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세상은 너의 진가를 충분히 알아보지 못한다

 

 

 

천국편지 / 

세상은 너의 진가를 충분히 알아보지 못한다

 

 

세상은 너의 진가를 충분히 알아보지 못한다

The World Doesn’t Appreciate You Enough

 

Heavenletter #5338. - God  7/6/2015

http://heavenletters.org/the-world-doesn-t-appreciate-you-enough.html

 

 

 

 

신이 말했다.

 

천국은 너 안에 있고, 다른 어디에도 없다. 천국은 너 밖의 장소가 아니고, 내가 또한 너 밖에 있지 않다. 나는 너이다. 내가 있는 곳에 천국이 있다. 네가 나와 하나로서 너 자신을 거부할 때, 그때 너는 너 자신을 천국으로부터 몰아낸다. 지구에서 고립되었다고 느끼면서 너는 너의 자아you Self에게 이방인이 된다.

 

나는 바로 지금 너의 자아your Self가 되라고 요청하는데, 네가 너의 인간 몸 안에 있을 때에 말이다. 내가 너 안에 존재하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그것은 판타지fantasy가 아니다. 너의 현재 삶은 하나의 사기, 허구적 사기인데, 네가 너의 것이 아닌 짐을 운반하면서 오르막길을 걸을 때 말이다. 너는 너라고 고백하는 이 불운한 성격이 아니다. 이것은 네가 연기하는 하나의 역할이다. 이것은 오직 그 안에서의 너의 향상을 위한 것인데, 이 신기루를 통해 너는 너의 진정한 자아True Self를 발견하고, 네가 보통 인간으로서 연기하는 단순한 역할로 낮춰지지 않음을 알기 위해 결정을 할 것이다.

 

인간 존재들은 특별하다. 너희는 너희가 말하는 외계의 존재들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너 자신을 발견하지만, 너는 지구에서 기원하지 않았다. 너는 여기 착륙했다. 너는 지구를 도우러 왔고, 한 동안 여기 살고 있는 다른 모든 외계의 존재들은 실제로 네가 탔던 같은 보트로 왔다. 너는 너 자신의 의지로 왔다. 너는 여기 내려진 것만은 않았다.

 

확실히 너희는 네가 보통 인간보다 훨씬 더 많은 자로 알았거나 의심했다. 보통의 인간 존재들이란 없다. 너에 대해 보통인 무엇이 없다. 자, 보통인 것은 네가 너 자신을 상품들의 하나로 본다는 것이다. 너희는 너에 대해 특별한 무엇이 없다는 생각을 받아들인다. 잘 알려진 지구상의 자들은 어떤 종류의 이상ideal이 붙여진 영화배우들과 같다.

 

아무도 보통이 아닌데, 세상이 무엇을 말할 수 있든 말이다. 명성은 누군가를 탁월하제 만들지 않는다. 세상을 축복하는 인간 존재들을, 유명하든 아니든, 축복해라, 너는 세상을 축복하는 이러한 인간들의 하나이다. 너는 축복하기 위해 지구로 왔다. 그래, 이것이 네가 여기 온 이유이다. 이것이 나의 이름으로My Name 네가 여기 온 이유이고, 너는 오기를 받아들였다. 너의 찬양을 노래해라.

 

너는 주목되지 않을 때 그것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주목되고 중요하게 여겨질 자격이 있지만, 굳이 말하자면, 너 자신을 주목하고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자는 정말로 너이다. 너는 너의 작은 자아를 그다지 인식하지 않는 자이고, 또한 너는 너의 자아your Self를 충분히 인식하지 않는 자이다.

 

언제 네가 충분히 인식되었느냐? 너는 너에 대한 다른 이들의 견해에 따라 너 자신을 모델링 했다. 그들은 너를 울보나 진실이 아닌 무언가로 불렀다. 그의 영혼이 인식되지 않는 어떤 사람이 울지 않겠느냐?

 

지구상의 너희 모든 단일한 자가 나로부터 태어났다. 이 앎이 길을 따라 도외시 되었다. 나의 어떤 아이가 세상의 척도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인식 이상을 요구하고 받을 자격이 없느냐? 그리고 얼마나 많은 이들이 최소한 이상을 받느냐? 그 최소한이 너의 할당이 될 수 있음은 통탄할만한 오류이다.

 

만약 이것이 너를 위한 경우라면, 염려마라, 세상이 너를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염려하는 것은 너의 오류이다.

 

세상은 너에게 네가 받을 자격이 있고, 바라는 것을 줄 수 없다. 세상은 단지 그 방법을 모른다. 그것은 수치이지만, 그것이 또한 괜찮다. 너의 인식을, 너 자신의 내적 자아Inner Self를 나로부터 끌어내어라.

 

다른 이들의 부족한 태도를 매도하고, 그들의 소홀함을 너 자신에게 놓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다른 이들로부터의 소홀함을 보상하는 듯이 보이지 않는다. 이것이 그것이 보이는 방식이다. 지구상의 한 사람이 너에게 사랑스러운 말을 하지 않으며, 너는 무시되었다. 그 하나의 신One God은 너희의 찬양을 노래할 수 있지만, 너희는 서로의 소홀함을 보상받은 듯이 느끼지 않는다. 너희는 나로부터 한 마디가 세상의 모든 중상을 보상할 것으로, 그러나 그것이 그 일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지 않느냐? 심지어 가장 작은 소홀함에 대해서도 너는 너 자신에게 보상하는 것이 힘들었다. 이것이 진실이 아니냐?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480   신의 편지/1022