연한 사고로 볼지도 모른다.

 

축복들이 또한 삶의 현실들의 일부이다. 너는 어떤 좋은 행운이 모퉁이를 돌 때 너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너는 한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다. 너는 무한정의 돈을 받을 수도 있다.

 

너는 좋은 행운이 일어나게 만들 필요가 없다. 밝은 눈이 되고, 모든 좋은 것과 자비가 너에게 떨어지게 허용해라. 너는 받을 자격이 있다. 너는 다른 사람과 같이 받을 자격이 있다. 그것은 너의 타고난 권리이다. 너는 무엇이 일어났으면 좋겠느냐? 이것을 염두에 두어라. 너의 생각이 얼마나 전염적인가. 앞으로 가면서 너의 좋은 행운을 시각화해라. 그것과 친숙하게 되어라. 그것을 인지해라. 그것을 실현해라. 그것의 생각을 즐겨라. 너의 자비로운 생각이 표면으로 올라오게 허용해라.

 

나는 나쁜 어떤 것도 너에게 일어날 수 없다고 너에게 말했고, 너는 너의 눈썹을 치켜세운다. 너는 나쁜 것이 어느 모퉁이에서도 너에게 일어날 수 있음을 확신한다. 물론, 이것은 세계관이다. 나는 나쁜 어떤 것도 너에게 떨어질 수 없다고 너에게 말하고, 너는 백만 가지 뜻밖의 일들이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날 수도 있으며, 분명히 일어날 것이라고 예견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나의 비전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희는 수집된 두려움들을 가지고 있다. 너의 두려움들을 대신 해지해라. 그것들을 키우지 마라. 그것들이 세상의 삶으로부터 사라지게 해라.

 

너는 내가 정색으로, 어떤 나쁜 것도 너에게 일어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오, 그래, 너는 생각하기에 너무나 끔찍한 악몽들을 체험했다. 너는 그것들을 생각한다.

 

나는 네가 곧 알게 된다고 말한다. 천국이 너의 집임을. 너는 네가 결코 떠난 적이 없는 곳에 있을 것이다. 너의 최악의 악몽은 단지 유보된 꿈들이다. 그럼 더 좋은 꿈들을 꾸어라. 한없는 문제들을 염려하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이 나가게 해라.

 

악화된 제도화된 두려움은 너희가 가진 최악의 악몽들의 하나이다. 너는 그것을 수천 번이나 가졌다. 나는 너의 생활에 무엇이 일어나든, 그것에 대한 너의 의견에 상관없이, 너는 이기고 있다고 말한다. 네가 그것을 얼마나 원하지 않든 상관없이, 너는 이기고 있다. 너는 만약 네가 베인다면 네가 피를 흘릴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하여 너는 어쩌면 두려움이 진실에 기초한 것을 증명하려는 듯이 세상으로 나가는지도 모른다. 어떤 차원들에서는 이것이 진실이 될 수도 있다. 너의 의식에 따른 너의 해석이 그 이야기를 말한다. 너의 해석은 진실이 될 수도,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진실은 변하지 않는다. 그 해석이 변한다. 그러므로 삶은 미끄럽다. 진실에서 삶은 하나의 착륙 장소이고, 또한 삶은 네가 그로부터 이륙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환영과 진실이 지구상에서 혼동되었다. 물질적인 어떤 것도 영원하지 않지만, 영원은 절대적인 진실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는 잘못된 발로 시작했다. 상대적인 삶은 그것이 아무리 진실로 보일 수 있다 해도, 진실이 아니다. 천국이 진실이고, 온전한 진실이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